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계양산 뒷편 목상동 소나무 숲에서 계양산 롯데골프장 건설을 반대하는 녹색연합 신정은(보름) 활동가의 외로운 투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10m 높이에서 1.5평 좁은 공간에서 계양산의 뭇생명들과 하나됨을 실천하며 롯데와 인천시가 작당하여 추진중인 골프장건설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아침저녁의 기온이 많이 떨어져 한겨울의 기운을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음료수와 식사가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많은 회원들과 인천시민들께서 위로와 응원을 위한 방문을 하여주시면 보름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소나무 아래에서는 지원팀이 24시간 불침번을 서고 있습니다. 지원팀에 자원하여 함께 해주시면 더욱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이런 분들은 어디에 계실까요? 보름과 녹색활동가들이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1. 함께 불침번을 서 주실 분 (밤, 낮) 2. 보름에게 따뜻한 점심을 제공해 주실 분 3. 보름에게 용기를 주는 지지 및 격려 방문을 해주실 분 4. 보름에게 가슴 찡~한 문자를 보내주실 분(회원분들은 아시죠!) 5. 보름이 재미있게 읽을 만한 책을 제공해주실 분 6. 보름과 지원팀에게 따뜻한 침낭과 텐트을 빌려주실 분
< 시위장소 약도 : 목상동 소나무 숲>
현장방문 1. 차량이용 코스 : 박촌역 쪽에서 굴현역 방향으로 진행하다가 굴현역을 지나면서 좌회전, 계양역(공사중)앞을 지나 공항철도를 따라 약 2km 직진하다가 사거리에서(2291부대이정표) 굴다리(공항철도)반대방향으로 좌회전, 직진해서 400m가면 노란대문집이 나옴,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노란대문집 좌측편(차량진입차단)을 통해 5분 정도 걸으면 목상동 소나무 숲이 나타남. 2. 차량&자전거이용코스 : 임학역에서 박촌역 방향으로 진행하다가 계양구청소년수련관을 끼고 좌회전하고 계속 직전함.(생태이동통로조성공사장을 지나야함) 새로난 길이 끝나면 100m를 더 나아가서 좌회전하고 50m후에 우회전하여 숲길을 따라 계속 직진하면 나비농장이 나옴. 주차하고 걸어서 고개를 넘어 300m정도 내려가면 소나무 숲이 나옴. 3. 등산로이용코스 : 계양산을 넘어서 목상동 소나무 숲으로 가실 분은 사무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한승우 사무처장 010-6253-8951 장정구 생태도시부장 011-630-3437
| |
첫댓글 인디님을 통해 소식 전해들었습니다. 내가 따듯한 방에 있는 지금 이 순간 숲과 생명을 살리기 위해 누군가는 이렇게 간절한 외침을 남기고 있습니다. 모른 척 할 수 없어 소식 안아옵니다.
감사합니다.
독서교실에서 다룰 동북공정 이야기 찾아읽다가 ,머리아파서 에이 냉이꽃방에서나 놀자 이러고 들어오면서, 따스한 커피가득 담아 막 한모금 들이키려는 순간, 이 글을 봤어요. 너무 추워졌는데,,,그 높은곳에서 버티게 만드는 힘이 뭘까요...사람에 대한 믿음,사랑에 대한 믿음이 얼마나 강해야 그렇게 살아갈수 있을까요...멀리서나마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봐야겠어요.
바람 소리만 들어도 그 소릴 외면하고픈데 인디 오늘 점심에 안 와? 배고픈데... 하는 핸폰을 받고 갈 수 없는 상황에 허둥거렸습니다. 한통의 전화로 이상황을 모면하게 해준 분꽃에게 감사. 내려오라고 할 수도 없고, 추위한테 물러가라고 할 수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