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정보를 적어주시고 맨 아래의 5가지 만족도를 양식화 했습니다.
기존의 성능과 비교하셔서 만족하신다면 별 3개를 그대로 두시면 되고
만족도 여하에 따라 별을 한개씩 지우시고 나서 느낌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 후기 작성해주신다면 매주 월요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특별한 선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차명&년식:00년 레토나
오토/수동:오토
누적키로수:122,000
합성유 사용 경험:현재사용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모빌3000
작업한 오일:셀레니아K
차량 사진(선택 옵션^^):
연비변화 만족도 ★★★ :
가속성변화 만족도 ★★★ :
출력변화 만족도 ★★★ :
진동변화 만족도 ★★★ :
정숙성변화 만족도 ★★★ :
총평 : 오늘 춘천에 볼일이 있어 고속도로 주행만 약 250KM의 거리를 주행 하였습니다. 한마디로 셀레니아K 후
많은 변화를 느꼇습니다. 단순하게 알피엠과 속도 만으로 엔진주행력과 출력이 개선되었음을 느꼇습니다.
레토나라는 차량의 경우 지프차량이고 고속주행에 적합하지 않아 최대속도도 공인 132KM로 나와있습니다.
각설하고 결론부터 말하자면 레토나 오토의 경우 마지막 4단기어가 들어가면서 확 치고 나가는 상황이 발생됩니다.
전의 사용오일(모빌3000의 경우) : 3000rpm / 115~123km 유지
현재 사용오일(셀레니아k의 경우) : 3200rpm / 125~132km 유지
* 경사가 없는 일반평길
저도 오늘 고속도로 주행하면서 깜짝 놀랐고, 역시 오일의 영향을 차량이 많이 받는구나~ 라고 다시한번 느꼇습니다.
레토나의 경우 타 차량에 비해 소음과 진동이 많기에 오히려 그 만큼 운전자도 차량반응에 민감합니다.
(특히, 엔진소리를 들으면 맑은소리 탁한소리 구분이 명확해집니다. 오늘 엔진소리는 정말 맑고좋았습니다.)
※ 앗! 그리고 너바나님 이번 토요일(12일) 트라제XG 끄는 제 친구랑 같이 갔는데 휴무더라구요 ㅠ.ㅠ
그 친구 녀석 트라제가 말썽이 좀 있어서 조언좀 구하려 갔는데...시간나면 다시 들르겠습니다.
(그리고 제 후기상품 아직 잘있죠?! ㅎㅎ)
첫댓글 주말에 임시휴무라고 공지글도 작성했었는데...ㅜㅜ
암튼 죄송하기 그지 없습니다.
다음부터는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작업하신 오일은 셀레니아 특유의 장점인
파라핀계열의 특성을 살리면서 가격까지 소비자의 욕구에 맞춘
새로운 기획상품으로 아무곳에서나 만나보실 수 없는 제품입니다.
사용해보셔서 아시겠지만 더욱 성능이 나오지요?^^
좀 더 타보시면 그 성능에 만족하실 겁니다.
합성유는 이론과 소문이 아닌 직접 사용해보시는게 정답이구요
투맨을 이용하시는한 최대한 맞춤써비스로 해드리겠디고
다시한번 약속을 드립니다.감사합니다^^
아!
상품은 아주 잘~보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