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정보를 적어주시고 맨 아래의 5가지 만족도를 양식화 했습니다.
기존의 성능과 비교하셔서 만족하신다면 별 4개를 그대로 두시면 되고
만족도 여하에 따라 별을 한개씩 지우시고 나서 느낌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즉,최상의 만족도를 느끼신다면 별4개가 되는 것입니다^^
---- 후기 작성해주신다면 매주 월요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특별한 선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단! 베타테스터와 대박이벤트를 통한 작업은 제외이며 매장에서 직접 오일을 구매하여 작업하신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차명&년식:스포지지 그랜드가솔린&1999/5
오토/수동:오토
누적키로수:70100
합성유 사용 경험:중고인수후 쭈욱 사용중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모터렉스 작업전 Q8 5W-40사용
작업한 오일:모터렉스 LA-X 5W30
차량 사진(선택 옵션^^): 패스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연비에 신경쓰지 않아서 잘모름^^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가속성 정말 맘에 듭니다
특히 저속에서는 Q8이나 모터렉스 별반차이를 못 느끼겠네요
하지만 고속주행시 Q8보다 모터렉스가 한수위를 보이네요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가속성이 나은만큼 약간에 출력향상이 느껴집니다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진동은 잘 모름 차량이 워낙 노후차량이라서^^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정숙성 저.중.고에서 만족하게 정숙합니다
Q8사용시 저속시 정숙하나 고알피엠사용시 약간 소음증가있네요
■ 총평 : 두 제품 다 장단점이 있지만 제 운전 스타일 맞추고자 하면 모터렉스가 더 좋아 보입니다
특히 고속도로 언덕길에서 두 제품이 크게 차이를 보인다면
Q8: 속도가 줄어들면서 킥다운 시점이 빨리 오네요 제 의도와상관없이 킥다운이 벌어짐 ^^
모터렉스 : 그냥 쫘악 밀어올립니다 킥다운을 제가 조정가능하고요 ^^
대신 Q8은 시내주행이 많은분에게 추천하고요 모터렉스는 시골이나 고속도로 많이 타시는분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아래는 태그입니다. 임의대로 지우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냥 무시하시고 총평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태크 : 합성유,합성오일,합성엔진오일,투맨오일,투맨오일&튜닝,투멘오일,잔유제거,플러싱
미션오일,atf,오토미션오일,프러싱,순환식,아집,아랄,유롤,롱라이프,모터렉스,루카스
델파이,리퀴몰리,레이놀,야코,유닐오팔,케스트롤,펜토신,srs,q8,큐팔,셀레니아,수노코
act,액트루브,언더코팅,첨가제,케미컬,엔진코팅제,나노코팅,세라믹,매연저감장치
수분제거제,파워멕스,파워맥스,tuv,zf6단,3309,모하비,베라쿠르즈,윈스톰,쏘렌토R
투싼IX,스포티지R,K7,K5,렉스턴,로디우스,액티언,카이런,SP-3,DPF,CPF,CDPF
첫댓글 == 작업하신 오일은 모터렉스 최상급 중 하나로
에스테르기유가 함유된 RX-L 5w30입니다^^ ==
기유의 특성과 점도의 특성 그리고 메이커의 특성으로 인하여
후기처럼 색다른 맛이 나온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더욱이 동점도 대비 모터렉스의 파워풀함은 그간 인정들 해주셨으며
올해 업그레이드 되어 기존에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정숙성마저 보완하여 나왔으며 그 신규오일과 더불어
라인업에 추가된 제품이 RX-L 5w30입니다^^
성능을 종합해 추천드렸으며 그에 부합된 후기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후기 감사드립니다.
안전운전하세요~~^^
-투맨오일&튜닝 배상-
가속력에선 두말 할것도 없죠 안즌뱅이가 뛰어 다닌다고나 할까요 이런 표현이 맞을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