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읽어주셔요(울보선생 최관하)
- 2013년 3월 중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월과 3월에 걸쳐 제가 근무하고 있는 학교에 여러 일들이 표출되고 있습니다. 언론에 보도된 것과 관련하여 여러 일들이 진행되어 왔고, 그것들을 대하며, 기도하며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고 있습니다.
영훈학원을 위해 지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 영훈학원에 간절한 기도가 필요한 이 때,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놀라운 섭리 가운데 하나님의 학교로 더욱 성장할 수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잘 모르지만, 하나님께서는 모든 것을 아시오니, 학원이사장님과 모든 교직원들, 학생들이 신실하신 하나님 앞에 나아가게 하시고, 학교 안팎의 악한 영들은 떠나가게 하시고, 하나님의 공의가 펼쳐지길 기도하오니 함께 하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기독학생, 기독동문, 기독학부모회, 중보자들의 기도가 묶여지게 하시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기도의 사람들로 사용하여주시길 간구 부탁드립니다.
금년도에 영훈고 기독학생회(가스펠반)는 ‘가스펠섬김이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합니다. 예배와 더불어 고아원, 양로원, 독거노인 등을 찾아가 예배를 드리고 봉사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에 대한 믿음과 소망이 있다면, 사랑의 수고를 하며 살아가는 것이 우리 하나님의 사람들의 자세라는 마음을 기도 가운데 하나님께서 주셨습니다.
가정의 어려움 때문에 본 가정에 있을 수가 없어 저에게 찾아와 돌보고 있는 수0이 와 주0이의 소식입니다.
수0이는 영훈고 1학년에 입학을 하였고, 이 과정에 여러분들이 후원을 해주셔서 등록금을 해결해주셨고, 또한 입을 옷과, 먹을 것, 등등에 도움을 주셨습니다. 현재 제가 아는 분 댁에 거주하고, 영훈센터와 학교를 오가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함께 있었던 주0이는 2월말까지 석달 간 있다가 현재 지방으로 내려 가 있는 상태입니다.
수0이는 육체적인 질병이 많은데, 동문 선배인 내과 의사가 모든 치료를, 그리고 또 한 분의 치과 의사가 무료로 계속 진료를 해주고 계십니다. 부모님이 등록상 계셔서 기초 수급이나 어떠한 혜택도 계속 받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그런 속에서 여러분들이 도움을 주셔서 근 석 달 이상을 잘 보살피며 올 수 있었습니다.
지난 주에는 교복, 입을 옷과, 신발 등을 샀고 학용품을 샀습니다. 수0이는 매우 기뻐했고, 감사했습니다. 입에서 감사가 넘친다는 고백도 하였구요.
이 모든 점들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 수0이를 위해 계속적인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물질을 보내실 때는 ‘000후원’이라는 이름으로 보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수0이는 하나님께 온전히 헌신하며 선교사의 비전을 꿈꾸고 나아가고 있는 아이입니다. 과거는 힘들었지만 하나님께서 이 아이를 붙잡으시고 아름답게 사용해주시리라 믿으며 아래와 같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수0이가 영적으로 무장하고 이 시대 하나님의 사람이 되길
2. 하나님의 지혜로 공부하며 신실한 하나님의 사람이 되길
3. 수0이의 먹고 지내는 것과 학교에 관련된 제반 일체의 비용이 해결되길
4. 이 아이를 보호하고 감당하는데 제가 하나님의 마음으로 섬기길
5.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영광이 되길
무엇보다 부족한 제가 더욱 성령님께 민감하며, 하나님의 음성 속에 학교에서의 가르침과 기독활동과 강의 사역과 섬김의 모든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령님과의 긴밀한 나눔이 간절히 계속 될 수 있기를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 3월 강의 일정과 기독활동입니다. 모든 집회마다 성령의 충만함이 가득하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1. 3월 1일(금)-2일(토) 우이제일교회 청년부 수련회(양평 십자수 기도원)
2. 3월 2일(토) 천안아산 아버지학교 강의
3. 3월 3일(주일) 청암성결교회 교사 세미나
4. 3월 9일(토) 부천아버지학교 강의
5. 3월 11일(월) 동산정보고등학교 신입생 대상 특강
6. 3월 15일(금) 우이제일교회 청년부 일박기도회
7. 3월 16일(토) 우이제일교회 새벽기도회 설교
8. 3월 16일(토) daum 기독교사 기도모임
9. 3월 17일(주일) 김포성문교회 교사 세미나
10. 3월 23일(토) 우이제일교회 새벽기도회 설교
11. 3월 23일(토) 거제심현교회 교사 세미나
12. 3월 29일(토) 우이제일교회 새벽기도회 설교
* 영훈선교센터 및 북부청소년쉼터 2월 1일-2월 28일 후원(기도 및 섬김, 물질 후원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0정, 0연이를 위한 후원에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최재화, 황의영, 허은선, 이한익, 박병권, 우이제일교회, 지경준, 김미선, 박혜숙, 박미자, 한천희 최은총, 조명자, 박미자, 권명숙, 이선영, 정대환, 조숙희, 이은주, 강혜경, 안상욱, 성현철, 최관하 시온교회, 신성교회, 영훈고신우회, 선미자, 이혜규
-------------------------------------------
* 기도 가운데 물질로 후원하실 분은 아래의 계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289-910003-07605” 영훈선교회(최관하)
----------------------------------------------
* 2013년도도 하나님 나라를 위해 동역하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할렐루야, 아멘!
2013. 3. 1
영훈고에서 울보선생 최관하 드림
(010-6264-5097)
첫댓글 안그래도^^ 오늘 문득! 선생님의 소식이 궁금했는데..ㅎ 주의 사랑으로 늘 승리하시길 기도합니다~♥
주0이가 다시 내려가게 됐나보군요...
음,,수0이는 주님의 뜻을 품고, 새로운 다짐으로 새학기를 연것 같아, 덩달아기뻐집니다,
거기에 선교사의 꿈까지,,아옹~ 할레루야, 아멘입니다!!!
이번 달도, 빡빡한 일정속에..평일은 늘 학교안에서 학생들과 수업을 하시는데도 말이지요..쩝
늘,,선생님의 기도제목을 보고 나면, 제 기도제목들이 부끄러워지곤 합니다.
바쁜 다이어리를 보며, 저도 모르게 나왔던 한숨소리를 조심스럽게 꾹꾹 눌러 다시 들여보내게 됩니다.
3월의 한달동안의 선한 이끄심을 위해서 기도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