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교회를 선택해 출석하려는 성도들이 많다. 촣은교회는 있다. 실제로 유 불리한 교회교훈은 초대교회사상으로 볼 때 몇가지 있다. 특별한 경우 개척교회 설립에 참여 할 때 일정기간 예외일 수는 있지만. 우선 불리한 경우를 보면 다음과 같다. 교회를 섬기면서 일관 되게 가르친 내용 중입니다
성도들이 교회출석에서 불리하고 유리한 형태
불리한 유형: 큰 교회. 유명한 목사님이 계신교회.집에서 먼교회. 설교를 잘하는 목사님이 계신교회
유리한 유형: 작은교회. 개척교회. 가까운 교회.유명하지 않고.설교를 잘 못하는 목사가 있거나 목사 없는 교회
유. 불리한 교회의 차이는 실제 생각보다 크다 이러한 결과는 그냥 예측한 결과가 아니고 전도학교 강의 준비를 위해 오래 동안에 걸처 조사 확인한 내용임을 밝히며 많은 분들이 실천하고 혜택을 누리고 있기도 하다.
왜 그럴까요?
당연한 것을 주장 한다고 하는 분들이 많지만 의외로 반대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유리한 교회를 하면서 불리한 결과를 얻고 있는 목회자와 불리한 교회 나가는 성도들이 유리한 줄 잘못 알고 있는 경우입니다. 의외로 반대로 알고 행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유리한 환경에 있는 분들이 불리한 환경을 탓하며 추구한다는 사실입니다.
모든 성도가 성경이 지지하는 유리한 환경으로 교회를 출석한다면 너무나 큰 기적이 일어나기 때문에 금방 실천하기 어럽습니다. 서서히 해야 합니다, 각 교회마다 주님이 주신 은혜는 100 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교인이 10명이면 10% 분량이 되고 100명.1000명이면 1%와 0.1%가 됨니다. 이 예배와 제자교육 은혜분량 만족도를 체험시키는 것이 유리한 여건의 교회 사역입니다.
성도들이 바라는 기도응답 기적체험 물질축복 신앙성장 변화 교회부흥 속도 모든 면에서 월등합니다. 큰 교회에서 상상할 수 없는 일들 심지어 목회자가 없는 시골교회서 자기들끼리 성경읽기로 예배드리다가 여러명이 2-3년에 목회자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런 유형의 교회가 도시에서는 수개월이면 부흥되는 교회입니다.
의심과 의혹해소를 위해 도마동이 있는 대전에서 시범을 보여 드리려고 합니다. 하나님의 방법을 보여줄 필요는 없지만 마지막 때에 믿음을 보겠는냐 하는 말씀에 비추어 보여 드리고 알려 드리는 것이 중요 할 것 같습니다. 관련 내용으로 매일 1회 씀니다. 독수리 타법과 오자 이해 바랍니다. 100/5번째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