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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생각하는 R/C 키트 개발.. 이것이 바로 XRAY를 가장 쉽게 설명할 수 있는 수식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랜기간동안 수많은 레이스 우승의 업적과 혁명적인 제품으로 인한 최고의 키트 수상을 받은 XRAY는 계속해서 RC 투어링 키트 마켓에 그 신화를 이어나갈 것 입니다.
레이스에서 최고의 성공을 거둔 T2와 T2'007의 플랫폼의 디자인 변경을 기반으로하여 새로이 탄생되는 XRAY T2'008은 최고의 엔지니어링 퀄리티로 단 하나의 목적을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그것은 바로 각종 대회의 Winning Circle "우승" 입니다.
혁명과 개발이라는 수식어로 서술될 수 있는 T2'008은 XRAY의 R&D팀과 팩토리 팀드라이버들의 셀 수 없는 수많은 시간의 분석과 개발기간을 통하여 만들어졌으며 이 모든 노력은 레이서 여러분들에게 레이스에 있어서 필요로하는 최고의 맞춤 플렛폼 키트 T2'008이 만들어 질 수 있게끔 하였습니다. 서스팬션의 향상..... 벨트트레인으로부터 샤시 그리고 탑 데크까지 모든 성능의 향상이 실현되었고 모든 디테일한 부분들이 세계의 모든 레이스 컨디션에도 최적화 될 수 있도록 향상되었습니다. 성공적인 T2'007의 수많은 부분들이 T2'008로 키트가 업데이트 되면서 업그레이트 향상되어 바뀌어 졌습니다.
R/C 투어링 키트 레이싱에서 수많은 변화와 창조를 실현하고 있는 XRAY 팀은 이번 T2'008 키트를 다양한 모든 레이싱 컨디션에서도 최적의 압도적인 성능을 낼 수 있는 키트로 만드는데 성공을 하였으며, 이 레이싱 트랙이 아스팍트든 카펫이든.. 고무타이어를 사용하든... 폼타이어를 사용하든... 5셀..아니 6셀 혹은 리튬폴리머 배터리팩을 사용하든... 하이퍼포먼스 브러쉬리스... 혹은 브러쉬리스 파워를 사용하든 최고의 성능을 보여 줄 것 입니다. XRAY T2'008 보다 더 이 모든 사향에서 최적의 성능을 낼 수 있는 키트는 없을 것 이며 이것은 바로 레이스 우승이라는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낼 것 입니다.
Pure design. Pure racing. Pure adrenaline.
Juraj Hudy (쥬라이 휴디)
XRAY 치프 디자이너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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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T2’008 특징: |
• 성공적인 T2 / T2'007 플랫폼을 기반 • T2’008 은 2007년 유럽챔피언쉽에서 그 프로토타입 키트로 최종 상위 TOP20에 10대의 키트가 올라가고 TQ를 차지하였으며 준우승이라는 최고의 성적을 남김. 또한 2007 유럽 쥬니어 챔피언 우승자리에 올라감 • 세계 모든 규정인 ROAR, EFRA, FEMCA의 모든 규정을 맞춘 첫번째 키트: - US Foam-Spec 6-cell Edition (#30 00012) – ROAR 스팩 - EU Rubber-Spec 5-cell Edition (#30 0010) – EFRA 스팩 - EU Rubber-Spec 6-cell Edition (#30 0011) – ROAR, EFRA, FEMCA, KMRCA 스팩 • 트랙 컨디션의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을 하지 않으며 모든 주행시간동안 최고로 꾸준한 퍼포먼스를 보임 • 새롭게 중앙 위치된 레이샤프트는 빠른 좌우 트랜지션을 위한 중앙 위치된 모터 포지션으로 인한 향상된 무게 배분으로 인하여 향상된 밸런스를 제공 • 오리지널 프리미엄 스위스 7075 T6 알루미늄으로부터 CNC머신으로 만들어진 새로워진 울트라 라이트웨이트 벌크헤드 • 새로워진 모터 마운트 벌크헤드 포지션으로 좀더 낮아진 무게중심 • 쉽고 빠르게 아웃드라이브 변경을 위한 XRAY의 스마트 퀵 체인지 아웃드라이브 시스템과 함께하는 새로워진 슈퍼 라이트웨이트 컴포지트 프론트 리지드 엑슬 (EU 버전); • 스테어링의 정확성 향상과 전체적인 스테어링의 향상을 위한 새로워진 솔리드 엑슬 (EU 버전) • XRAY Labyrinth Dust™ 커버와 함께하는 새로운 울트라 스무스 컴포지트 어드져스터블 볼 디퍼런셜 (US버전 프론트 + 리어, EU 버전 리어); 드라이브 샤프트 블레이드의 필요성 제거 = 성능향상 • 특정 폼 그리고 고무 타이어 컨티션을 위한 독립적인 옵티마이즈드 드라이브 트래인 비율 : - US 스팩: 34T 프론트 & 리어 디프 풀리 / 20T 센터 레이샤프트 풀리 - EU 스팩: 38T 프론트 & 리어 디프 풀리 / 16T 센터 레이샤프트 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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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정 폼 / 고무 타이어 레이스 컨티션을 위한 특별하게 고완된 드라이브 샤프트 길이: - US 스팩: 폼 타이어 사용을 위한 스탠다드 50mm CVD 드라이브 샤프트 (일반적으로 고무타이어보다 높은 트랙션을 위한); 휠들에게 최적의 트랙션을 전달 - EU 쓰팩: 티프/솔리드 액슬 아웃드라이브에서 좀 더 센터라인 앞쪽으로 옮겨진 새롭게 길어진 52mm 프론트/리어 CVD 드라이브 샤프트는 좀더 전체적인 트랙션의 향상과 적은 트랙션을 가진 트랙에서도 키트를 쉽게 주행 할 수 있게 만듬 • 새로운 포지션의 리어 디프는 좀더 향상된 프론트 트랙션을 제공 • 새로운 프리미엄 퀄리티로 만들어지고 Kevlar 강화 파이버로 만들어진 길어진 리어 드라이브 벨트 • EU스팩과 US스팩 사이에서 완벽히 호환되는 드라이브 샤프트와 풀리 • 새로워진 내로우(좁아진) 탑 데크 (EU 스팩과 US스팩) • 완벽하게 샤시의 중앙으로 옮겨진 서보 세이버 포지션 • 카펫에서의 고무타이어 사용을 위하여 특별히 디자인된 새로운 센터 알루미늄 탑 데크 마운트; 프론트 서스팬션 트랙션의 감소, 프론트 타이어 오버히팅의 제거, 그리고 전체적인 주행중 꾸준한 핸들링을 제공 • 엑스트라로 강화된 새로운 프론트 벌크헤드는 샤시의 바닦부분으로부터의 추가적인 샤시 플렉스 셋팅 가능하게 만듬 • 새로운 프론트와 리어 디프 높이 adjuster는 디프 높이의 독립적인 셋팅 적용을 가능하게 만듬 • 향상된 트랙션과 쉬운 핸들링을 위한 새롭게 길어진 프론트 & 리어 서스팬션 암 • 향상된 스테어링과 트랙션을 위한 새로운 쇽 마운팅 포지션 • 양쪽 서스팬션 암은 안티 롤 바 마운트와 인코퍼레이트 되어 있으며 리어 암은 두개의 다른 안티 롤 바 마운트를 가지고 있어 안티 롤 바의 최대 성능 낼 수 있는 적용을 할 수 있습니다; EU 스팩 양쪽 프론트와 리어 1.2mm 안티롤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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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쉽고 빠른 조립과 분해가 가능한 CVD를 가진 신개념 C-hub; C허브의 심각한 충격에도 CVD 굽혀지는 것을 방지 • 모든 스탠다드 캐스터 각도에 이용가능한 새로운 C허브와 두가지 타입의 다른 강도 (EU – medium, US – hard) • 안정성 향상을 위한 0° 토우-인 되어있는 새로운 리어 업라이트; 두가지 타입의 다른 강도 (EU – medium, US – hard) • 두가지 강도로 이용가능한 스테어링 블록 (EU – medium, US - hard) • 새로운 프론트 서스팬션 암은 프론트 암 포지션 적용시 2mm 가능 • 보다 낮은 무게중심 CG와 향상된 스테어링 반응을 위한 새로운 프론트 & 리어 로우 쇽 타워 • 퀼 롤 센터™ 포지션을 위한 리어 쇽 타워의 새로운 추가 포지션. 이 새로운 어퍼 포지션은 긴 오픈트랙에서의 향상된 코너링 스피드를 위하여 더 높게 포지션됨 • 특별하게 만들어진 울트라 로우 웨이트와 강성이 함께한 새로운 프론트 쇽 타워 • 새롭게 짧아진 쇽 바디와 향상된 서스팬션을 위한 쇽 샤프트 • 새로운 옵티마이즈 쇽 오브저버를 위한 프론트 & 리어 쇽 타워의 쇽 포지션의 변경 • 향상된 밸런스를 위해 중앙 포지션된 스퍼기어와 새로운 중앙 알루미늄 레이샤프트 • 전체적인 미트 무게의 감소 • EU 스팩은 5셀과 6셀을 위한 샤시버전의 상호교환 가능 • 브러쉬리스 시스템 즉시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이용가능 • 리튬폴리머 LiPo 3200mAh 즉시 즉시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이용가능 (리튬폴리머 LiPo 4800mAh 은EU 2.5mm 샤시에서 사용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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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2’008 EU 고무 스팩 5-Cell Edition — 추가 특성: |
• EU Rubber-Spec Editions은 고무타이어 레이싱 컨디션을 위하여 특별히 만들어 졌습니다. • 5-셀, 2.5mm 샤시 • 내로우 탑 데크 • 새로운 하드 고무 스팩 프론트와 리어 서스팬션 암 - "H" 마크되어있음 • 새로운 미디엄 고무 스팩 스테어링 블록, C-허브, 리어 업라이트 • 새로운 프론트 XRAY 컴포지트 솔리드 엑슬 • 새로운 슈퍼 스무스 어드저스터블 컴포지트 리어 볼 디퍼런셜과 XRAY Labyrinth Dust 커버™ • 새롭게 길어진 52mm HUDY 스프링 스틸 CVD 드라이브 샤프트 • 38T 프론트와 리어 풀리 / 16T 센터 샤프트 풀리 • 프론트 실버와 리어 골드 레이싱 스프링 • 84T 48P 스퍼기어 – 엑스트라-강성 재질, 떨림 프리 디자인 • 1.2mm 프론트와 리어 랑티 롤 바 • EFRA, ROAR, FEMCA 모디파이드와 스톡 클래스 최적 스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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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특성: |
• US 폼-스팩 과 EU 고무-스팩 애디션간의 완벽한 파트 교환 가능 • XRAY 퀵 롤 센터™ – 프론트 4 퀵 롤 센터 적용과 리어 6 퀵 롤센터 적용 • 레이스의 성능으로 입증된 T2 서스팬션의 특성; 라이트웨이트, 스트롱, 영구적인 서스팬션 파트들 • 세계적으로도 그 특별함으로 인정된, 비밀화된 공법의 HUDY만의 HUDY가 만들어낸 HUDY 스프링 스틸™로 만들어진 CVD 드라이브 샤프트; 세계에서 가장 얇은... 그러나 최고의 강성을 지닌 최고의 숙련 기술자들의 손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정확성 • 프리미엄 스위스 7075 T6 알루미늄으로부터 CNC머신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울트라 라이트웨이트 프론트와 리어 벌크헤드; 쉬게 디프와 레이샤프트의 접근을 가능하게 만듬 • 울트라 내로우 샤시 포지션 배터리들과 키트의 센터라인에 위취되는 장비들로 만들어지는 새로운 센터라인 드라이브트레인 컨샙 • 트윅을 최소화하고 안정성을 증가시키는 긴 탑데크 디자인 • 라이트웨이트 중앙 레이샤프트 CNC머신으로 만든 에어크래프트 알루미늄 • 특별 재조 물질로 만들어져 강한 충경에도 버티는 프론트 로우 와 어퍼 컴포지트 범퍼 • 라이트웨이트, 특별 공법으로 만들어지는 폼으로 만든 컴팩트 프론트 폼 범퍼 • 심한 강한 충격도 견디는 6mm 두께의 배디 포스트로 바디를 최대한으로 서포트 • 멀티플랙스 테크널러지™를 사용하는 US 폼-스팩의 프론트와 리어 탑 데크 알루미늄 포스트 • 3개의 다른 롤 센터 포지션을 가지는 로우 서스팬션 알루미늄 홀 • 작고 견고한 0° 토우인 되어있는 리어 업라이트; 두개의 어퍼 롤 센터 포지션들은 심을 이용하여 쉽게 적용기 가능 • 포함된 심을 이용하여 쉽게 적용가능한 인보드 토우 인 • 7075 T6 알루미늄 휠 허브 • 옵션 심 혹은 옵션 오프셋 휠 허브를 이용하여 쉽게 적용가능한 휠 오프셋 (-0.75mm, +0.75mm, +1.5mm) • 신개념 짧은 XRAY 4-스텝 외장-적용가능 쇽 • 최대 강성을 위하여 특별히 더욱 강성화된 쇽 샤프트 • 완벽한 쇽 리바운드를 위한 쇽 어브저버 폼 이너 • XRAY만의 그리고 XRAY에서 제조된 얼티메이트 레이싱 스프링 • 특별한 컴포지트 매터리얼로 만들어진 작은 4° 캐스터 C-블록; 옵션인 2° 과 6° 캐스터 블록도 이용가능 • 2개의 앵커맨 포지션을 가진 특별 컴포지트 매터리얼로 만들어진 작고 견고한 스테어링 블록 • 3mm 그라파이트 매터리얼로부터 CNC머신 가공한 고무와 폼 타이어 사용을 위하여 만들어진 옵션 쇽 포지션을 가진 프론트와 리어 쇽 타워; 퀵 롤-센터™ 포지션 포함 • 완벽히 쉽게 만들고, 정비하고, 셋업하고 드라이브 가능 • 독특한 XRAY 퀵-세이버™ - 스마트 적용 서보 세이버를 위한 5 가지의 다른 앵커맨 포지션 • 알루미늄 셀프-락 휠 너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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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특징들: |
• 퓨어 순수 레이싱 디자인, 긴 생명, 울트라 스티프 투어링 키트 • 매우 쉬운 조립과 분해, 그리고 매우 쉬운 정비 • 완벽히 독립적이고 완벽하게 적용가능한 서스팬션 • 세계 최저 키트 무게중심 CG 의 실현과 함께하는 높은 효과의 2-벨트, 4WD 시스템 • 하이 퍼포먼스 Kevlar-강화 드라이브 벨트 • 중앙 위치된 서보 세이버 • 적용가능 앵커맨 셋팅A djustable Ackermann settings achieved by repositioning the bellcrank post forward or backward + 5 additional positions available through XRAY Quick-Saver™ • 인라인 배터리 팩 • 샤시에서의 배터리 움직임을 방지해주는 컴포지트 배터리 백스탑 • 적용가능 울트라 스무스 라이트웨이트 컴포지트 볼 디프런셜 • 프론트와 리어 벌크헤드 양쪽의 벨트 탠션 적용 • 강화 알루미늄 서보 스탠드 • 적용가능 HUDY 스프링 스틸™ 턴버클 (스테어링, 프론트 & 리어 어퍼 링크) • 완벽한 셋트의 하이 스피드, 디그리스처리된, 최대 효과를 위한 가벼운 오일처리, 독립적인 컨트롤, 검사된 블루 실드처리된 볼 베어링 |
어드저스트 가능: |
• 프론트와 리어 서스펜션 직경의 완벽한 적용: 캐스터, 캠버, 토우, 안티드라이브, 안티스쿼트, 라이드 하이트, 드룹, 차폭, 롤센터,그리고 휠 베이스 • 스테어링 적용을 위한 5가지의 다른 앵커맨 포지션을 제공하는 XRAY 퀵 세이버™ • 적용가능한 볼 디프런셜 • XRAY 퀵 롤-센터™ • 벨트 텐션 컨트롤을 위한 적용가능 벌크헤드 • 프론트와 리어 디프 높이 적용 • 적용가능 HUDY 스프링 스틸™ 턴버클 (스테어링, 프론트 & 리어 어퍼링크) • 프론트와 리어에서의 멀티 어퍼 쇽 마운팅 위치 • 적용가능 레이싱 쇽 (4-스탭) • 옵션 샤시 무게를 위한 샤시의 추가 드릴드 홀 • 적용가능한 프론트와 리어 안티 롤 바 (US 스팩만을 위한 옵션) |
XRAY T2 플랫폼 |
XRAY의 T1이 2001년에 출시된 이후 XRAY는 세계 RC시장에서 우수한 퀄리티와 창조정신, 성능과 럭셔리로 대변되었으며 셀수없는 수많은 레이스 우승과 세계 모든 나라의 내셔널 챔피언 타이들을 획득하였습니다; 16차례의 미국 내셔널 챔피언, 2차례의 유럽피언 쥬니어 챔피언, 다수의 유럽피언 챔피언 준우승, 그리고 다수의 올해의 키트 상 수상 — XRAY 투어링 키트는 세계 RC인들 사이에서 권위있는 모든 상에서 R/C인이 가낭 가지고 싶은 키트가 되었습니다. 이 후 수년간 XRAY의 엔지니어링 부서는 신선한 새로운 그리고 뛰어난 성능의 투어링카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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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XRAY T2’008 |
매우 성공적인 T2 and T2’007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여 더욱 혁신적인 성능으로 만들어진 T2'008은 XRAY에서 최초로 폼타이어 레이싱과 고무타이어 레이싱의 완벽한 우승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세계 모든 레이스 규정을 따르기 위하여 5셀과 6셀도 장착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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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피언 챔피언 플랫폼 |
XRAY T2'008의 첫번째 데뷔 무대로 선택되었던 유럽피언 챔피언쉽에서 XRAY는 T2'008으로 대회 준우승을 차지와 대회 TQ를 차지하였고, 대회 TOP20위 안에 10대의 T2'008 프로토타입 키트가 올라가는 최고의 성적을 올렸습니다. 이 중 4대의 키트가 A메인에 올랐으며 추 후 유럽피언 쥬니어 챔피언 자리에도 알라가면서 세계 최고의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치루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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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2’008 EU 고무-스팩 vs. US 폼-스팩 애디션 |
여러분이 폼타이어 혹은 고무타이어를 주행하든 혹은 5셀..6셀 배터리를 사용하든.. 카펫 혹은 아스팔트에서 주행하든 XRAY T2'008이 여러분들을 위하여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US 혹은 EU 애디션 스팩중에 선택을 하여 각 레이싱 특정 환경에 맞게끔 튠 할 수 있습니다. 비록 이 두가지 키트가 같은 플롯폼을 사용하고 같은 파트들을 공유하고 있지만 두 차량의 작은 세세한 부분들은 자신이 레이스하는 각 부문에서 최고의 하이 컴피티티브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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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티마이즈 드라이브트레인 |
울트라 효율 XRAY 드라이브트레인은 드라이브트레인의 컨샙을 특정 폼/고무 샤시 버번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또다시 그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이는 특정 레이스 컨디션에서 최대 맥시멈 효과를 가질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이 레이스 컨디션들은 완벽하게 다른 성향이지만 XRAY는 R/C 회사 최초로 이 특정 레이스 클래스들에서 옵티마이즈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는 최초의 회사가 되었습니다.
타이어 직경이 큰 고무타이어를 사용하는 고무타이어 레이싱에서는 풀리직경을 38T 디프 풀리로 증가시켰으며 이에따라 작은 16T 센터 레이샤프트 풀리를 사용합니다. 가장 빈번하게 사용되는 디프 컴비네이션이 키트의 디자인에 함축되어 사용되었으며 프론트 엑슬은 모든 새로운 울트라 라이트웨이트 XRAY 컴포지트 솔리드 엑슬과 새로운 리어 어드저스터블 라이트웨이트 컴포지트 볼 디프런셜을 사용하게 됩니다.
보다 작은 직경의 타이어를 사용하는 폼타이어 레이스에서는 풀리 직경이 최대한으로 사용되어 드라이브트레인의 효과를 최대화 할 수 있게끔 하였습니다. 34T 프론트&리어 디프 풀리가 20T의 큰 센터 레이샤프트 풀리와 함께 사용되었습니다. 역시 가장 빈번하게 사용되는 디프 컴비네이션이 키트의 디자인에 함축되어 사용되었으며 프론트 엑슬은 모든 새로운 울트라 라이트웨이트 XRAY 컴포지트 솔리드 엑슬과 새로운 리어 어드저스터블 라이트웨이트 컴포지트 볼 디프런셜을 사용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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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되어진 드라이브 샤프트 길이 |
단지 드라이브 트레인만이 수정이 되었을뿐 아니라 드라이브 샤프트를 통한 휠로의 파워 전달또한 고무타이어화 폼타이어 레이스 컨디션 모두를 위하여 수정이 되었습니다.
고무타이어레이스에서, 새롭게 길어진 52mm 드라이브 샤프트가 드라이브 샤프트를 보다 키트 중앙라인에서 좀더 앞쪽으로 오게 될 수 있게끔 수정되었으며, 이는 전체적인 트랙션의 증가를 가져오며 그립이 적은 트랙에서도 키트를 좀더 쉽게 주행 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폼 타이어 레이스를 위해 사용되는 스탠다드 50mm 드라이브 샤프트는 폼 타이어가 일반적으로 고무타이어보다 높은 트랙션에서 사용되기에 보다 짧은 드라이브 샤프트가 휠로의 토크 전달을 위하여 이용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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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웨이트 컴포지트 솔리드 엑슬 |
XRAY에게 RC레이스에 있어서 타협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RC키트에서 로테이팅(회전)이란 레이스 퍼포먼스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고 영향을 많이 주는 것 으로써 XRAY는 이를 위하여 디자인 및 매터리얼에 대하여 보다 좋은 새롭고 향상된 제품을 공급과 보다 좋은 성능과 핸들링을 위수년간 개발 및 투자를 하였고 드디어 새로운 시스템을 만들게 되었고, 이에 XRAY는 자신있게 그 신제품인 모든 새로운 유니크 라이트웨이트 컴포티트 XRAY 솔리드 엑슬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이 솔리드 엑슬은 매우 견고하게 만들어지고 또한 그동안 만들어졌던 XRAY 컴포지트 매터리얼의 기술 축약으로 매우 가볍게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웃드라이브는 완벽하게 상호교환 가능하며 매우 쉽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에 사용되어지던 드라이브 샤프트 블레이드를 없애고 액슬로 다이렉트 파워 전달을 가능하게 하며, 드라이브 샤프트와 아웃드라이브 사이의 빈 공간을 없애면서 스테어링의 정확도를 향상시키고 전체적인 스테어링을 향상시키게 되었습니다.
XRAY 솔리드 액슬은 EU 스팩 애디션에만 포함이 되지만 US 스팩 애디션에도 옵션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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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웨이트 컴포지트 XRAY 볼 디프런셜 |
새로운 컴포지트 XRAY 볼디프런셜은 가벼울 뿐만 아니라 스무스한 디프 액션을 제공합니다. The composite lightweight differential incorporates separate diff outdrives which are easily removable for super-easy servicing, and the construction of the drive shaft connection of the drive shaft to the diff outdrives — without the use of drive shaft blades — enables direct power transfer to the diff and eliminates play between the drive shafts and outdrives. XRAY’s innovative yet very smart Labyrinth Dust Cover™ diff protection system has been carried over from the previous T1/T2 platforms where it has been very successfully used for many years. The special internal labyrinth design of the diff covers prevents and dirt, debris, and carpet fibers from getting into the differential and as such reduces servicing and ensures longest life of the differential.
The new adjustable, composite XRAY Ball Differential features carbide balls and a high-quality carbide thrustbearing for ultra-smooth running.
US 애디션 스팩: 34T 풀리와 프론트&리어 볼 디프런셜
EU 애디션 스팩: 38T 풀리와 리어 볼 디프런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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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이드-free 드라이브 트레인 컨샙 |
새로운 솔리드 텍슬과 볼 드프런셜은 XRAY 고객들에게 최고의 성능으로 만족감을 드리기 위하여 재 디자인 되었습니다. 솔리드 엑슬과 볼 디프런셜의 상호교환적이고 교체가능한 아웃드라이브는 기존 슬롯이 사용되어지지 않고 재 탄생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디자인은 드라이브 샤프트가 드라이브 샤프트 블레이드 없이 사용되어질 수 있고 또한 작동시 효율을 최대화 하기 위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또한 드라이브 샤프트의 작동시 최대 효율로 진동을 없애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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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 라이트웨이트 알루미늄 벌크헤드 |
모든 새로운 울트라 라이트웨이트 벌크헤드들이 엔지니어링 아트로 새롭게 완전히 재디안되었으며 이는 완전한 럭셔리와 심플한 특징의 만남이 되었습니다. 벌크헤드는 프리미엄 스위스 7075 T6 알루미늄으로부터 CNC가공하여 최소 가능한 무게를 만드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는 T2'008만의 울트라 로우 플랫폼이였기에 가능했으며 최고로 낮은, 창조적인, 그리고 최소무게를 만들어내는 벌크헤드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리어 벌크헤드는 스플릿 디자인 특징을 가지고있어 리어 서스팬션이 벌크헤드에 분할하게 마운트되어지게 만들어주며 내로우 벌크헤드는 샤시의 중앙으로 더욱 더 올 수 있게끔 하였습니다. 이 벌크헤드의 Split 디자인은 또한 프론트와 리어 디프런셜과 그리고 중앙 레이샤프트의 매우 쉬운 접근을 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었으며 이로인하여 디프와 스퍼기어를 바꾸어주는 작업이 매우 빠르고 쉽게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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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가지의 다른 샤시 |
3가지의 다른 종류의 샤시들이 T2'008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들별히 디자인되고 옵티마이즈된 샤시들은 다른 특별한 타입의 레이싱 컨디션에서 그 컨디션에 맞게 키트에 사용될 수 있게되어 있습니다. 고무타이어 레이스를 위해 디자인된 EU애디션은 2.5mm 두께 샤시를 프리미엄 그레이드의 그라파이트를 CNC가공하여 만들었으며 이는 또한 5셀 혹은 6셀 두가지의 다른 버전으로 또다시 나위어 집니다. US애디션은 6셀 폼타이어 레이싱을 위하여 디자인되었으며, ultra-thick 3.5mm CNC머신가공된 프리미엄 그레이드 그라파이트가 사용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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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 애디션 가공 샤시 |
extra-thick, extra-stiff 샤시에는 가공되어진 포켓이 있습니다. 이 포켓은 벌크헤드와 다른 파트들이 매우 낮게 마운트 되어 질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실제로 이들은 스탠다드 2.5mm 샤시와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이 extra thickness 샤시는 키트로하여금 ultra-stiff 토션을 가지게하며 하이컴피티션 폼 타이어 레이싱에서 필요로하는 플랙스 셋팅을 할 수 있게끔 만들어줍니다. 레이스 전문기업인 XRAY는 작은 디테일한 부분이 키트의 핸들링과 퍼포먼스에 강한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XRAY는 완전자동화 기계인 현대 최신 독일 미링 장비를 사용하여 XRAY 팩토리에서 모든 샤시를 CNC가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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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 애디션 탑 데크 |
새로운 EU 애디션 탑 데크는 특별하게 새로이 디자인되었고 고무타이어 레이스 컨디션을 위하여 재 조정되었습니다. 매우 좁은 내로우 디자인은 충분한 토션과 플랙스를 제공하며 반면에 탑 데크는 길어지는 플랙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연장되었으며 그리하여 크래쉬 충격에서 원치않았던 트윅을 줄여주는 역활을 하게 합니다. 매우 낮은 벌크헤드는 탑 테크를 센터 레이샤프트까지 연장시켜주게 하며 모터 마운트쪽까지 연장시켜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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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 애디션 탑 데크 |
새로운 US 스팩 애디션의 탑 데크는 프론트가 넓게 되어있어 알루미늄 스탠드와함께 샤시에 연결될 수 있게끔 만들어주며 이는 트랙션이 높은 폼타이어 레이싱에서 견고한 플랫폼을 만들어주는 역활을 합니다. 리어의 독립적인 탑 데크 마운트는 같은 엑스트라-와이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역시 알루미늄 스탠드를 이용하여 리어 탑 데크로 하여금 샤시에 연결 될 수 있게끔 하여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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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데크마운트 |
새로운 센터 알루미늄 탑 데크 마운트는 고무타이어 카펫 레이싱을 위하여 특별하게 디자인되었으며 이는 감소되는 프론트 서스팬션 트랙션과 프론트타이어의 오버히팅을 허용을 방지하게 하며 이는 전체적인 주행도중 전체적으로 꾸준한 핸등링을 가질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알루미늄 센터 탑데크 마운팅은 특정 레이스 컨디션에 맞추어서 쉽게 마운팅되고 쉽게 제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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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트 벌크헤드 강화 다리 |
새로운 프론트 벌크헤드가 다양한 레이스 컨디션에서 프론트 샤시 플렉스의 적용을 위하여 특별하게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프론트 벌크헤드의 아래부분이 강화되어 쉽게 샤시에 마운트 될 수 있게 만들어 졌으며(2 추가 스크류) 이는 샤시의 프론트 플랙스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 스크류들을 제거하게되면 샤시에 추가적은 플랙스를 줄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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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프 높이 적용 |
프론트와 리어 벌크헤드는 디프 높이 적용을 프론트와 리어에서 독립적인 적용이 가능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디프 에센트릭 홀더를 로테이트시켜 줌으로써 디프의 높이는 1mm씩 적용이 가능합니다. 옵션 에센트릭 홀더인 2mm 오프셋 (#302069) 을 사용하면 디프 높이를 2mm씩 적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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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의 낮은 마운팅 포지션 |
알루미늄 모터 마운트 벌크헤드는 모터를 더욱 낮게 설치될 수 있게끔 만들어줍니다. 이로써 키트의 무게중심 즉 CG가 기존보다 훨씬 낮게 위치하게 됩니다. 모터아래의 샤시쪽은 가공처리되어있어 모터가 최대한 낮게 위치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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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많은 포워드 트랙션 |
리어 디프런션의 위치는 샤시의 리어쪽으로 더 옮겨지게 되었고 이는 좀더 많은 포워드 트랙션을 가져올 수 있게끔 합니다. 이 새로운 디프런셜의 위치로 새롭게 만들어진 긴 리어 드라이브 벨트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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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vlar 드라이브 벨트 |
2벨트 4WD 드라이브트레인 컨셉은 최대효과의 최대 성능을 최고의 울트라 영구성을 가진 Kevlar 강화벨트를 이용하여 만들어줍니다. 좁은 (3mm) 프론트와 리어 드라이브 벨트는 최소 두깨와 플랙서블을 위하여 사용되었습니다. 프론트 드라이브 벨트는 이전 플랫폼인 T2부터 사용을 해 왔지만 새롭게 길어진 리어 드라이브 벨트는 새로운 리어 디프 위치와 함께 새롭게 포함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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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포지션된 레이샤프트 |
중앙 미들샤프트는 샤시의 분리된 중앙에, 그리고 슈퍼 내로우 중앙 레이샤프트 벌크헤드가 위치된 샤시 중앙라인을 따라서 전략적으로 위치하게 만들었습니다. 중앙 드라이브 풀리는 메인 스퍼기어를 따라서 위치하였으며, 모터로부터의 드라이브트레인 에너지가 중앙 위치된 스퍼기어를 따라 중앙 레이샤프트 풀리로 전달되며 이는 키트 밸런스의 최대화를 가져오게 만들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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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루미늄 중앙 레이샤프트 |
이 새로운 울리뮤님 레이샤프트는 어떠한 강도와 압박없이도 최소한의 로테이트 무게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하여 CNC머신으로 가공하였습니다. 이것은 드라이브 트레인의 진동을 없애주고 키트의 밸런스를 만들어 주게 되었습니다. 컴포지트 풀리가 독립적으로 레이샤프트에 연결되면서 이 새로운 중앙 레이샤프트 컴포지트 홀더는 새로운 벌크헤드쪽으로 맞물리기 위하여 새롭게 업데이트된 형상을 가지ㄷ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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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된 서스팬션 |
작은 모든 서스팬션 파트들이 모든 각종 레이스 컨디션에서 레이싱 특성의 반응을 위하여 특별하게 재 디자인되고 수정되었습니다. 수년간 XRAY는 이 서스팬션에 대한 데이터를 얻고 테스트하였으며 이 울트라 라이트웨이트 서스팬션 파트가 스패셜 컴포지트 물질로 인하여 탄생하였으며 이 파트들은 이제껏 보지못한 매우 가볍고 매우 영구적으로써 하이 컴피티션 레이스에서 가장 중요한 파트가 될 것 입니다.
T2’008은 새롭게 수정된 길어진 라이트웨이트 서스팬션암을 트랙션의 증가와 보다 쉬운 핸들링을 위하여 탄생시켰습니다. 이 암은 싱글 쇽 마운팅 포지션과 안티 롤 바 마운트를 가지고 있으며, 리어암은 두개의 안티롤바 마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EU 고무-스팩 애디션은 스탠다드 하드 컴포지트 제조공법을 이용한 "H" 표식이 된 암을 사용하고, US 폼-스팩 애디션은 증명된 액스트라 하드 암인 "XH" 표식이 된 암을 사용합니다.
새롭게 짧아진 프론트 서스팬션 암은 2mm의 프론트 암 포지션의 적용을 허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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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C-허브 |
새로운 C-허브는 보다 빠르고 쉽게 조립/분해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CVD 어셈블리의 설치/제거가 분해의 필요도 없이 C-허비를 통하여 쉽게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커진 C-허브의 opening은 강한 크래쉬 충격에서도 C-허브와 CVD의 출돌을 막아주게 됩니다.
새로운 C-허브는 모든 스탠다드 캐스터 각도 (2°, 4° and 6°)가 모두 사용 가능하며 특정 레이스 컨디션에 사용될 수 있는 두개의 다른 강도를 가진 제품들도 사용 가능합니다. EU스팩 애디션은 미디엄 강도인 (M) C-허브를 고무타이어 레이싱의 특화를 위하여 사용이 되고, US스팩 애디션은 하드한 강도인 (H) C-허브를 폼타이어 레이싱의 특화를 위하여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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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리어 업라이트 |
새로운 리어 업라이트는 빌트인 0° 토우로 인하여 안정성이 향상되었으며 큰 크래쉬 충격에도 서스팬션 진경의 변화를 막아주게 되었습니다. 리어 업라이트에는 2개의 다른 롤 센터 포지션이 있으며 업라이트와 텀버클 볼 조인트 사이에 추가적인 심을 이용한 적용으로 좀더 많은 롤 센터 포지션들을 쉽게 적용 가능합니다.
리어 업라이트는 작고 견고한 5x10 볼 베어링을 사용하고 있어 최소 탄력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어 업라이트는 두가지의 강도로 특정 레이스 컨디션들에 사용될 수 있도록 옵션화되어 있으며, EU스팩은 고무타이어 레이스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미디엄 강도 업라이트를(M), US스팩은 폼타이어 레이스를 위해 견고함과 튼튼함을 위하여 특별히 고안된 하드한 강도의 업라이트를(H) 포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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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어링 블록 |
스테어링 블록은 두개의 앵커맨 포지션을 가지고 있으며 프론트 스테어링 블록 또한 작지만 견고하며 탄력 무게가 최소화된 5x10 볼 베어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테어링 블록또한 두개의 다른 강도로 이용가능하며 이들은 특정 레이싱 컨디션에 옵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EU스팩은 미디엄 강도(M) 스테어링 블록을 고무타이어 레이스를 위하여 포함하고 있고, US스팩은 하드타입의 강한 강도(H) 스테어링 블록을 폼 타이어 레이스를 위하여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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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ti-Roll Bars |
When it comes to optimization, XRAY knows no limits and as such not only the suspension geometry and hardnesses were optimized for rubber tire racing, but also due to the fact that anti-roll bars are almost always used for rubber tire racing, XRAY includes optimum standard 1.2mm front and rear anti-roll bars. The anti-roll bars are mounted with the included composite holders to the front and rear bulkheads, and are easily mounted to the integrated anti-roll bar mounts on the suspension arms.
For easy recognition the anti-roll bar has two laser-engraved stripes that represent the 1.2mm thickness symbol for easy and instant recognition. Optional anti-roll bars are available for super-fine and precise anti-roll bar adjust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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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RAY Quick Roll-Centers™ |
XRAY’s self-developed Quick Roll-Centers™ make setup quick & easy. The front and rear shock towers feature pre-set optimized roll center positions. Using the eccentric aluminum roll center holders you can easily choose one of 4 quick roll-center positions on the front shock tower; the rear shock tower features two new extra positions, making a total of 6 different quick roll-center positions. Easy, smart, quick.
The new extra positions for Quick Roll-Center positions allow the complete rear upper link to be positioned higher for improved cornering speeds in long sweepers on open trac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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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phite Shock Towers |
New lower front and rear shock towers are CNC-machined from premium 3mm thick graphite material to guarantee maximum strength and long life and the lower height allows the shocks to be mounted lower and thus putting the CG even lower. The new front shock tower was specially machined for ultra-low weight without compromising strength. The new lower shock towers provide improved steering response.
The shock towers feature new shock mounting positions optimized for new shorter shock absorbers. The shock towers feature different positions for Quick Roll Center™ settings. The all-in-one shock towers are optimized for use with rubber or foam ti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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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짧아진 XRAY 레이싱 쇽 |
T2’008은 새롭게 짧아진, 레이스로 증명된, 외형셋팅 적용이 가능한 XRAY 레이싱 쇽이 사용되어 집니다. 이 새로운 잛아진 쇽 바디와 쇽 샤프트는 서스팬션 움직임의 향상과 낮은 무게중심 CG를 위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XRAY 외형 셋팅 적용이 가능한 이 레이싱 쇽은 4가지의 빠르고 쉬운 댐핑 적용을 쇽의 분리 없이도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얼 쇽 바디는 쉽고 편하게 키트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쇽 로드또한 특별하게 강화된 강화파트를 이용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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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튬폴리머LiPo & 브러쉬리스의 최적조화 |
T2’008은 리튬폴리머와 완벽히 조화되어 최적의 성능을 낼 수 있게끔 만들어져 있니다. EU와 US 애디션 모두 리튬폴리머 3200mAh 팩이 사용될수 있으며 EU 버전 2.5mm 샤시에는 리튬폴리머 4800mAh 팩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2’008의 전자장비들과 모터의 위치또한 변경되어 장 시간동안 테스트되었으며 이로인한 결과로 최대 효과를 내는 동시에 최고의 무게 밸런스가 맞는 키트가 탄생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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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 무게중심 투어링 키트 플랫폼 |
T2'007의 울트라 로우 투어링 키트 플랫폼을 업데이트하여 T2'008를 세계 최고로 무게중심이 낮은 키트로 탄생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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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트 텐셔너 적용 |
이전의 XRAY키트들과 같이 프론트와 리어 벌크헤드 양쪽에 있는 인터크레이티드 밸트 텐션으로 불필요한 벨트 텐셔너의 추가 이용이 필요가 없습ㄴ디ㅏ. 볼베어링 되어있는 컴포지트 허브는 마찰력을 줄여주고 드라이브트레인을 보다 효율적이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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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로우 샤시 (좁아진 샤시) |
전체적인 울트라 내로우 샤시 플랫폼은 샤시의 중앙 라인에 있는 중앙 레이샤프트 벌크헤드의 울트라 내로우 포지션을 위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모든 전자장비들은 이전보다 보다 샤시 중앙라인에 가까워졌으며 레이시 도중 급작스런 항향전환동안의 무게 전달의 향상을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또한 모터가 보다 중앙라인쪽으로 옮겨짐으로써 키트의 보다 향상적인 밸런스와 반응속도의 향상을 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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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RAY 퀵-세이버™ |
T2'007 플랫폼으로부터 사용되어진 가장 성공적인 시스템인 XRAY 퀵-세이버™ 는 XRAY 엔지니어링 디파트먼트에 있어서 또다른 형명 기술로써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서보세이버를 5가지중의 1가지 애커팬 포지션스테어링을 적용하여 스테어링의 성격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서보세이버는 XRAY 팩토리에서 미리 가공되어 출시되며 스무스함과, 빠른 반응속도, 정확한 스테어링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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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드저스터블 스테어링 벨 크랭크 |
스테어링 애커맨 셋팅 변경을 위하여 스테어링 벨 크랭크 위치를 변경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샤시와 탑데크에 부싱을 이용하여 이 어셈블리를 앞, 뒤로 완벽하게 조절하여 움직일 수있습니다. 이것은 5 퀵-세이버™ 애커맨 포지션중의 하나로써 벨-크랭크는 두개의 볼 베어링에 의하여 서포트되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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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cision Spur Gears |
Precision-molded spur gears are made from XRAY's exclusive secret blend of composite material, allowing the gear to run true, be super quiet and robust enough to handle low-wind modified motors. The spur gears are strategically designed to have the lowest possible weight while keeping them strong and light. Each gear is stamped with the tooth number for easy identification.
The EU Rubber-Spec Edition features a 84T 48-pitch spur gear, while the US Foam-Spec Edition features a 116T 64-pitch spur g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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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mium Ball-Bearings |
• Fully ball-bearing equipped; 20 bearings in the kit • High-speed, blue-sealed ball-bearings throughout the drivetrain for maximum drivetrain efficiency • Highest tolerance and maximum performance bearings • Small-size ball-bearings used in steering blocks and uprights reduce unsprung weight • Ball-bearings are degreased and lightly oiled with Aero Shell?? Fluid 12 for maximum smoothness and long life • High-quality carbide thrust bearings for adjustable ball different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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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RAY 서스팬션 홀더 |
T2’008은 T2 플랫폼으로부터 사용하는 스마트 서스팬션 홀더를 사용합니다. 컴포지트 홀더의 알루미늄 이너는 직경과 셋팅이 큰 크래쉬 충격 후에도 지속되고 변경이 되지 않는 것을 보장해 줄 것 입니다.
3가지의 다른 서스팬션 컴포지트 홀더가 있으며 이들은 쉬운 롤 센터 셋업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줄 것 입니다. 스탠다드 서스팬션 홀더는 0mm 롤센터 로 되어 있어며 두개의 별도 서스팬션 홀더들은 롤센터를 0.75mm 씩 올려주고 낮추어질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XRAY는 벌크헤드와 스스팬셜 홀더사이에 쉽게 리어 토우-인이 적용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심을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이 심들은 매우 쉽게 제거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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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DY 스프링 스틸™ 드라이브 샤프트 |
The T2’008 drive shafts are the world‘s tiniest yet most durable driveshafts used in electric touring cars. These premium driveshafts have been exclusively manufactured from special world-renowned, top-secret, self-developed HUDY Spring Steel™.
The drive shafts lengths have been optimized for both rubber and foam tire racing, and as such the EU Edition features new longer 52mm front/rear drive shafts while the US Edition features standard length 50mm drive shafts.
The drive shafts have been strategically lightened – see the hollow end of the dogbone – to guarantee the lowest possible weight without compromising strength or durability. These specially-lightened drive shafts can only be manufactured from special HUDY Spring Steel™ which was developed for extreme racing conditions. The driveshafts have been additionally hand-ground for maximum precision and to provide true rotation and unbinding drivetrain operation.
The lightweight constant velocity universal drive shafts are easily rebuildable. The new solid axle and composite ball differential no longer required the use of low-friction drive clips, thus guaranteeing highest value and minimizing servicing cos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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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루미늄 휠 엑슬 & 허브 |
울트라 라이트웨이트 휠 엑슬이 7075 T6 알루미늄으로부터 CNC 머신 가공되었습니다. HUDY만의 특별 공법으로 만들어진 휠 엑슬은 로테이트 무게를 줄여줍니다. 다양한 오프셋의 옵션 헥스 허브도 이용 가능합니다. (-0.75, +0.75, +1.5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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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DY 스프링 스틸™ 턴버클 |
T2'008에 사용되는 모든 어드져스터블 턴 버클은 세계적으로도 혁명적인 HUDY만의 울트라 영구적인 HUDY 스프링 스틸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 턴버클들은 믿을 수 없을 만큼의 긴 사용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최대의 강성을 자랑합니다. 주행도중 아무리 강한 크래쉬가 생겨도 턴버클이 부러지지않게끔 하여 어떠한 상태로든턴버클로 인하여 주행을 멈추는 일은 발생하게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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쇽 피스톤 |
XRAY 핵심인 쇽 피스톤은 adjustable 혹은 non-adjustable 두가지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2 피스 어드져서트블 쇽 피스톤과 함께 3개의 다른 넌 어드져스터블 피스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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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RAY 레이싱 스프링 |
EU 고무스팩과 US 폼 스팩 애디션은 다른 성격의 레이싱 컨디션을 위하여 주의깊게 쇽 스피링을 선택하였습니다. EU 스팩은 골드와 실버스프링이 포함되어 있으며 US 스팩은 라이트 퍼플과 화이트 스프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XRAY다른 스프링들과 함께 이 스프링들 또한 XRAY만의 정확한 길이와 댐핑 성격이 개런티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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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RAY 스프링 |
추가적인 셋팅을 휘여, XRAY 완전한 세트의 얼티메이트 쇽 스프링을 제공합니다. XRAY가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제조한 이 얼티메이트 레이싱 스프링은 최대한 경고하고 정확한 그리고 정확한 길이의 그리고 같은 댐핑 특징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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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포스트 |
6mm 굵기의 바디 포스트가 특별 재질로 만들어져 최대 강성을 제공하고 키트가 뒤집어 졌을시 충분한 플랙스러 포스트가 부러지지 않게 합니다. 바디 서포트는 라운드처리되어 키트의 바디로 더욱 활실하게 서포트되어 질 수 있게끔 하여 줍니다.
추가적인 튜닝 적용을 위하여 , XRAY는 옵션 바디 높이 적용 바디포스트를 발매하였으며 이는 독립적으로 프론트 & 리어 바디 높이를 +1mm 씩 (#301323 + #301333) 혹은 +2mm 씩 (#301324 + #301334) 적용 가능하게 만들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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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트 범퍼 |
임팩트 프론트 폼 범퍼가 프리미엄 재질로 만들어진 라이트웨이트 폼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이는 강한 충격과 충돌에도 키트를 최대한 보호 할 수 있게끔 만들어져 있습니다.
옵션인 stiffer 폼 범퍼 (#301223) 또한 이용 가능하며 임팩트-흡수 로우 범퍼(#301203)도 이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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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팅의 가능 |
혁명적인 추가적인 셋팅범위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캐스터, 캠버, 토우, 안티 드라이브, 안티 스쿼트, 라이드 하이트, 다운스탑, 트랙-위드, 로우 롤 센터, 퀵 롤센터™, 스테어링 롤 센터, 휠 베이스, 앵커맨, 밸트 탠션의 적용, 샤시 플랙스, 탐 데크 플랙스, 4 스텝 어드저스터블 쇽, 어드져서터블 디프 (US 와 EU 스팩). #108255 HUDY 올인원 셋업 솔루션을 여러분의 1/10 투어링 키트 셋팅에 사용할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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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시 밸런스 |
샤시 디자인의 포커스는 밸런스가 맞추어진 무게 중심과 무게 전달에 맞추어져 있습니다. 샤시는 추가적인 키트 밸런스를 위한 무게추 사용을 위하여 홀들이 추가로 더 뚫어져 있으며 센터라인의 홀들은 HUDY 샤시 밸런스 툴 #107880 로 쉽게 밸런스를 맞출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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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HUDY 구리스 |
XRAY T2’008 에는 프리미엄 #106210 HUDY 그라파이트 쿠리스와 #106211 HUDY 디프 구리스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HUDY Graphite Grease is a high-performance, advanced-technology semi-fluid lubricant which incorporates both extreme pressure additives and finely-dispersed graphite for load carrying. It is intended primarily for the lubrication of rotating parts and loaded gears. In addition to providing outstanding load carrying, it is formulated to have excellent adhesion and resistance to "fling-off" under extreme conditions. The grease reduces wear and increase the parts life.
HUDY Diff Grease is a high-performance, model racing car general-purpose silicone based grease, formulated to provide extra protection against wear, corrosion, and water. HUDY Diff Grease is recommended for most types of rotating and moving parts in any RC car. This silicone grease is especially well-suited for use in ball differentials, axial (thrust) bearings, and in any other ball-bearings that require grease. Suggested for use in any heavy-duty application where high pressures or loads are present. This grease provides excellent protection against rust and corrosion while resisting water wash-out, making it particularly suitable for racing in wet conditions. The silicone grease operates within a large temperature spectrum and will work in all extreme conditions up to and over 100°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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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홀더 옵션 |
T2'008은 하이 컴피티션 레이싱 키트로써 불필요한 키트의 무게를 줄이기 위하여 배터리 고정을 위해 주로 테잎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샤시는 옵션 그라파이트 배터리 스트랩을 사용할 수 있게끔 만들어져 있으며 이는 XRAY 스마트 배터리 홀더 시스템™ 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알루미늄 고정 휠은 여러분들이 어떠한 클립의 사용 없이도 안전하게 배터리를 쉽고 스마트하고 빠르게 고정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줄 것 입니다. 두가지 종류의 배터리 홀더가 있으며(#306164 혹은 #306163) 5셀 혹은 6셀 배터리 팩에 사용 가능합니다.
레이스 지향적으로 만들어진 XRAY 배터리 홀더는 샤시의 트윅이나 단단해 지는 것을 막을 수 있게끔 만들어 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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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RAY 셋업북 |
T2’008는 세계 최고의 adjustable 가능한 전동 투어링 키트로써 레이스 전문 레이서든, 클럽레벨의 레이서든, 펀 유저이든... 매우 쉽게 T2'008을 자신의 레이싱 스타일과 레이스 트랙 / 모든 트랙컨디션에 맞출 수 있습니다. T2’008은 하이 퀄리티 이미지와 쉽게 이해가 가능한 50페이지가 넘는 최고의 XRAY 셋업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R/C 초보이든 전문레이서이든 여러분들은 쉽게 셋업팀&트릭을 배우실 수 있고 이를 이용하여 T2'008에 적용을 하여 보다 향상된 레이스 지식을 쌓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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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RAY 인스트럭션 메뉴얼 |
XRAY 인스트럭션 메뉴얼은 R/C 인더스트리에서 스탠다드화 되어가고 있는 메뉴얼로써 심플한 최고의 메뉴얼로써 현대 RC 모델 키트 메뉴얼 중 여러분들이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메뉴얼입니다. 만약 여러분들의 첫번째로 RC를 만들어보든.. RC를 전문으로 하는 레이서든.. 모든 내용이 쉽게 이해될 수 있게끔 풀 컬러로 3D 일러스트화되어 만들어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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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RAY VIP 고객만족 시스템 |
XRAY 모델 레이싱 키트는 여러분들에게 단지 세계최고의 프리미엄 럭셔리 모델 레이싱 키트를 제공해 주는 것 뿐만이 아닌, 특별한 XRAY 패밀리 오너 시스템의 멤버가 되는 것을 뜻하는 것 으로써 XRAY 팩토리의 다이렉트 서포트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XRAY는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고객 다이렉트 업데이트 RC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매일 업데이트되는 레이스 뉴스소식과 최신 개발제품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질문, 문제 혹은 어떠한 R/C관련 사항이라도 있으시다면 XRAY 서포트팀인 진호코리아에 알려주십시요. 여러분 자신의 셋팅 시트를 teamxray.com 사이트에 직접 업데이트 혹은 다운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세계 XRAY 드라이버들의 수천개의 셋업시트를 언제나 나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XRAY 본사 홈페이지: http://teamxray.com
XRAY 진호코리아 홈페이지: http://teamxray.co.kr
XRAY 투어링 공식카페: http://cafe.daum.net/teamxray
XRAY 버기 공식카페: http://cafe.daum.net/XRAYBUG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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