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래 433번 문의 드린 초보아빠입니다.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는 방장님께 갚은 감사 드립니다.
이전 글과 같이 지난 4월 및 6월중순 대구카톨릭병원에서 두차례의 검사결과 왼쪽 정상,
오른쪽 70db으로 나왔어요..
그런데 지난 주 경북대병원에서 같은 방법으로 검사를 해 본 결과 두쪽 다 정상 ....!!!!
이럴 수가 있나요?
의사분 얘기는 뇌수막염 휴유증으로 손상된 청력은 돌아오지 않는다는데요.
그럼 두곳 중 한곳은 오진이라고 판단됩니다.
이제는 두 병원 모두 믿지 못하겠네요.
주위에 물어보면 경북대병원이 검사기기나 의료진이 좀 낫다고는 하지만.. 잘 모르겠네요.
서울대병원에 예약을 해 놓았어요 (9월13일)
진료와 검사 등 두세번은 가야하겠죠
대구에서 사무실 휴가내고 가는데 쉽지는 않지만 올해 내에 정확한 진단을 받고싶네요.
서울 강남에 소리이비인후과에도 잘 본다고 하여 가려했는데 어른들께서 그래도 대학병원이 신뢰도가 있다고 하셔서 그냥 예정대로 하려구요..
답답하고 혼란스러워서 글을 올립니다.
좋은 고언 부탁드립니다.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유소아난청의 경우 성인난청에 비하여 청력측정에 여러가지 어려운점이 많습니다. 그리고 검사자에 따라 오류가 있는 경우도 가끔 있습니다. 그럼으로 2~3곳정도에서 청력측정을 받아보라는 이유입니다. 너무 병원을 불신하지는 마시고 예정된 검사를 받아보시고 앞의 2가지 경우에 대하여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은교님 아이는 어떻게 잘 치료 하셨습니까? 저의 입장과 넘 흡사해서, 알고 싶습니다. 현재 7살인데, 고대병원서 삼출성중이염이어서 2/8일 날짜 받아놓고 있는데 다른데는 심리적인 신경계통에 문제 있는거 같다고 합니다. 이를 어쩝니까? 몇군데 더 다녀야할 듯 해야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