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기질은 악한 영들을 끌어당깁니다. 그러한 기질을 가지고 있는 이들은 어디를 가든지 항상 불운한 일이 생깁니다. 사고가 생기고 실수를 하고 다치고 길이 막힙니다. 그것은 악한 영들이 따라다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울한 것은 좋지 않습니다. 쉽게 쓸쓸함을 느끼거나 슬픔을 느끼는 것도 좋지 않은 것입니다. 그러한 느낌들은 다 우두움에서 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기질의 사람들은 재미있는 일이 있어도,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어도 웃지 않습니다. 웃어도 활짝 웃는 일이란 없습니다. 쓴 표정으로 살짝 미소를 지을 뿐입니다. 이들은 웃는 것에 서투릅니다. 이들은 코미디를 보거나 쉽게 웃는 사람은 유치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유치한 것이 귀신에게 눌려서 사는 것보다 훨씬 나은 것입니다.
떨어지는 낙엽을 보고 수심에 잠기고 죽음과 허무를 묵상하고.. 그러한 것은 깊고 멋진 것 같지만 다 어두움의 영들, 귀신들에게 잡혀 있는 것입니다.
재앙이 싫다면, 고통이 싫다면, 불운함이 싫고 사고가 싫다면, 귀신들이 따라다니는 삶이 싫다면 어두운 기질을 대적하여야 합니다. 결코 할 수있는 한 우울함이나 후회나 슬픔에 잠기지 마십시오. 그러한 느낌이 일어날때 의식적으로 의지적으로 그러한 낙담에서 빠져 나오십시오. 감정의 어두운 수렁에 그대로 잠겨 있지 마십시오.그것은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그런 상태에 있다가 자살을 시도하는 사람들은 아주 많이 있습니다.
마귀는 어두움을 좋아합니다. 바퀴벌레는 어두운 곳에 숨습니다. 모기도 어두운 곳에 숨어있습니다. 어두운 곳에서 그들은 안식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처럼 마귀가 어두운 곳에 있기 때문에 자신을 어두운 상태로 놓아두고 있는 곳은 마귀에게 나를 잡아가라고 끌어당기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어두움의 기질을 버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무리 기도하여도 마귀를 물리칠수 없을 것입니다. 어두움과 우울함은 마귀를 끌어당기기 때문입니다.
부디 어두움의 파장을 멀리하십시오.
우울하고 슬픈 것을 대적하십시오. 우울함이 올때 재빠르게 그러한 기운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노력하십시오. 부디 당신의 기질을 바꾸십시오.
당신의 기질이 점점 더 바뀐다면, 당신이 어두운 기질을 버리는데 성공한다면, 점점 더 마귀는 당신에게서 멀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리하여 재앙도 고통도 우울함도 더 이상 당신에게 오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어두움에서 벗어날때 당신은 마귀에게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진정한 승리를 경험하기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정원 목사님의 "대적기도의 근본적인 승리비결" 책 내용입니다.
첫댓글 감사하며 옮깁니다.
원본 게시글에 꼬리말 인사를 남깁니다.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