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전류기2 (이하 양전류기)의 특징을 네가지로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치유에너지 공급
인체는 분자와 세포, 조직과 장기단위에서 복잡한 생화학적 작용을 통해 상호 유기적으로 살아 움직입니다.
그리고 전기작용에 의해 이러한 현상이 유지됩니다.
엄마 배속부터 시작하여 태어나 육체를 떠날때까지 움직이는 모든 장기들은 신비로운 전기적 현상과 다름이 없습니다.
의사가 사망선고를 하는 기준도 심장의 근육을 움직이는 심장전기를 심전도계(ECG:Electreo Cadiography)로 측정하여 심장에서 전기신호가 없으면 사망으로 간주합니다.
즉 사망의 기준이 바로 전기현상 유무입니다.
전기라는 에너지의 신비로움은 아직도 다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건강을 위해 인체에 유효한 전기에너지를 흘리려면 단순한 전기가 아닌 치유력을 가진 성질로 바꾸는 어떤 과정이 필요합니다. 전기의 신비로움중 몇가지를 깨닫고 양전류기를 개발하였습니다.
양전류기를 통해 공급하는 전기는 치유력을 가진 전기라 해서 양(養)전류라고 부릅니다.
보양하고 살린다는 의미의 전류입니다.
땅의 기운, 즉 지기를 받아들이는 발바닥 용천혈에 하루 15~30분 정도의 부드런 양전류 공급만으로도 인체의 부족한 기운이 채워지고 치유력이 증가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양전류 자가치유방법중 하나입니다.
침을 활용하는 분들은 침을 꼽고 침에 미세한 양전류를 흘려주는 전침기로 활용합니다. 침으로 에너지 통로인 경혈을 통한 양전류 공급은 그 효과가 더욱 크므로 전문가분들의 경험을 통해 양전류전침의 치유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유자 몸을 통해 환자에게 양전류를 흘리는 경우는 치유자의 치유에너지를 크게 증폭하여 공급합니다.
자유와사랑님께서 원기기동, 전신통경락, 세수양생이라는 세상에 없던 양전류 치유통전법을 체계화하고 강의와 교육을 통해 보급하고 계십니다. 특히 내면 무의식 정화방법인 양전류 세수양생은 체험을 해보면 참~ 좋습니다.
2. 공간정화 (전기정화)
전기문명속 현대인의 생활공간은 어딜가나 전자기장 에너지 공간인 전자파 공해속에서 지내야 합니다.
현대인의 숙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여 인체 에너지장이 정상인 경우엔 이러한 전자파공해를 견녀냅니다.
그러나 여러 이유로 건강하지 않고 기력이 약하여 외기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에너지장이 약화되면 유해에너지인 전자파공해는 인체에 직접적으로 해를 끼치기 시작합니다.
최근에 결혼한 제 아들 살림살이 장만차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을 방문한 집사람이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주져앉고 싶도록 온몸의 기운이 빠져나가고 무기력해져 너무나 힘든 경험을 했다고 합니다. 함께 간 아들과 며느리는 멀쩔한데 말이죠~^^
전자파공해가 이런것이구나를 온몸으로 실감했다고 합니다.
저 역시 몇년전 전사기 개발중에 엄청난 유해에너지 타격으로 극심한 고통을 겪어봐서 압니다.
(클릭 - 3박4일간의 극심한 고통에서 헤어나오다)
안면 신경이 전자파 센서처럼 민감해져 냉장고나 TV옆에 가면 고통이 심해져서 헨폰 통화가 안 되는 우리집 지하실에 접이식 침대 사놓고 잠을 잤으니까요.
심지어 금테 안경이 전자파를 끌어당겨 통증이 더 커지는것을 알고 뿔테로 바꿨습니다.
뿔테 안경의 귀쪽에 걸치는 일부 금속부분에서 통증이 느껴져 금속선을 최대한 잘라서 사용하니 통증이 줄어들었습니다. 여성속옷 브레지어의 금속 와이어도 그래서 유해함을 압니다.
건강한 사람은 감기약을 먹어도 아무 효과가 없습니다.
건강한 사람은 이러한 유해 전자파 공간에서도 생활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런데 기력이 약하고 민감하여 늘 힘든 사람들은 상황이 다릅니다.
양전류기의 공간 정화기능은 건강한 사람들은 잘 못 느끼지만 예민한 분들은 금새 느낍니다.
양전류기에 전기선 연결하고 전원 스위치만 키면 전기선을 통해 컴퓨터나 가전제품의 전기의 유해성을 대폭 감소시킵니다. 그리고 컴퓨터 모니터나 조명을 통해 공간에 인체를 보호하는 에너지를 채웁니다. 기감이 좋거나 명상하는 분들은 금새 이를 알아채십니다. 몸속 에너지 통로를 통해 공간의 양전류 에너지가 흐르면서 자발공 현상을 보이기도 합니다.
이는 양전류기의 공간정화 또는 전기정화라고 부릅니다. 전기를 사용하는 여타 치료장치와 구별되는 양전류기만의 특징입니다.
3. 치유물질의 정보파동 추가 기능
일반 전기가 양전류기를 통해 치유력이 있는 양전류로 변화되어 공급할때 추가로 갖가지 건강식품이나 약재가 갖고 있는 정보파동을 픽업하여 양전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 역시 어떤 장치에도 없는 양류기만의 특징입니다. 이 기능을 잘 활용하여 건강 회복의 체험을 하신 분들이 계십니다.
양전류기 상판의 소스플레이트 위에 본인의 체질이나 에너지 상태에 알맞는 소스물질을 올려놓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이 물질에 내재된 기운을 양전류에 추가하여 인체에 공급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공간에 이 정보파동도 함께 채워집니다.
어떤 소스물질이 내 몸의 기운에 맞는지는 오링테스트 같은 근반응검사로 확인 할 수 있는데 이는 추엔님같은 AK(응용근신경학) 전문가로부터 도움을 받거나 약간의 공부가 필요합니다. 양전류기의 이 기능은 추엔님처럼 전문가에겐 응용하기에 따라 뛰어난 치유도구로 변신합니다.
어떤 소스물질이 내게 잘 맞는지 찾기가 어려우면 천연재료로 만든 좋은 품질의 칼슘이나 비타민-C 같은 인체에 필수적인 미네랄 종류 몇가지를 올려놓아도 됩니다. 산삼이 좋다고 하여 누구에게나 좋은것은 아니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물론 양전류 자체가 치유기능이 있으므로 초보자 분들은 소스물질 없이 양전류기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물질의 정보파동뿐 아니라 소원이나 확언을 종이에 적거나 사람의 말이 갖는 힘을 기억하는 수정을 양전류기 위에 올려놓고 활용할 수 도 있습니다. 수정은 잡파 오염이 되기 쉬우니 소금에 담가 놓는 방법등 수정을 정화하면서 사용해야겠죠. 이러한 응용은 예민할 수 있는 부분이라 더는 언급 안하겠습니다.
특히 신경계부조화로 인체의 정보처리 기능이 역전된 상태에서는 소스물질 없이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보통 마인트컨트롤 피해자로 불리는 TI 증상이나 공황장애 및 정신과 마음의 병증이 심한 분들은 자신도 모르게 신경계부조화 증상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AK요법 전문가를 통해 신경계부조화증상을 먼저 해결하는것이 필요합니다.
4. 전사 기능
양전류기의 소스물질 정보파동 추가 기능을 활용하면 마시는 물이나 다른 물질에 소스플레이트 위에 올려놓은 치유물질의 정보파동을 전사시킬수 있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는 양전류기 출력 검정과 빨강 두가닥 선을 구리선에 연결하여 구리선 두가닥을 서로 닿지 않게 물에 집어 넣고 3~5분 정도 양전류를 흘려주면 됩니다. 물에 통전하면서 몇차례 물병을 흔들어 주면 좋습니다.
전기를 잘 통하는 물이 아닌 다른 물질에 전사를 하려면 우토션 코일을 감아서 양전류기 출력에 연결하여 양전류를 흘려주고 그 코일안에 물질을 넣으면 됩니다. 화장품에 피부에 좋은 비타민-C나 여타 물질을 전사해서 사용해도 좋습니다. 전사용 우토션 코일을 크게 감으면 펜티나 양말등 옷에도 전사를 할 수 있겠죠. 양전류 전사기능은 활용하기에 따라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응용이 가능합니다.
양전류기의 전사 기능은 전사만 전문적으로 하는 알파전사기와 비교해불때 전사 효능은 떨어집니다.
떨어지는 전사효능을 키우기 위해 양전류기 소스플레이트 위에 우토션 코일을 놓고 그 안에 소스물질을 넣으면 됩니다. 그래도 전사가 전문인 알파전사기에 비하면 약간은 떨어지지만 사용하는데 손색이 없습니다.
참고로 알파전사기와 차폐케이스를 사용하는 한 회원분은 양전류기를 전사기 차폐케이스 안에 넣어 사용하니 더 좋다고 하십니다.
이렇게 네가지 범주로 양전류기의 기능을 설명드렸습니다.
이 네가지 기능이 서로 복합되고 어우러져 새로운 응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둥그런 플라즈마 볼의 아답타를 양전류기가 연결된 콘센트에 함께 연결하여 양전류기의 에너지를 플라즈마 빛을 통해 활용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사용하는 분들의 앎과 수준에 따라 그 응용은 달라집니다. 그러나 저는 단순하게 용천혈 통전만 하셔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엔 한가지 방법만으로 만병을 다스릴 수 없습니다.
양전류기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사용자의 부주의와 과도한 사용등으로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도 있고, 또는 잘 사용했어도 본인이 원하는 만큼의 기대에 못미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본인의 양전류 체험이 좋다고 하여 다른분께 사드리거나 소개하는것을 원치 않습니다. 힐링툴 카페와 인연이 되어 카페 자료를 스스로 살펴보고 동의서에도 동의도 하고 자신의 선택에 의해 자발적으로 공구신청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사람의 몸은 육체만 다스려서 쉽게 치유되지 않습니다.
병증이 오래된 경우엔 더더욱 그렇습니다.
상처받은 복잡한 혼의 세계가 어루만져지고 정화되며 삶에 대한 긍정적인 자세를 통해 육체도 회복되고 마음도 치유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양전류가 일정부분 도움이 될뿐입니다.
잠자고 있거나 의기소침해진....
스스로를 치유하고 회복하는 내 몸의 치유력을 일깨워주어야 온전한 회복이 됩니다.
모든 경우에 다 도움이 되는 만병통치법은 절대 없습니다.
봄비가 내립니다.
벚꽃도 피었고, 목련도 피었고 그리고 노오란 개나리도 피었습니다.
우리집 마당 한쪽 자그마한 동백나무도 예쁘게 붉은 동백꽃을 피워냈습니다.
겨우내 생명을 간직한 채 온 몸으로 추위를 이겨내고 .... 아름다운 꽃을 피워냈습니다.
몸도 마음도 힘든 분들께 이 붉디 붉은 동백꽃의 아름다운 생명 에너지를 드리고 싶습니다.
저 자신에게도.... 나눠줍니다.
|
첫댓글 세상을 위한 더 큰 은인이시죠. 고맙습니다. 알파님 ^(OO)^
사랑하는 마음을 같이 양전류에 실어서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경이롭습니다. 감사합니다.
엄마손은 약손~
사람의 마음도 에너지이고 양전류도 에너지이고요. 그래서 치유자의 마음 에너지가 양전류를 통해 더 크게 전달이 될 수 있죠~^^
양전류기 참으로 신비한 제품입니다..
양전류기로 집에서 전자파를 좋은 에너지로 바꿔서 있다가 밖에 나가 전자파가 극심한 곳에 갔을 때 평소 양전류기 사용전보다 더 전자파에 민감해질 가능성은 없는지요? 그리고 소스물질은 액체를 많이 쓰는 것 같은데 액체상태가 아닌 실제 약초나 비타민C가든 플라스틱병 그리고 수정 원석같은 고체를 사용해도 되는지요? 너무 초보라 죄송합니다.
초보라서 질문하시는것이니 환영합니다. ㅎ~
인체 에너지장이 약한 경우 평소 생활공간에서 양전류기와 같은 방법으로 먼저 보호를 해야 합니다. 그러면서 점차 인체 에너지장이 서서히 좋아지죠. 그러니 민감해지는것이 아니고 더 강해지는거죠.
소스물질이 액체여야 하는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액체형태의 소스는 별로 없어요.
비타민C등 대부분의 제품은 모두 고형물질입니다. 당연히 사용해도 됩니다.
플라스틱 병은 에너지를 감쇄시키지만 불가피한 경우엔 사용안하는것보단 낮죠. 그러니 약제등을 켑슐이나 플라스틱병, 알루미늄등 포장에서 빼내서 내용물을 작은 유리병(바이알)에 넣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리병은 괜찮습니다.
소스물질 관련해서는 11번,12번의 지난 게시글에 자료가 많습니다.
시간 나실때 천천히 살펴보세요.
@알파웨이브 감사합니다.^^
이제는 " 몰라서,, 란 말을 할수없게 되었읍니다.
특징정리를 잘 해주시어서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읍니다.
전합니다. 형편을 만들어서
잘 사용할수있도록 배워가
겠읍니다.
제가 정리한 내용을 바탕으로 활용하시다 보면 점점 응용력이 발전합니다. ㅎ~
게으른 양전류2 사용자입니다. 4가지 특징 중에 한가지 방법!! 발과 손바닥에 저주파패드 붙이고 약 1시간 전후로 거의 매일 하는데 대만족입니다. 개발자인 알파님껜 죄송하지만 한가지방법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합니다. 오히려 양2로인해 운동을 거의 안했어 걱정입니다. ㅋㅋㅋ ㅠㅠ
복래야님만의 간편 사용법이 있군요! ㅎ~
시간 되실때 그 방법과 경험하신것을 나눠주세요.
4월 중에 구입하려고 대기중입니다
혹 이명에도 효과가 있을까요???
양전류기가 만능은 아닌데~ ㅎ
추엔님이나 자유와사랑님은 경험이 있으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다른분 치유를 안하니까 잘 모르겠습니다.
양전류 전침이 도움이 될수있다는 생각은 하지만 본인이 직접 하긴 어려우니 전문가분 도움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특징이 광범위하네요 ~~~~고맘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거기도 좋겠죠?
한번해보세요. ㅎ~
@빛이있으라 네~ 그렇죠~ ㅎ~
용천혈에 통전하는 방법으로 한쪽 용천에 + 한쪽 용천에 - 으로 해야겠지요?
아니면 용천혈 양쪽에 -, - 연결하고 양손에 +, + 잡고 있으면 좋을지요?
몰론 소스플레이트에 소스 올리고 통전하면 되겠는지요?
좋은정보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