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6일 한식(寒食)날, 마침내 2014 갑오(甲午)년 새 불이 나왔습니다. 4월 5일 청명(淸明)날 천지의 새 불이 채취되어 천하창생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동지한식백오제(冬至寒食百五除)입니다. 계사년 동지날 일양시생으로 잉태된 갑오년 새 불의 씨앗이 105일 밤낮으로 자라 갑오년 청명 한식을 거쳐 세상에 나온 것입니다.
이제 계사(癸巳)년의 구화(舊火)가 꺼지고 갑오(甲午)년의 신화(新火)가 불붙었습니다. 증산상제님이 정해놓으시고 고수부님이 감리하신 천지도수 따라, 태을도를 통해 증산종단 100년의 장단점을 정리하고 새 출발하는 갑오년 새 불의 운수가 열려나갈 것입니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는다고 했습니다. 새 불 기운을 받아 여러 경로를 통해 새 부대의 글이 나오고 새 부대의 말이 나올 것입니다.
그 운수는 그 사람이 받고 그 사람이 그 일을 합니다. 가짜 갑오의 사람들은 진주의 앞길을 알아보지 못하여 스스로 자충수를 두다 자멸하는 길로 들어서겠지만, 진짜 갑오의 사람들은 진주의 앞길을 알기에 스스로 자신의 창고를 열어 공덕을 승화시키는 길로 방향을 잡습니다. 4월 6일 한식날, 세상속으로 갑오의 새 불이 나오면서, 태을도가 진법임을 시대가 증명하고 사람이 증거할 것입니다.
진실과 사실이 명명백백히 드러나는 갑오년 새 불의 운수입니다. 앞으로 갑오년 새 불이 전국 방방곡곡에 돌아닿으면서, 증산신앙인 개개인들을 점차 깨워나갈 것입니다, 태을도의 말과 글들을 통해, 천지부모님의 참마음이 밝혀지고 천지부모님의 의통천명이 증산종단 안팎으로 전해질 것입니다. 증산신앙인들의 마음이 깨어나, 잠든 이성의 눈을 뜨고 희미해진 영성의 귀를 열면, 천지부모님이 준비해오신 상생세상이 어떤 것인지 점차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인간은 본래 태을도를 닦아 시천주 봉태을하는 시천자 태을도인이었습니다. 독기와 살기가 태을도를 닦는 길을 막아왔고 태을도인이 되는 길을 잃어버리게 했습니다. 지금은 태을도를 닦아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되어 태을궁으로 원시반본하는 후천개벽기입니다. 인간의 참모습을 찾아 인간의 진면목을 복원하는 원시반본의 시대에, 태을도는 원시반본의 도요 태을도인은 원시반본된 인간입니다.
마음을 심판하여 천심자를 골라 태을을 결실하는 급살병입니다. 마음이 관건이고 시천이 중심이고 태을이 핵심입니다. 의통(醫統)은, 천하창생들이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닮고 천지부모님의 생명을 함께 하여, 천지부모님과 한마음 한생명으로 통일되는 것입니다. 의통성업 준비는, 태을도를 만나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마음속에 받아나온 시천 태을을 밝혀 천주의 성품을 되찾고 태을신성과 태을생명력을 회복하는 태을도인이 되는 것입니다.
하늘에서 내려준 갑오년의 새 불은 상생의 새 불입니다. 사랑과 용서를 실천하는 상생의 사람이 갑오년 새 불의 주인공이 됩니다.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고 대속하여 상생세상을 열자는 의통이기에, 의통성업은 천지부모님의 가르침을 받아 사랑과 용서를 실천하는 사람의 몫입니다. 마음을 잘 돌려, 단점은 잘 다독이면서 장점을 보아 사랑하고 용서해야 합니다.
사랑과 용서를 실천하는 사람에게 천지부모님이 함께하여 갑오년 새 불의 운수가 열려갈 것입니다. 사랑과 용서를 실천하는 사람이 천지공사에 담긴 천지부모님의 마음과 뜻을 알 수 있고, 사랑과 용서를 앞세우는 사람이 천지공사에 깃든 천지부모님의 정신과 생각을 볼 수 있습니다. 상생세상은 미움과 증오로 만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사랑과 용서로 건설해가는 것입니다.
독기와 살기는 갑오년의 새 불을 꺼뜨리지만, 생기와 화기는 갑오년의 새 불을 타오르게 할 것입니다. 독기와 살기를 생기와 화기로 돌려야, 태을도를 알아보는 진리의 눈이 열려 사랑과 용서를 실천할 수 있습니다. 의통성업의 길은 사랑의 길이요 용서의 길입니다. 태을도는, 천지부모님과 함께하는 사랑과 용서를 실천하여 천하창생의 생명을 구해 통일하는, 의통성업의 길입니다.
첫댓글 "사랑과 용서를 실천하는 사람에게 천지부모님이 함께하여 갑오년 새 불의 운수가 열려갈 것입니다. "
의통성업의 길은 사랑의 길이요 용서의 길입니다.
그 운수는 그 사람이 받고 그 사람이 그 일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