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의 첫 대형 하우스!! 전91실에서 많은 분들이 입주를 해 즐겁게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오사카시에이 지하철 타니쵸선 「키레 우리와리역」에서 도보 6분의 호화 입지.텐노지까지 환승이 없습니다. 나니와·신사이바시까지도 30분 정도로 진입 할 수 있습니다. 하우스 주변은 한적한 주택가입니다.또, 편의점, 레스토랑, 한 밤 중 12시까지 오픈하고 있는 슈퍼, 약국, 유니클로, 런닝이나 운설비 충실의 나가이코엔이 있습니다. 공용 설비로서 키친·샤워·화장실·리빙룸·2개국어 TV, PC, 자전거를 세워두는 공간, 옥상(빨래 너는 곳 가능) 등.각 방에는, 책상·의자·에어콘·소형 냉장고·벽장·침대·무료 인터넷 접속 환경, 지상파 디지털 대응(텔레비전은 각자 준비를 한다)이 갖춰지고 있으므로 입주 후 곧바로 일상 생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주민표 등록도 가능합니다. 또한, 여성에게는 안심할 수 있는 여성 전용 층·여성 전용 욕실·넘버식 자동 잠금의 하우스 현관. 관내에는 전문학교생의 아트가 전시가 되어 있으므로 하우스를 견학 시에는 꼭 봐 주세요!거주자끼리함께 식사를 만들거나 나가거나 하며 마음이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외국적은, 해외로부터의 예약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영어 대응 가능, 도쿄 본사에 연락을 받을 수 있으며 한국어·중국어도 대응 합니다. 매스컴에도 다루어지는 일이 있어, 이전에 KBS 쿄토 「츄--스테이션」(2010/3/16)에 소개를 하엿습니다. 흥미가 있는 분은 꼭 한번 견학해 주세요.
오락 ## < 스에히로 온천 ( 末広温泉 ) > 온탕, 냉탕을 번갈아 들어가는 온냉욕 이라는 건강입욕법을 자랑하는 개성적인 온천. 목욕탕 물은 천연 지하수를 사용, 일반 수돗물과는 느낌이 전혀 다름.
정보 관리자
이름
별명
TT
하우스 분위기
청결, 화기애애
좋아하는 음악
모든 장르
취미
서핑, 영화감상
(관리자에서 댓글)
오사카 게스트하우스에 흥미를 가져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주거]라는것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로 여러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J&F는, 손님 한사람 한사람의 라이프 스타일을 서포트하고, 쾌적한 생활을 보낼수 있도록 함에 언제나 정성을 다 하고 있습니다. 현대에서 잊어버린 이웃과의 정을 소중히 한, 가족적인 분위기,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하우스에 어서 오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