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모두들 너무 행복했습니다. 바쁜 가운데 적극 도와주신 분의 공이 큽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저는 잠도, 밥도....엄청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하지만....덕분에....생각했던 것보다 더 성공적으로 발대식을 마무리하여 넘 행복합니다. 행사가 끝나자...얼마나 졸립고 배가 고픈지? 점심 시간에 점심으로 챙겨주신 분께 감사 드립니다. 점심을 챙겨 주신 인사도 못하고...그러고보니 너무 현장에서 바빠서 점심 먹을 틈도 없었네요^^ 배는 고팠지만, 함께 참여하는 행복을 배불리 먹었습니다. 핑핑핑!! |
첫댓글 이것은 문제일 수 있습니다. 모였다하면...모두가 행복한 모습으로.....이런 조직이 있다는 것 자체로....문제가 될 수도 있겠군요^^ 모두가 열린 마음으로 참가하기 때문이 아닐까요?
(사)한국강사협회 안병재 준비위원장님 대단히 수고하셨습니다.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1000명 명강사의 재능나눔은 곧 <섬김>에서 시작한다는 말씀 꼭 기억하겠습니다.유투브 동영상입니다.http://durl.me/2gpfph
PLAY
언제 이런 작품을.....그렇군요^^ 발대식의 취지를 잘 이해하시고 인터뷰까지....훌륭합니다.
배움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정말 배움의 자유 속에서 절처하게 소외된 이웃에게 배움의 자유를 제공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참으로 귀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지식과 정보의 빈익빈 부익부 시대에 어려운 분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무조건 나누는 것이 선한 일이 아니라,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나누는 일이 선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감사 드리며-
생생한 동영상 잘 보았습니다. 언제 촬영했는지도 모르게 조용히 잘 하셨습니다. 주임교수님 수고가 많았습니다. 점심도 드시지 못하고.......
감사합니다. (강의 준비하랴?, 프리젠테이션 준비하랴? 진행 준비하랴? 초청한 VIP 모실랴? 인사하는 분 환영하랴?...속으로는 준비가 70% 밖에 진행하지 못해..정말 먹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너무 긴장이 되어서 물 한 모금도...)염려해 주셔서....덕분에 잘 끝났고...피곤하다는 이유로 일찍 집에 도착하여 가족과 함께 저녁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우렁 강된장 쌉밥...그것도 두 그룻....ㅎㅎㅎ. 꿀맛이었습니다. 배고픔보다 우려했던 일이 잘 끝난 것이 그렇게 식욕을 돋굴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사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열정이 뜨거운 분이 많아 앞으로 창립행사는 더 큰 성황이 기대됩니다! 멋진 화분까지 보내 주셔서 행사가 더욱 빛이 났습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전 아무리 생각해도 축복받은, 선택받은 사람인거 같아요..너무나도 귀하고 아름다운 분들을 곁에 함께 무엇인가 나누고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 선택받지 않으면 가능하지 않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적극 도와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삶에 아픔을 아는 분들이 아픔 분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가 큽니다. 앞날을 축복합니다. 홧팅!!
본 모임은 이화여대 출신 분만 아니라....누구든지 어려운 분들에게 강의 나눔을 실천할 분은 환영합니다. 여기서 나눔에 대해 오해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누구에게나 무조건 강의를 나누는 것은 아닙니다. 어려운 기관(장애자 단체...다문화지원기관...)과 어려운 이웃(재활 능력이 필요한 분...)에 한하여 강의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며, 강의 나눔을 하지 않아도 되는 기관이나 기업,개인까지 나누자는 것은 아닙니다.이 점은 분명히 했으면 합니다. 그것이 잘 못 이해된다면...강사 문화를 저해할 수도 있다는 점....간과하면 안 될 것입니다.
그러한 차원에서 (재능나눔)배나섬에서 (지식나눔)배나섬으로, 또는 (선한 리더)배나섬으로, (선한 강사)배나섬으로...변경도 검토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금이라도 오해 받을 수 있다면......앞으로 발전에 큰 걸림돌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깊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임원회의에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본래의 취지를 잘 살리는 방향으로 정리하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위의 단체사진을 보니 대회에 참가한 분들이 다양하군요^^ 모두들 선한 영향력을 가진 분들이라 어깨가 무겁습니다.
핑전문강사그룹를 바탕으로 이화여대 최고명강사과정 출신 강사 + 제대 지휘관 출신 강사 + 명지대 대학원 출신 강사들이 함께 하였군요^^ 앞으로 창립식에서는 더 다양한 분들이 참여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주위에 선한 영향력을 가지고 계신 리더가 계시면 적극 홍보해 주시고, 함께 선한 일(불우이웃돕기 강의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추천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기 홀로 서지 않고 어울림으로 서게 하신 모든 인연들께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사랑의 어울림 화폭 입니다. 그래서 사랑은 행복 입니다.
아름다운 모습, 저도 화면앞에서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