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의 내용은 2011년 집회의 내용입니다.
1. WAKE UP 집회는 캠퍼스와 지역교회를 살리기 위한 청년을 깨우는 운동이며 특정한 단체나 기관은 아닙니다.
2. 참여하는 선교단체나 교회는 집회때마다 투명하게 공유하게 됩니다.
3. 이 집회는 학복협을 섬기는 분들과 코스타 코리아를 섬기는 목사님들이 서로 교제하다가 청년을 위한 영적 축제를 연합으로 경험한 적이 없는 청년세대를 향한 마음이 공유되고 공감되어서 시작 되었습니다.
4. 특징은 지역교회와 캠퍼스에서 부담없이 함께 만나 연합함의 기쁨을 누리고 영적인 힘을 얻고 돌아가는 집회입니다.
5. 2011년이 회개에 초점을 두었다면 2012년은 예수님의 사람으로서의 우리 자신을 다시금 점검하고 시대와 상황에 굴복하는 것이 아니라 복음으로 시대를 살고 예수님과 동행하며 시대를 헤쳐나가는 새벽이슬같은 청년들을 향해 유쾌한 도전과 비전을 나누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6. 혹시 궁금하시거나 자세한 문의나 참여 의사는 저에게 메세지를 통해서 해 주시기 바랍니다.
7. 2012년에는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WAKE UP 한양대 노천극장에서 5월 3일 저녁 7-9시에 있을 1회 진행될 예정입니다.
8. 저희는 이 일을 통해서 한양대에 건강한 기독학생 운동이 일어나고 동지구에 속한 또 서울지역의 나아가 전국의 캠퍼스들이 회복되기를 중보하고 있습니다.
* 이 시대의 청년을 복음, 민족, 역사 앞에 살리고 세우기 위하여 이 글은 많이 퍼뜨려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