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극의 구시대가 마감되고 상생의 신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상극인간이 퇴출되고 상생인간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증산상제님이 공사보시고 고수부님이 감리하시고 단주가 성사재인하는 천지도수 따라 상극의 검은 구름이 걷히고 상생의 밝은 태양이 비추고 있습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천하창생들에게 상생의 생명길을 따라 상생인간으로 재생신되어 급살병을 극복하고 상생세상으로 넘어오라고 손짓하고 계십니다.
태을은 영혼의 고향이요 생명의 뿌리입니다. 독기와 살기가 태을을 고갈시키고 태을맥을 떨어지게 했습니다. 태을이 고갈되고 태을맥이 떨어지면 생명의 뿌리가 말라서 영혼이 흩어지게 됩니다. 선천상극의 말기에 이르러 독기와 살기가 극에 달해 척과 살이 만들어낸 급살병으로 전 인류는 진멸지경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태을궁의 천지대신문을 열고 상생의 생명길인 태을도를 내주셨습니다. 지금은 태을도인으로 포태되는 아동의 운수로서, 태을도를 받드는 태을도인이 되는 그날이 후천의 생일날입니다.
마음을 심판하여 천심자를 골라 태을을 추수하는 급살병입니다. 천지부모님으로부터 전해지는 '단주수명 태을주'의 시천맥과 태을맥을 이어 마음일통 태을일통합니다. 운수는 가까이 오고 도는 멀리간다고 했습니다.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혀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마음속에 받아나온 시천 태을을 밝혀 시천맥과 태을맥을 이어 시천주 봉태을의 태을도인으로 재생신시켜. 천하창생을 급살병에서 살려내려는 천지부모님의 부름에 응답해야 합니다.
첫댓글 독기와 살기로 죽어가는 천하창생을 태을을 전해 안심안신 시천 봉태을의 의통 태을도인으로 깨어나게 해야 겠습니다.
천지부모님의 부름에 응답할수 있도록 생활의 실천을 통해 깨침을 얻어야 겟습니다
태을맥을 이어야하겠습니다
천지부모님이 계신 곳은 인류의 영혼 속에 각인되어있는 영혼의 고향입니다. 고향과 부모님을 그리는 마음들이 모여 명절때마다 귀성행렬을 이루듯이, 때가 되면 근본에의 그리움을 오롯이 간직한 모든 생명있는 것들이 천지부모님의 부름에 응답해 모여들게 될 것입니다. 태을도인들은 그 때를 대비해 충실히 준비하여, 천지부모님의 부름에 응답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남김없이 시천주 봉태을의 태을도인으로 재생신시키는 안내자 역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상극의 마음을 상생의 마음으로 전환해야 합니다.때가되어 태을궁에서 내려오는 기운는 상생의 기운인데 상극의기운인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독기 살기에 의한 급살병으로 죽게 됩니다.부지런히 상생의 마음으로 마음닦고 태을주 읽어서 참나로 거듭나야 됩니다.
시천 태을을 밝히기 위해 제 자신의 독기 살기의 실체부터 파악하여 철저히 없애는 공부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