카페변경및 카페운영계획 http://cafe.daum.net/hitool/A6Cj/82
더많은 정보/자료는 http://cafe.daum.net/hitool
하이리빙의 가치와 명분 그리고 실리
1. 도대체 “하이리빙”이란 무엇이며 왜 인기인가?
정보화/컴퓨터혁명은 사회구조를 완전히 뒤집어놓았다.
모든 것이 고객을 중심으로 움직인다! 개개인의 고객도 중요하지만 단체를 형성한 고객은
더더욱 무서운 힘을 발휘한다! 멤버십의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개인들도 따로 놀기보다는 어딘가에 소속됨으로써 자신의 권익과 이익을 확보해가는 시대다!
기존에는 제조업이 사업의 핵심이었지만 지금은 유통에 엄청난 돈이 흐르는 시대다!
그 유통에도 돈 많은 사람이나 대기업이 막대한 부를 창출하고 개개인의 고객은
그들의 주머니를 채워주는 들러리 역할만을 해왔었지만
이젠 소비자들의 의식수준이 높아져 뭉치면 된다는걸 알게되었다.
그 멤버십과 컴퓨터의 도움으로 소비자의 힘은 막강해져서 대기업과 돈많은 사람들에게
빼앗겼던 유통마진을 찾아오는 "빅 캐시백(Big Cashback)" 시대가 된 것이다!
일반적인 고객은 교육되지 않았기에 이동이 잦지만 명분과 가치로 연결된 소비자모임은
그 이동폭이 작아서 평생고객으로 남기에 가장 확실한 멤버십이 된다.
멤버십(고객)을 많이 가진 사람이 21세기 가장 큰 부자의 조건이다.
기업의 생존여부도 멤버십이다.
제조업체는 품질좋은 제품만 생산하면 되고(대부분의 중소기업이 유통에서 밀려 망한다)
유통업체는 성장을 계속해서 서비스를 높이고 소비자는 유통의 주체로 참여해서
소비자끼리 광고하여 물류이동을 하게 하므로 큰 혜택과 유통마진(돈)을 각자가
찾아가는 윈윈 시스템인 것이다!
소비자는
어차피 평생 지출하게될 생활비(사업 종자돈)로 가장 큰 혜택을 주는 네트웍회사에
멤버십으로 가입하여 고품질 저가의 제품을 홈쇼핑하면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통장으로 돈을 받게되는 시스템이 바로 네트웍 비즈니스(Network Business)이다!
현명한 소비자가 되는 것 뿐이며 이런 정보를 다른사람에게 전달하면
큰 인세수입의 시작이 되는 비즈니스이다.
대기업/자본가의 횡포에 맞서는 소비자혁명이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피라미드, 다단계에 대한 오해와 편견이 아직도 존재해서
선진국과 공산국가에서도 발전하는 이러한 신유통(멤버십 직거래)을 물건을 팔거나
남에게 아쉬운 소리를 하는 사업으로 착각하는 안타까움이 있지만
이젠 대학에서도 가르치고 정부에서도 적극 지원하는 선진물류혁명의 수단이기에
열린시각과 유연한 사고가 필요하다.
좋은 제품 싸게 쓰고 돈도 벌자는 정보를 전하는 것이 어떻게 남에게 피해를 준다는 것인가
이후는 http://cafe.daum.net/hitool/A6Ak/26 참고바랍니다^^
첫댓글 좋은 글이네요..새롭게 느껴지네요... 좋은 글 감사 합니다..
하이리빙이 무엇인가를 다시 한번 느끼게 하는 좋은글입니다.
어제 처음으로 하이리빙을 접하였습니다..
마음이 먼저 바뀌어야 할텐데~
좋은글 감사합니다
알아보면 알수록 안할이유 하나없는 토종네트웍!!!좋은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