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쓰고 있는 개역한글 성경은 안타깝게도 로마카톨릭으로부터 온 것입니다.
물론 그것으로도 성령님의 도우심 때문에 구원받기에 부족함 없는 능력이 흘러 나왔습니다.
그러나 성령님의 온전한 도우심을 얻지 못한 자들..
진심으로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마음이 없는 자들에게는 로마카톨릭의 마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그들로 인해 변개된 성경에 젖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이상한 교리를 주장하고 로마카톨릭에도 구원이 있는 것처럼 느끼게 되었습니다.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사도신경이 바로 그 대표적인 예입니다.
예배 때마다 마치 습관처럼 읊어지고 있는 사도신경은 전형적인 로마카톨릭의 잔재이며 가라지입니다.
내용에는 은연 중에 동정녀 마리아를 높이고 있으며, 공회가 거룩하다는, 다시 말해 카톨릭이 거룩하다는 서브리미널 기법이 담겨 있습니다.
물론 저의 글에 쉽게 동의가 안 될 겁니다.
100년의 역사가 단 번에 깨부셔지지는 않겠지요.
그러나 사도신경을 잘 묵상해보십시오..
영상에도 있지만 예수님은 빌라도에게 고난 받지 않았습니다.
(신학자들은 대표성 때문에 빌라도의 이름이 거론된 거라고 합니다. 그러나 대표성이라면 [대제사장]이 거론되는 것이 옳습니다)
스스로를 거룩한 공회에 속해 있다고 말하는 대제사장들과 바리새인들에게 고난을 받았습니다.
또한 사도신경에는 예수님에게 사형판결을 내리는 결정적인 역할을 한 장소가 인 공회를 [거룩한 공회]라고 표현하고 있고 우리는 그것을 아무런 사심없이 아멘으로 화답하고 있습니다.
또한 끝부분에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에 대해 죄를 사하는 주체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오히려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의 연결이 거룩한 공회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사제들이 고해성사로 죄를 사하는 부분으로 연결된다고 판단됩니다.
개인적으로 참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는 마치 그 옛날 로마카톨릭 신자들이 사제들의 말에 무조건 적으로 순응하는 모습과 조금도 다르지 않습니다. 그들이나 그동안 맹목적으로 사도신경을 외운 저와 여러분이나 도찌니개찌니입니다...
이제 또 하나의 불편한 진실을 말씀 드릴 때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 주 주일 [성경 변질의 역사]에 대해 강의하겠습니다.
들으시면 정말 깜짝 놀랄 내용들이 나올 것입니다.
바라기는 주께서 대중의 인기에 연연하지 않고, 핍박에 의연하게 버틸 수 있는 심령을 제게 부어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여러분들은 그동안 로마카톨릭의 치밀한 계획에 속아 왔습니다.
로마카톨릭은 성경을 변질시키고 기독교를 변질시키려고 수백년 동안 치밀한 작업을 한 결과
지금의 교회들이 번영신학과 사탕복음, 신사도, 칼빈주의 등에 처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배후에는 변질된 성경이 있습니다.
듣기 싫으시겠지만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제가 그동안 100독 이상한 성경인 개역한글성경이 초대교회 성도들이 썼던 성경이 아니라는 것은 검증된 사실입니다.
개역한글은 로마카톨릭의 성서인 시내사본과 바티칸사본에서 온 번역본입니다.
그런데 아십니까? 시내사본과 바티칸사본이 쓰레기 더미에서 주운 사본이라는 것을요..
또한, 현존하는 성경사본 중 안디옥에서 사도들이 직접 기록하고 사용한 사본(훗날 킹제임스 성경으로 이어짐)은 99%로 절대 다수이지만
현재 로마카톨릭이 쓰고 있는 (개역한글, 개역개정, NIV, ESV, 표준새번역, 공동번역 등등) 사본은 1% 밖에 안 됩니다.
그런데 99%의 사본에서 나온 번역본은 하나인데. 1%의 사본에서 나온 번역본들은 수십 개가 넘습니다. 아이러니하지요.
마치 나이키는 하나지만 나이스, 나이카, 나이드 등 짝퉁은 여러 개가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거듭 반복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실로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사람은 변개된 성경으로도 구원에 이를수 있도록 성령님께서 친절하게 인도해 주셨음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손양원 목사님, 주기철 목사님들이 보신 성경이 바로 개역한글이니까요..
그 외 현재 북한지하교회 교인들이 보고 있는 성경도 개역한글입니다.
그러므로 현재 킹제임스성경을 배포하고 있는 [말씀보존학회]에서 주장하는 것처럼 개역한글은 마귀의 책이다라는 개념은 절대로 옳지 않습니다.
참새 한 마리 땅에 떨어지는 것도 하나님의 허락이 없이는 안 된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의 변개도 하나님의 허락이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물론 하나님께서는 말씀의 일점일획이라도 사라지지 않을 거다 하셨으니 전혀 변개되지 않은 성경도 동시에 존재케 하셨을 테고요.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에게 일부러 미혹을 역사하신다 하셨습니다.
그래서 가라지와 알곡을 나누시겠다 기록하고 있습니다.
저는 성경의 변개도 제가 다 알지는 못하지만 하나님의 계획 중 한 부분이라고 믿습니다.
계속 반복되지만 변개된 성경으로도 그리스도를 사랑하면 옳게 해석되도록 역사하신다는 겁니다.
그 일을 성령님께서 친히 하시고요. 그래서 구원받기에 조금도 부족함이 없게 인도하신다고 믿습니다. 그럼에도 앞으로도 열심히 개역한글 성경을 읽으셔야 합니다. 묵상하셔야 합니다. 저는 지금도 두 주에 한 번 꼴로 신약을 모두 통독하고 있습니다. 물론 개역한글로 말입니다.
그리고 그 일을 제 일생동안 계속할 것입니다.
(그러나.. 바라기는 진실을 안 후에는 킹제임스 성경을 함께 보시라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변질되지 않은 성경인 킹제임스를 아무리 열심히 읽고 공부했다고 하더라도 그리스도를 향한 진실한 사랑이 없는 자라면 그는 구원에 이르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진실로 진실로 중요한 것은 그리스도를 향한 진실한 사랑이 당신에게 있는가... 이것이 가장 중요한 화두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글이 길어졌네요.
내친 김에 미리 광고합니다.
주일 오전 11시 예배를 기도로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때라서 그런지 감추인 것들이 모두 드러나고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적은 능력을 가진 회복교회가 그 일에 조금이나마 통로가 될 수 있어
그저 감사할 따름니다...
예수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 아버지께 모든 영광과 찬양을 올립니다..
첫댓글 킹제임스 성경이 가장 변질되지 않았다고 해서 얼마 전에 킹제임스 성경을 구입했답니다.
그런데 어떤 분이 그것은 프리메이슨에게도 나왔다고 하고..
또 제임스 왕이 동성애자라는 자료를 읽게 되었답니다.
저는 너무도 혼란스러워서 맥이 빠지고 몸살이 날 지경이랍니다. ㅠㅠ
아 그건 킹제임스성경이 아니라 신킹제임스랍니다. KJV이 아니고 NKJV.. 이것도 킹제임스를 깎아내려는 마귀의 전략이죠.
지금저희교회에서는개역개정성경을쓰고있고새로개정한주기도문과사도신경을외우고있는데...저도지금개역개정으로구약을읽고있는데...다시개역한글로읽을까요~~??저는어찌해야하나요~~ㅜㅜ진실을안다는것은참많이아픈거같아요~~ㅜㅜ
저도 성경이 변개되었다는 사실을 안 후에 많이 놀랐었습니다. 지금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출판한 킹제임스흠정역
으로 읽고 있습니다. 잘못된 것은 언제든 바로 잡아야 한다는 것이 저의 믿음입니다. 그것이 아버지 하나님 앞에서
옳다고 믿습니다. 힘내세요.^^
전도사님 말씀처럼 진리의 영이신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받는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개역개정 성경을 읽으셔도 된다고 생각하지만...저는 이 사실을 알고 난 후 바로 킹제임스성경을 구하여 읽고 있습니다. 다른부분들이 너무 많음을 발견하면서 이전에도 은혜주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더 큰 은혜를 주실 줄 믿습니다.
아~ 정말 놀라운 사실이네요. 이젠 예배시간에 사도신경을 암송하는 시간마다 답답해질 것 같아요. 모르는 성도들은 편한데 그들보다 먼저 진실을 알게 된 자로서 행해야 할 일들에 대해 책임감도 느껴지구요.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모든 진실을 전도사님의 말씀을 통해 깨닫게 하여주신 살아계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불편한 진실을 드러내 주시겠으니,, 감사합니다~~
저의 교회도 (사도신경)을 외우지도, 거론도 안합니다
only Jesus christ 입니다~~ 얼마나 다행인지~~ㅎㅎ
주일설교 기대하며 기다립니다 늘~ 감사드리고요,, 샬롬^*^
저희 교회는 사도신경의 본체를 알고 사도신경을 하지 않은지 20년쯤 됐어요 그리고 킹제임스성경을 보기 시작한지는
15년쯤 되었는데 킹제임스성경으로 바꿀때 저희 목사님께서 기도 하시면서 바꾸셨는데 사탄의 역사가 있었어요
그러나 하나님의 은혜로 저희가 승리했습니다 전도사님의 글을 보면서 하나님께서 마지막때 강하게 쓰시고 계시다는것을
많이 느꼈는데 이글을 보니 하나님께 무한 감사합니다 ^^
전도사님 언제나 진리편에서 하나님의 사역 잘 감당하시길 기도합니다~
아멘..기도하겠습니다.
이제부터 전개될 영적싸움에서도 승리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이 사실을 알고 난 후 저희는 어른들 예배에는 사도신경을 하고 있지만(담임목사님께서 아직 깨닫지 못하고 계시므로) 주일학교나 청년부 예배에는 사도신경대신 십계명을 암송하고 있습니다. 진정 아버지를 사랑하는 자들은 우리의 삶에서 아버지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기 때문입니다. 주일예배 말씀 기대되며 기도합니다*^^*
벌써 아침에 일어나 메일을 여니 사단의 공격이 시작됐습니다. 기도부탁드립니다..
전도사님 참으로 수고가 많으십니다.
거짓과 진실들을 밝히시고 진리편에서서 맞기신 사명 감당하고 계심을주님이 아실거예요.
사도신경을 안하는 교회들이 있다는걸 알고있었는데 사실이었군요.
이제는 하지말아야 하곘네요.
참으로 통탄할 일들이 너무나 많군요 그러나 주님이 깨어있는 사명자들을 통해서 전도사님을 통해서
밝혀주시니 감사합니다..힘내십세요 외로운 사역을 하고계시는데 예수님의 도우심이 있으시길 기도드립니다..
정말 킹제임스 성경 흠정역 강추합니다 읽으면 읽을수록 바로 이것이 진짜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하나님께서 킹제임스 성경을 잘보존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아멘. 어느날 갑자기 ...
사도신경을 외우면서 뭔가 아닌듯한 느낌이왔어요.
감사합니다. 완전확신을 주심을...
기도하겠읍니다.
우와... 저도 그랬어요..어느날 갑자기 "거룩한공회" 라는부분에서 부터 걸리기 시작했어요...그래서 늘 찜찜해했었거든요....역시, 우리의 성령하나님의 살아서 역사해주심을 경험하며 감사드립니다...ㅜㅜ...
구원파에서 사도신경을 안하더군요 우리 윗형님이 구원파에 빠져살거든요 ..이유가 다 있는거였군요
전도사님 설교 기다려집니다 참으로 많은걸 알고 깨달게 하시니 감사 감사 합니다
궁금증이 풀렸어요. 킹제임스로 다시 구입해서 읽어야겠어요. 그리고 사도신경에 대해 저도 예전에 들었어요. 로마 카톨릭에서 나온거고 성경적이지 않다는.... 그래서인지 알고난 후부터 교회에서 사도 신경을 읽을 때마 솔직히 좀 마음이 불편하긴 했어요. 모든 교회가 사도신경은 의무적으로 봉독하잖아요. 뜯어 고쳐야 할 것이 정말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에휴..
기도하겠습니다. 백향목처럼 단단하시고 흔들리지 마시길 기도합니다. 주님이 부르실때까지 굳건하십시요. 주님안에서 정말로 귀하신 전도사님입니다. 그러하기에 더욱 바로 서 계시길 기도합니다.
지금껏 사도신경 해왔는데 신앙이 하락했거나 주님과 멀어지지 않았으니 감사하게 생각합시다 이제라도 알게되었으니 잘못된부분은 수정해서 고백하는것이 어떨런지요 맞는부분도 많이있었기에 오늘날까지 이어 왔을거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