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by H.Nagaoka |
photo by H.Nagaoka |
일본 대표로서의 최초의 캡 대상경기가 치러진 1930년부터 83년.에디·죤즈 헤드 코치 이끄는 일본 대표가 새롭은 역사의 1페이지를 기록하였다.1주간 전, 11-6으로 되짚으면서, 분한 역전패를 당한 일본.「피지컬로 윗돌아, 경기의 스타트에서 정면승부를 손에 넣어 이긴다」.죤즈 헤드 코치의 말대로, 떠남오름에서 일본은 세계 랭킹 5위의 웰즈에 아유미도 물러나지 않은 공방을 벌였다.
초반은 웰즈가 일본 진에 쳐들어가는 시간대가 많았다.그러나 「조직에서 확실히 지킬 수 있었다」 (바이스 캡틴의 FB 고로우마루 보)이라고 하더라도 견수로, 웰즈에 선제를 허락하지 않는다.14분, 적진 후카시 나라 공격 입 은다후, 한번은 웰즈에 볼을 빼앗겼지만 breakdown으로 점이라고 반칙을 유혹, 고로우마루의 PG으로 선제하였다.
전반은 결정적인 트라이 찬스는 없었던 일본.21분에 웰즈 SO 다운·vigor에 PG을 돌려준 뒤, 25분에는 웰즈 WTB 하리·로빈슨에 대 묻는 게인 되었지만, HO 호리에 상태, FL의 마이클·브로드 하스토, FL의 마이클·브로드와 고로우마루들이 자주 여라고, 트라이 라인은 사수.34분에 다시 고로우마루가 PG을 결정하고, 6-3으로 하프 타임을 맞이한다 았다.
「 전반은 아무튼 인내하려고 (말하고 있었다).상대는 체력이 있는 동안에 (득점을) 취라고 승이라고 뛰어난 효과와 생각하고 있었을 것이다.거기서 어떻게든 그만둬진 것이 컸다.자신들의 자신이 되어, 후반의 사괘 케니모츠나가츠타 」.바이스 캡틴의 NO8키쿠야 숭이 휘두름 반 츠타토오리, 확실히 인내하여 지킬 수 있었던 것이, 후반의 일본페이스에 밧줄이 다고간다.
photo by H.Nagaoka |
photo by H.Nagaoka |
「후반, 스크램으로 승 츠타」 (죤즈 헤드 코치)
후반 최초의 득점은 웰즈.5분에 SO vigor와 CTB 죠나산·Sprat의 콤비네이션에서 WTB 토무·Prey 디로 비 바시 패스가 통하여 좌중간에 트라이를 허락하였다 (SO vigor의 골 실패로 6-8).그러나, 일본도 직후의 8분에 적진 15m 부근의 스크램에서 캡틴의 WTB 히로세 토시로우, CTB 마레·사우, FB 고로우마루들, 게인 하여, 최후는 CTB 쿠레이구·윙이 상대선수를 질질 끌면서 웰즈 골 니나다레 입 은다.SO타치카와리도는 「잡아진 뒤, 즉시 트라이 취할 수 있었던 것은 컸다」와 뒤돌아 본다.제 1전으로 찬스를 만들면서 트라이를 취할 수 없는 반성에서, 타치카와는 「더 백스가 리드하는 것이 큰일.찬스에 백스가 요구하여 간다」것을 수정점의 하나로 들고 있었다.
wing의 트라이의 골킥은, 고로우마루가 완벽한 적중으로 성공.제 1테스트에서는, 킥에 안전성을 하품흠변 있었던 면도 있었던 고로우마루 바이스 캡틴이었지만, 이 날은 최종적으로 5개의 플레이스킥 (2골, 3PG)을 전부 결정하고, 팀을 승리로 이끌 지 성격이 되었다.
경기 뒤의 기자회견에서 「후반, 스크램으로 승 츠타.소중한 스크램에서 청결한 공미끼가 다 되었고, 거기가 제일의 승리 원인」와 어 츠타 죤즈 헤드 코치.재뒤집기 트라이의 직전에 이미 PR 야마시타 히로시 →하타케야마 켄스케, LO 이토 종사→ 마카베 신 와타루의 선수 교체를 단행하고 있었다.「 야마시타와 쇼지 (이토)은 전반 좋은 일을 하고 있었지만, 지난주도 터프한 경기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쇠버짐 (하타케야마)와 마카베의 콤비네이션이 필요하였다.필드상의 워크 레이트가 오르고, 120kg 있는 빅가이의 마카베가 들어가는 것에 따라서(의해서), 스크램도 더욱 좋아진다」이라고 하더라도 판단이, 즉시 트라이라고 하더라도 결과 니츠나가츠타.
「 세트 피스는 믿음직하였다.구라파 세력을 상대로 저기까지로 온 것은 대단하다」와, FW진을 절찬한 것은 FB 고로우마루.느닷없이빅스크램을 조 은다 하타케야마도 「전반부터 야마시타가 좋은 스크램 조 은데이타노데, 세트 플레이의 쿠오리티, 세트 플레이를 떨어뜨린다 와 템포 올려놓는 것에 기분을 붙였다.세트 플레이는 좋았다.좋은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와 가슴을 의욕 츠타.
19분, 일본은 CTB 윙의 라인부레이쿠 뒤, 예쁜 세이브를 유지하여 CTB 사우 → FL 브로드 하스토와 쏟지 않고 가점.고로우마루가 1골, 1PG을 거듭하였다.「더 접전이 될까으면 생각하고 있었다」와 HO 호리에.후반은 눌러 세계 랭킹 5위의 웰즈에 쾌승하였다.「 물론, 더위는 혹독하였지만, 그것보다도 일본의 플레이가 훌륭하였다.우리들도 지난주보다 좋은 플레이를 하였지만, 일본은 더 양 쿠나츠타.시간의 경과 모두 점점 강 쿠나츠테이츠타.세계의 베스트 팀의 아무쪼록 같았다」와, 웰즈 대표 로빈·MacBride 헤드 코치가 탈모한 만큼의 강함이었다.
「제일의 승리 원인은 팬의 후원」.166센치, 75kg의 작은 몸, 75의 체격이 큰 남자에 붙듬아낙이라고 가는 파이팅스피리츠를 보인 SH 다나카 시로우는, 광대한 경치군중에 의한 대성원이 힘이 된 것을 강조하였다.히로세도 「지난주의 화원에서도 많은 손님의 앞에서 경기를 할 수 있어, 이번 주는 그것을 승리로 되돌리고 싶고 있었기 때문에, 정말로 행복」와 동조한다.
세트 플레이를 안정되게 하여, 피지컬면에서도 대등 이상으로 논쟁하여, 세계 랭킹 5위의 웰즈를 넘어뜨렸다.단, 여기가 골이 아닌 것은 헷갈림도 없는 사실이다.「 오늘은 좋은 카운터 어택라구비 -을 할 수 있었다.점 비율 자주 DF을 하고, turnover으로부터 부레이쿠 한다.향후는 더 어택으로 놓아 지속되는 것을 해 가지 않으면 안된다.잘못되어 우는 팀은 바른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아직 세계의 톱 10수입아래이유가 아니다.하드 워킹을 계속하고, 이해를 깊게 하여 간다.정말로 지금 일본 럭비는 변화의 찬스를 맞이하고 있다.대표팀이 좋은 퍼포먼스를 하는 사명이 있다」와 죤즈 헤드 코치.일본 럭비의 역사를 바꾼 승리의 다음날부터 hard work을 재개하는 것을 선언하였다.「 내일도 연습한다.단기간에 다음의 시험 매치에 향하는 것은 어렵지만, 좋은 팀이 되어 가는 거름 구덩이에는 이러한 상황으로 익숙하여 가내와 좋지 않다.다음의 경기가 처 쿠 중요하게 된다.캐나다는 3경기승이라고 있다.대 묻는 피지컬에 강팀.짧은 시간에서의 준비이지만, 나고야에서 이기러 간다」 웰즈 대표전의 승리를 보다 의의 깊은 손에 넣는 때문에도, 가운데 3일로 맞는 IRB 퍼시픽·네숀즈 컵 2013의 캐나다 대표 전(19일, 나고야·벼이삭 럭비 장소)이 중요하게 된다.
photo by H.Nagaoka |
photo by H.Nagaoka |
photo by H.Nagaoka |
photo by H.Nagaoka |
photo by H.Nagaoka |
photo by H.Nagaok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