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도 문하에 혈심자 한 사람만 있으면 내 일은 이루어지느니라." 증산상제님께서 이르시기를 "세상사람들이 나의 도 문하에 '태을도인들이 나왔다'고 말들을 하면, 태평천하한 세상이 되리라." 이어서 말씀하시기를 "지금은 태을도인으로 포태되는 운수이니, 아동지세이니라. 그러므로 치성을 모실 때에는 관복을 벗고 헌배하라. 때가 되어 관을 쓰고 치성을 모시면 천하태평한 세상이 되리라. 나의 도 문하에 태을도를 받드는 태을도인이 되는 그날이, 그 사람의 후천인생에서 한 살이 되느니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195)    
===
 지금은 시천(侍天)을 중심에 세우고 진리의 근원이자 생명의 뿌리인 태을(太乙)을 밝혀 태을궁으로 원시반본하는 후천개벽기입니다. 인간은 본래 태을궁으로부터 천주의 성품과 태을성령을 받아 화생되어 나왔기에, 마음속에 항상 시천 태을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원시반본의 도인 태을도를 닦아, 상생지리로 이화하는 천리에 따라 시천주 봉태을하며 태을궁으로 원시반본의 길을 가는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되어야 합니다. 지금은 인간을 명실상부한 태을도인으로 성숙시켜 결실하는 인간추수기이기에, 내 스스로 나의 시천 태을을 찾아 시천주 봉태을의 태을도인으로서 성숙되고 결실되지 않으면, 급살병에 걸려 태을궁의 인간종자가 될 수 없습니다.
	 					
	
	 
첫댓글 나를 찾는 길에 상제님과 수부님을 만나고, 단주를 만나고 태을궁으로 직통합니다. 결국 내 마음이 관건입니다.
씨앗에서 새싹이 돋아 꽃을 피우고 씨앗을 맺습니다.
인간이 본래 받아 나온 그 순수한 마음, 신령한 영성을 회복하여야 태을 인간으로 열매 맺어 새 인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단주수명 입니다.마음이 순수하고 정직해야합니다.그래야만 바른길을 갈수있고 올바르게 깨달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