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뿌리 여성환경운동 기금마련을 위한 “여성환경단체 회원초청 <이새 isae >특별 판매 ”
‘이새’ 란 정성스런 바느질이란 의미를 함축한 순 우리말, 전통적인 감성과 정성이 현대와 조화를 이루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디자이너 부띠크의 이름입니다.
한복의 멋과 선을 살리면서도 공적, 사적 자리 어디에서나 정중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코디할 수 있는 고급스런 자연소재로 만들어진 브랜드로 인식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연중 세일이 일체 없기로 유명한 이새가 현재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물품을 외부에서 할인 판매하는 최초의 행사를 여성환경연대와 함께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3,40대 전문직 여성을 마킷타겟으로 하는 이새의 춘하상품들을 최하 40% (최고70%) 할인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꼭 필요했던 봄옷도 장만하시고 여성환경연대의 풀뿌리 기금조성에도 참여하는 두배의 보람을 챙기시길 기대합니다.
* 일시 3월 22일 (목) 정오 12시- 오후 8시
* 장소 여성인권중앙지원센터 종이학 (안국동 소재, 약도참조)
* 특별한 혜택
- 업무중에 오시는 선생님들을 위해 12-1 / 오후 6-8시에는 간단한 다과가
준비됩니다. (예약필수)
- 21일까지 참가를 예약하시는 선생님들께는 중랑지역 초록상상 회원들이
직접 만든 ‘자연으로 빚은 화장품-립밤’을 선물로 드립니다.
(물론 예약 없이 참여 가능합니다. )
- 옷을 편안하게 고르고 입어보실 수 있는 여건이 갖추어져 있고 전문상담직원이
배치되어 선생님들께 잘 어울리는 코디를 제안해 드립니다.
-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 예약처 02-722-7944 kwen7944@hanmail.net 담당 조직운영국
판매물품은
이새의 06년 춘하 및 추동상품 40-70% 할인됩니다. (3-12만원선)
대부분의 상품은 현재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거나 07년 시즌에 재출고 될 제품이기에
여성환경연대가 모시는 분들에게 제한적으로 제공되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행사의 수익금은
상봉동에 보금자리를 마련한 여성환경연대 동북지역 초록상상(준비모임대표 권수경, 활동가 장이정수), 대구에 사무실을 낸 대구여성환경연대(활동가 심현정), 그리고 지역모임을 준비중인 남서지역 유쾌한여자들 (회장 김문영).... 풀뿌리에서 여성환경운동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지역조직을 지원하는 일에 전액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