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궁 태을시대를 맞아, 태을도를 통해 시천주 봉태을의 태을도인시대가 열려가고 있습니다. 급살병의 병목에 태을도 의통천명을 받들어 도제천하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시천주조화정 영세불망만사지 지기금지원위대강. 훔치훔치 태을 천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 사바하.
결과는 부단한 노력의 산물입니다. 노력않고 좋은 결과가 나올 수는 없습니다. 천지부모님이 연습시킬 때 부지런히 참여하지 않으면 나중에 후회막급할 것입니다. '기회는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지만, '결과는 각자 실천한 만큼' 주어집니다.
의통성업은 천하창생들에게 생사를 넘어서는 영원한 생명의 길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남이 가지 않는 길을 가려면 남다른 결단과 용기 그리고 실천이 필요합니다. 내가 가는 길에 대한 믿음이 식으면 실천에 게을러지지만, 내가 가는 길에 믿음이 강하면 실천에 부지런해지는 법입니다. 천지부모님이 만들어주신 태을도와의 인연에 신실하고 부지런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12차 태을주 수꾸지 수련회가 12일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21일중에 이제 9일 남았습니다. 시간은 쉬지 않고 흘러갑니다. 주어진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영혼의 품격이 달라지고 운명의 나침반이 바뀝니다. 태을도에 희망을 본 사람이 이웃에 희망을 전합니다. 태을도의 희망을 전하는 태을도인으로서, 천지부모님이 맡겨주신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수행에 전념해야 하겠습니다.
수행은 마음을 단련시켜 몸을 길들이는 것입니다.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마음속의 시천 태을을 밝혀 상극체질을 상생체질로 바꿔야, 태을도 의통성업의 대열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천지부모님에 대한 믿음을 갖고 공경스런 마음으로 정성을 들인 만큼 깨닫고 얻는 바가 있습니다. 나머지 기간동안 성경신을 다해 태을주 수꾸지 수련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명심해서 더욱 정성을 다해 태을주 수꾸지 수련을 해나가겠습니다.
13일차 수행 마쳤습니다. 스승의 한마디가 만권의 경전을 꿴다고 합니다. 부지런히 수행하고 공부하면서 자꾸 무릎 칠 일들이 생겨야 공부가 지속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음의 지극함을 이치적으로나 체험적으로 알아가는 과정속에서 동기부여가 되고 재미가 붙는 것 같습니다.
이론과 실제를 겸비하여 진리를 완성하고, 앎을 내 마음과 몸에서 체험하고 구현하여 완전한 태을도인으로 거듭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