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전북신문 - 사람 2013년 4월 15일
<군산 하나님의 교회, 미룡동 일대 '환경정화운동'>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군산지역 성도들은 14일 성도와 지역 시민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나운동, 미룡동 일대 거리정화운동을 펼쳤다.
이날 성도들은 군산대학교 부근을 시작으로 미룡동 일대 인도, 골목길에 이르기까지 널브러진 각종 생활 쓰레기를 말끔히 수거했다. 가족단위로 봉사활동에 참가한 성도들은 연선 미소를 띤 모습으로 개별적으로 준비한 비닐봉투와 장갑, 집게를 이용해 빈 병, 담배꽁초, 음식물 포장지와 찌꺼기, 각종 오물과 집기 등을 줍고 광고 전단지를 제거, 이날 수거한 쓰레기 분량만 1톤 트럭 7대 분량에 이르렀다.
정화활동에 함께한 군산시청 관계자들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선한행실에 감동이 된다. 각박한 세상에 시민과 이웃과 남을 배려하는 좋은 교회가 군산에 있다는 것에 자부심이 생긴다"고 전했다.
----------
하나님의 교회 봉사활동은 여전히 끝 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선한 행실로서 이웃에 감동이 되는 환경정화활동은 군산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전 지역과 전 세계에서 함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진행하는 환경정화운동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습니다. 유월절로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더욱 많은 분들이 유월절을 함께 지키고자 하는 마음에서 릴레이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사랑을 자신만 받지 않고, '주는 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마음은 전세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다 한 마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어머니 하나님, 안상홍님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하나님의 교회가 왜 이렇게 봉사활동에 열심인지 궁금하세요? 가까운 곳의 하나님의 교회, 혹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watv.org)에 방문해보시면 그 비밀에 대한 해답을 알 수 있답니다!
첫댓글 어떤 일이든 하나님의 길을 따라 웃음띤 얼굴과 기쁜마음으로 일하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보기만 해도 같이 미소짓게 되는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늘 선한 일을 하는 하나님의교회ㅎㅎ
아버지 어머니께서 본보여주신대로 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