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는 성경신(誠敬信) 그 자체입니다. 천지가 성경신을 다해 천지만물을 길러내고 추수합니다. 천지가 천지만물을 길러내고 추수하는 성경신을 멈추면 천지만물은 이내 소멸되고 맙니다. 생생지덕은 성경신입니다. 인간은 천지의 진액이자 열매로서 천지의 성경신을 가지고 삼라만상을 통할하는 천지의 대행자입니다. 인간이 천지의 성경신을 따라 배워 천지일을 하는 것입니다. 천지는 최선(最善)을 다해 천지의 성경신을 본받아 최적(最適)의 실력을 갖춘 사람을 천지의 일꾼으로 내세웁니다.
후천상생의 인존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천지가 급살병으로 후천상생의 인존시대를 열어갈 인간종자를 추립니다. 마음을 심판하여 독기와 살기의 상극인간을 대청소합니다. 성경신을 다해 급살병에 대비해야 합니다. 급살병 운수에, 천지도 성경신 신명도 성경신 인간도 성경신이라야 급살병을 극복하고, 성경신이 가득한 후천상생의 인존세상이 열립니다. 마음속에 독기와 살기가 없어야 진정한 성경신이 나옵니다. 마음속에 독기와 살기가 남아있으면 성경신의 길을 방해합니다.
급살병의 때를 맞아 천지가 사람을 내어 쓰려하고 있습니다.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고수부님은 천지의 성경신을 체화하여 천하창생을 급살병에서 구해내는 천지공사와 신정공사를 보셨습니다. 성경신으로 천지의 도인 태을도를 깨치시어 성경신을 다해 천하창생을 태을도인으로 재생신시키는 도제천하 의통성업의 길을 열어 천지에 보은하신 것입니다. 이제 급살병의 때를 맞아, 증산신앙인들이 태을도에 입도하여 태을도인으로서 재생신되어 단주수명 성사재인의 의통천명을 받들어 성경신을 다한 최선의 노력으로 최적의 실력을 갖추어, 시천주 속육임 태을주 수꾸지를 돌려야 합니다.
첫댓글 제20차 태을주 수꾸지 수련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천심자와 인연되어 태을주가 온 천지에 울려퍼지기를 축원합니다. 훔치 훔치 태을 천상 원군 훔리 치야 도래 훔리 함리 사바 하!
진리의 사랑이 답입니다. 모든 것의 근원인 태을에서, 진정한 사랑과 생명이 나옵니다. 독기와 살기가 남아있으면 안됩니다.
훔치 훔치 태을 천상 원군 훔리 치야 도래 훔리 함리 사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