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0일 수성연합회 회장님으로부터 확실하게 수성패밀리파크골프장에 물놀이장 텐트장을 만들기로 했다는 결정적인 통보를 받았습니다.
수성연합회 회원님들!!!
우리는 지금 우리에게 무엇을 달라고 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지금처럼 평화롭게 어르신들이 운동할 수 있도록 우리 구장을 뺏지 말아달라고 탄원하는 것입니다.
젊은 엄마들이 텐트를 치도록 민원이 들어와서 그렇다니까, 우리도 절대로 안된다고 시청에 민원을 넣고 방송국에 보도해달라고 요청을 해 둔 상태입니다.
또, 인권위원회에 넣을 서명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어르신들을 무시하는 말도 안되는 행정은 반드시 철회되어야 합니다. 적극 협조바랍니다.
탄원서 및 서명서
Ⅰ. 우리는 우리가 운동하는 파크골프장에 텐트촌을 만드는 것에 적극 반대한다.
Ⅰ. 늙고 힘없는 어르신들의 인권도 보장하라!!!
우리는 무엇을 해달라고 요구하는 것이 아니며, 다만 우리들이 운동하는 파크골프장을 빼앗기지 않고 그대로 지키기를 바랄 뿐이다.
Ⅰ. 우리는 수성구민으로 당당하게 세금을 내고 생활하는 시민으로서 우리의 공동의사를 무시하는 행위에 대해 분노하고 규탄한다.
Ⅰ. 우리가 운동하는 파크골프장을 다른 용도로 사용하려는 말도 안 되는 행정을 당장 철회하라.
Ⅰ.우리는 회원들이 지금까지 사용하던 파크골프장을 굳이 텐트장으로 사용하려는 이유를 명확하게 밝혀주기를 원한다.
첫댓글 참답답한행정이네요 이런수성구에살고있다는것이 부끄러울정도입니다 있는것을 없애고 나이들어 건강을지키려는 어르신들에게서 운동할공간을 뺏는 몰지각한행정과 담당공무원과 그것을 묵인하는 대구시는 생각이있는분이신지 되묻고싶네요 국가에서 지향하는 생활체육과 건강공단에서 추구하는 건강증진법은 물놀이하는 어린애와 물놀이장에서 텐트치고 그늘속에서 휴식하는사람들을위한 소수의사람들을위한것이란것입니까? 지나가는 어린애들이 웃을일입니다 얼마나 부끄러운일을 저지르고있는지 수성구청과 대구시민들은 생각을해보시기바랍니다 한철의 물놀이와 사계절 운동으로 자신의건강을 지키려는 수성구민인지 묻고 또묻습니다
어르신과 어린이와 같이 운동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검토 해야지 일방적인 계획은 잘못 판단 한 것임) 사용하는 물놀이장으로 이용한다는 것은 잘못된 것임수성구 발전에 권투을 빕니다 화이팅 그리고
12개월(1년) 사용하는 파크골프장을 1개월(1
물놀이장 탠트설치하는 장소는 충분한 공간 있슴에도 불구하고 하필이면 있는 파크골프장을 사용한다니
수성구청 실무자와 구청장님께서 잘 판단하시어 파크골프장과 물놀이장 같이 공용할수 있도록 검토가 필요함
소인생각은 = 파크골프장 안전망설치하여 사용하고. 물놀이장 탠트설치장소는 후사면 잔듸밭 충분공간이 있슴
천년대길을 위하여 꼭 검토가 필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수성연합회장님왈~ 넓은 잔디광장을 두고 꼭 우리구장에 텐트를 치겠다는것은 우리들에 대한 감정싸움이라네요
막무가내로
파크골프장에 텐트쳤다가 나가라고 했다구요 그런 몰지각한 사람편에 서서 이런 웃기는 행정을 한다는게 말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