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벤츠 E220 유리막코팅 시공 입니다.
겨울철 가장 유리막코팅 시공의 효율을 높일수 있는 PCS 사 만의
유리막코팅 PG-X 유리막코팅 시공 입니다.
전처리 작업을 비롯한 실내온도 40도 이상 에서 이루어지는
정확하면서도 최고의 퀄리티를 얻을수 있는 시공방법에서
품격있는 시공이 이루어 졌습니다.
경화도 이루어 지지 않는 유리막코팅 시공이
고가의 금액을 투자한 효과를 보실수가 있을까요?
자동차 전용 열처리 장비를 사용하여 경화를 한다고
정말 경화가 이루어 질까요?
시공자의 입으로 수화 작용이라는 말을 해놓고
정작 수화작용이 이루어지는 습도와 온도를
지켯을 까요? 언더코팅 시공을 겸하는 시공장에서
제대로된 유리막코팅 시공이 이루어 질까요?
정말 고객님들이 의문을 가질만한 사항들 입니다.
유리막 코팅 시공에 수화작용을 촉진해주는 습도와 온도
열처리 장비를 통한 결과와 시공성 등을 정확하게
지키면서 경화성을 보여드릴수 있는 코팅시공과
내수성 불연성 내 용재성 등을 강화시켜 출고후 비를 맞아도
아무상관 없는 최고의 유리막코팅 시공을 증명해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유리막코팅 2%5%15%25%등 여러 종류와 제품들이 있습니다.
시공후 유리막코팅을 도포한 도포극세사를 2시간 후에 꼭 만져 보세요
딱딱하게 굳었는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차량에 그대로 놔두고 경화된 상태를 보셔야 합니다.
도포된 극세사가 흐물흐물하다면 도장면의 흡수된 유리막 코팅력도
마찮가지 일것 입니다.
피막형이라면 피막을 이루어야 하지 않을까요?
작업을 시작하기전 작업장 실내온도 입니다.
겨울철 난방이 안되는 실온으로 보시면 됩니다.
전처리 작업인 클렌징 작업이 이루어 집니다.
벌써 세차를 마친 후인데도 세제로 분해되지 않는 때들이 클렌징 됩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전처리 작업이 필요한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