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1812년 어느날 독일에서 일가를 이룬 암셀 로스촤일드가 죽기전에 자식 다섯에게 유언을 했습니다.
"너희들이 하나로 묶인 화살처럼 결속하는 한 강력할 것이다.
그러나 서로 멀어지면 부러진 화살 처럼 곧 바로 끝날 것이다."
로스촤일드 가문문장
로스촤일드 집단문장
이 말은 화살 여러개를 묶으면 부러지지 않지만,
각각 한개는 쉽게 부러지니 흩어지지 말고 단결하라는 말입니다.
암셀 로스촤일드는 오늘날 세계금윰을 좌지우지하는 유대인금융세력의 원조입니다. 군대로 세계를 정복한 것이 아니고 돈으로 세계를 정복한 것입니다. 지금 미국 뉴욕 월가에 또아리를 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97환란도 이들이 주도한 것으로 드러나고 있으며 '아이엠에프'를 배후 조종하여 우리의 알짜배기 기업을 다 털어간 세력입니다. 그 덕분에 우리의 가장들은 수없이 나가 자빠졌고 자살과 실업으로 시달렸고 지금도 그 후유증으로 앓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증시가 조금이라도 '지랄'하면 당장 우리 증시가 요동을 치고 물가가 들쑥 날쑥해 집니다.
이러한 유언형태는 로스촤일드 가문에서 처음 생겨난 것이 아닙니다.
오랜 역사성을 갖고 있습니다.
이 유언에 앞서 세계제국 몽골을 건설한 칭기스칸이 자식들에게 이와 똑 같이 화살을 비유하여 흩어지지 말고 단결하라고 간곡하게 유언했습니다. 그리고 몽골제국의 중앙정부인 원제국에서도 쿠빌라이칸도 자식들에게 이렇게 화살비유를 들어 유언하였습니다.
그런데 이 모든 화살비유의 원뿌리는 어디일까요?
기록상으로 보니 고구려에 가 닿습니다. 연개소문장군이 자식들에게 한 유언이었습니다. 남생, 남건등 자식들을 불러놓고,
"이제 이 늙은이가 죽으려 한다.
너희들은 '束箭卽强,分箭卽折' 그러니
천하의 웃음거리가 되지 말고 물같이 사랑하라"
-고구려국본기-> 이 기록을 통해서도 '한단고기'가 진서임이 다시한번 확증되고 있습니다.
로스촤일드 가문은 조상의 위 유언을 잘 지켜 형제들이 일치 단결하여 오늘날 금융으로 사실상 세계를 정복했습니다. 몽골제국은 쿠빌라이칸이 원탁회의 즉 '코릴타(고구려의 제가회의에서 유래)'의 원칙을 깨버리고 스스로 힘으로 권력을 잡음으로써 당대는 꽃을 피웠지만 그가 죽자 몽골제국은 바로 허물어져 버리기 시작합니다. 연개소문의 자식들은 아버지의 간곡한 유언을 죽자마자 어겨버리고 바로 분열하여 결국 고구려 멸망으로 이어졌습니다.
오늘날 우리 민족에 위 유언은 절실합니다. 현재 우리는 다 자기가 옳다고 하며 사분오열되어 있습니다. 이 분열된 틈을 다시 이용하고 있는 세력이 일본입니다. 독도를 끊질기게 자기 영토라고 기정사실화 하면서 영토수복의 명분으로 한국침략을 노골화 하고 있습니다. 미국이 당장 북한의 핵위협을 이유로 미일연합군이 우리나라에 상륙한다고 해도 박근혜는 두 말없이 그러라고 할 것입니다. 한일군사정보교류협정이 무엇인가요? 이미 밝혀진바와 같이 일본이 제공하는 정보는 이미 다 아는 것이고, 우리가 그 반대급부로 줘야 하는 정보는 우리의 극비군사비밀입니다. 마치 이조말 이조선에게 했던 일본의 수법을 그대로 보는 듯합니다. 일본은 현재 이 협정을 끊질기게 요구하고 있습니다.
결국 현재 얽히고 섥힌 우리의 모든 문제를 근본적으로 풀 수 있는 열쇠는 바른역사를 아는것이라고 봅니다. 역사를 바로 알면 현재 우리의 모습과 위치를 바로 알게되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향을 정할 수 있습니다.
이 번달에는 우리의 역사가 한땅(반도)안에서 이루어진 것으로 알고 있던 시각을 바꾸는 시간이 될 것 입니다. 민족사학계에서 이미 대륙의 역사를 많이 밝혀오고 있지만 이번에는 '공학자'의 시각으로 보다 과학적인 검증을 통하여 고구려 백제 신라의 역사의 많은 부분이 대륙에서 이어졌음이 밝혀질 것입니다. 중동 낙타발 감기전염병으로 심난한 나날이지만 이번 강의모임에도 많이들 오셔서 힘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 = = 당일 행사 일정 = = =
■ 언 제 : 2015년 6월 27일 토요일(오후 4시 ~ 오후 6시 50분)
■ 어디서 : 서울 마포구 신수동 단군정신선양회 강당(☏ 02-2269-3835)
■ 행사 순서
- 1부 행사 : 16:00 ~ 16:30
두드림의시간-풍류장단
- 2부 본 강의진행 : 16:30 ~ 18:50
강의주제: '만천년 역사의 비밀, 태백과 압록'
강사: 김진경 박사
강사약력:
연세대학교 공과대학 졸업(전기공학)
동 대학원졸업 행정학 석사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졸업, 국학박사(역사전공)
박사학위논문:'고대 요수위치에 대한 비정연구'
-제14회 기술고등고시합격
-과학기술부 30년간 근무
-우주항공연구원감사
-고조선학회 부회장
-주요저서
'만천년 역사의 비밀 태백과 압록'
'요동과 부여'
'백제9백년역사의 비밀 관미와 고평'
■ 뒤풀이
- 인근식당 (19:00 ~ 21:00)
- 운영진 연락처 010-3348-1352
■ 찾아오시는 길
아래 상세하게 지하철을 중심으로 오시는 길을 안내합니다.
지하철 6호선 광흥창역 4번출구입니다.
자가용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은 '서울시 마포구 신수중학교' 라고 길잡이에 찍고 오시면 됩니다.
버스이용도 가능하니 맨 아래 노선을 참고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