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 브레이크의 허브와 캘리퍼
여기에 클로스맴버만 연결을 하면,
트레일러의 핵심부품인
액슬이 되겠습니다
전기식 브레이크 형식의 허브와 브레이크 킷트입니다
상기에 있는 제품과 같이 클로스맴버(액슬샤프트)만 연결을 하면
원하는 트레일러에 적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컨트롤을 합하면, 관성브레이크로써는
이상이 없는 것이지요
하이드로빽을 이용한 허브와 브레이크 킷트입니다
아직 국내에서 적용하기 힘이 든 하이트로빽을 이용한
관성브레이크는 미국 군용 트럭에서는 볼 수 있지만
일반인들에게는 적용한 예가 없습니다
오일식플로터, 취약점이 있다면 소형에 적용을 하기에는 제품이
없다는 것입니다 주로 2000.~3000kg의 부품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제품의 장점이 있다면 두가지 볼을 이용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핸들을 잡아서 위로 올려고 좌측 우측을 선택을 하시면
2인치 7/8인치를 맞춰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첫댓글 정보 감사합니다.
오프로드형의 경우 PCD 138 6H로써 타이어가 265*15*75 이상의 타이어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할 방침입니다
브레이크의 경우 주차브레이크와 관성브레이크를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하는 다양성의 제품을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