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O님! 반갑습니다. 태을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용봉서신을 통해 태을도와 인연되신 것을 두 손 모아 환영합니다. 천지부모님의 은혜와 조상의 음덕이요 삼생의 인연입니다. 천재일우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천지부모님과 이어진 마음줄을 잘 잡으시고 태을도인으로 열매맺으시기를 축원합니다.
OOO님이 닦아오신 마음이 천지부모님의 마음에 좀더 가까이 다가가신 것 같습니다. 천지부모님을 아셨으니 이제는 복잡한 도수풀이 훌훌 다 털어버리시고, 차분하게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으며 심중의 마음길을 찾아가시면 안될까요. 모든 사람이 다 전지전능한 진인(眞人)인데, 특별히 진인을 찾을 필요가 있을까요. 우리들 모두가 천지부모님과 같이 전지전능한 진인인데, 특정한 사람을 찾아 믿고 기대다 보니 스스로 진인이 되는 길을 잃어버렸습니다.
요즈음 종교계의 여러 현상들을 볼 때 유불선서도의 기사묘법들이 마지막 해원을 하는 것 같습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오직 태을궁의 마음문만을 열어놓고 우리들에게 심중의 직통길을 찾아 개개히 새 사람이 되라고 신신당부하셨습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구도자들이 대두목에 의지하고 진인을 찾아 성공하려는 의타신앙을 철저히 버리라고 엄중히 경고하셨습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개벽과 도통싯점은 도통자도 모르게 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천하창생들이 누구를 찾아 믿고 매달리는 '신앙의 시대'를 마감하고, 스스로를 찾아 자기완성하여 자기구원하는 '깨침의 시대'를 여셨습니다. 천지부모님을 비롯한 그 누구에 의존하는 충직한 종복이 아닌, 스스로 독립하여 홀로서기하는 진리의 어진 벗이 되어야 합니다.
마음도 자유요 마음씀도 자유이기에 각자 하고 싶은 대로 마음껏 외치고 주장할 수는 있겠지만, 그 책임과 뒷감당은 전적으로 본인의 몫입니다. 마음이 인연의 만남을 통해 운수를 만들고, 마음씀이 언행의 업보를 지어 운명을 결정합니다. 급살병이 돌 때 마음에 먹줄을 잡혀 마음과 마음씀을 심판받는 것입니다. "나는 오직 마음만을 본다"는 천지부모님의 말씀이 참으로 두렵고 무서운 것입니다.
OOO님! 천지부모님의 마음과 함께 하는 태을도를 만나기 위해 어렵고 힘든 길을 걸어오셨습니다. 이제는 태을도와 인연이 되셨으니 진인을 찾는 꿈을 접으시고 안심안신하시기 바랍니다. 마음(心)이 관건이고 시천(侍天)이 중심이고 태을(太乙)이 핵심입니다. 태을도의 마음줄을 꼭 잡으시고, 부지런히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마음속에 받아나온 시천 태을을 밝혀 나가시면, 자연히 천지부모님의 사람인 태을도인으로 거듭 태어나실 수 있습니다. 초면에 여러 말씀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시한번 태을도를 찾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나는 풍운조화를 사용하지 않으려 하고, 다만 너희들의 그 마음을 사용하려 하니라." 또 가라사대 "이제 잘 듣고 명심하라. 너희들도 역시 전지전능하니라."(정영규의 천지개벽경 pp332-333) - 상제님의 말씀입니다.
증산신앙의길은 자기생명 완성의길 입니다.증산과의 인연은 매달리고 부르짓고,천간 지지,조합하고 도표그리고,상제님 고수부님 흔적 찿아,경배드린다 해서 증산의길을 올바로 가는게 아니지요.
천지는불인하다 했습니다.
하느님은 무정하며 사사로움이 없다는 말입니다.
천지부모님 천지공사 신정공사로 죽음을 목전에 둔 창생구원의 길을 열어났을 뿐이지,
제가 저를 구원하지 못하면 상제님도 어쩔수 없다 하셨습니다.
천지부모님이 바라는 인간상은, 근본이 잡혀있지않은성경신이 아닌,
마음이닦인 천주품성의 태을이 깃든,
인간상을 요구합니다.!
태을도,
하늘을 찌르고.
땅을 갈라도
천지부모님 말씀을 사실 그대로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