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의 알찬 여가시간
부평구 노인복지관에서 함께 해요

부평구 노인복지관(관장 조병국)에서는 만 65세 이상 건강한 어르신 들을 대상으로 노년의 알찬 여가시간을 의미있고 보람차게 보낼 수 있는 일자리사업 참여자 신청을 2012년 1월 16일부터 시작하여 설 연휴가 끝나는 1월 27일(오전10시~오후5시)까지 부평구노인복지관 4층 강당에서 접수하고 있다.

일자리 사업은 교육형(4개) 복지형(4개) 공익형(4개) 시장형(다솜공동작업장,1곳)으로 모두 12개 사업에 모집인원은 450명에 달한다. 지참서류는 주민등록등본과 건강보험증을 필히 지참해야 하며 노인일자리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 노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bpsenior.co.kr 또는 전화(032-526-4447~8)를 이용하여(노인일자리사업팀:박경자팀장, 김영림사회복지사)와 상담할 수 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취재현장에서 만나 뵌 이철균어르신(77세)은 아내가 10여년 가깝게 백혈병으로 치료받고 있음에도 일정한 직장이 있는 자녀(부모 봉양으로 혼기를 놓친 따님)로 일자리 갖기가 무척 어렵다고 하소연 하면서 오늘 일자리 신청(은빛 어르신보안관)이 꼭 이뤄졌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일'은 하나이기에 소중하고 '둘'은 서로에게 큰 힘이 되기 때문에 더 소중하다. 새롭게 시작 된 임진년 새 해 이철균 어르신의 소박한 꿈이 꼭 이뤄지기를 기대하면서 부평구노인복지관 모든 분들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길 빕니다. -크리스탈-
첫댓글 김청규 기자님 수고하셨읍니다. 자세히 소개되어 더 취재 할것이 없겠네요...하지만 17일 오늘 가볼려고 합니다.
일자리 신청도 할겸......
노인일자리사업 안내를 자세히 안내해 노인일자리 등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노인일자리 신청 안내에 대한 내용을 사진자료와 함께 너무나도 잘 취재해주셔서 홍보가 아주 잘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훌륭한 취재 감사합니다.^-^
취재 글 예쁘게 봐주신 두 기자님 그리고 사회복지사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