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6년 3월 19일 문화류씨광주전남종친회 주관으로 대승공 시제를 지내는 과정에서 "대동사 소유권 이전등기 소송" 이야기를 처음 들은 분이 있어 소장을 여기 올립니다.
2. 대동사는 1946년 광주 광산구 본량면 신촌 문화류씨 좌상공파 종원 선조들이 땅을 기부하고 기금을 모아 만든 재산으로 건립하였습니다.
3. 인터넷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공개된 내용이니 오해 없기를 바랍니다.(중간 부분은 중복되게 편집하였습니다.)
---------------------------------------------------------------------------
첫댓글 차문은 평택 의덕사에 문화류씨 시조 대승공을 차무일 38세손 "연안차공 달"로 향사를 하고 있기에 차문종친회중앙본부와 관련과 관심 없는 소송입니다.
민사소송이라는 것이 변호사 비용이 추가로 부담되고 재판과정에서 문화류씨는 차문과 관련이 없다는 여러 문헌이 증거로 제출될 것(대종회에서 작극 대응 하기로 함)이며 차문과 관련이 없다는 판결을 받으면 안되기에
판결을 받지 않으려고 차문과 관련이 없다는 판결이 나기전에 소를 취하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이 되는데 원고가 어떻게 할지 알 수 없습니다.
어제 좌상공파 종원들과 회장님을 만날 기회가 있었는데 3월 8일 변호사(법무법인 서석)를 선임했고 이번 재판을 통해 문화류씨와 차문이 관련 없다는 것을 밝힐 예정이며 만약 원고가 소를 취하하면 다시 소를 제기하여 류문과 차문이 관련 없다는 것을 판결로 받아 전국 류문과 차문에게 알리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승소하여 이번 재판과 다음번 재판 모두 소송비용을 청구하고 바로 집행될 수 있도록 한다고 하니 좌상공파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좌상공파 36세손 류효환 드림
2016년 5월 27일 10시 203호법정에서 첫 재판(변론기일)이 있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참관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