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뒤 지구촌 모습은 희망적일까. 영국 국방부 산하 발전구상독트린센터(DODC)가 30년 뒤 세계 모습을 그린 ‘2007-2036 글로벌 경향’ 보고서를 9일 공개했다. 영국군이 직면할 수 있는 미래 상황을 담은 보고서는 그러나 무기, 기술의 발전과 환경악화 등이 가져올 지구촌의 보다 냉혹한 현실을 담고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북한은 경제 실정, 인구 압박, 환경 스트레스에 따라 붕괴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진단됐다. 한반도는 이 시기에 통일되며, 한국은 통일비용을 떠맡고, 일본은 한반도의 핵무장을 주시하게 된다.
또 2035년쯤 도시의 통신망을 파괴하는 전자파 무기가 개발되고, 생물체만 겨냥한 중성자 무기가 인종청소 수단으로 이용된다. 또 사람 뇌에 정보를 담은 칩을 이식할 수도 있는데, 불량국가와 테러범들은 마이크로 칩의 조종을 받는 플래시몹을 동원해 테러를 자행하게 된다. 이슬람과 서방 사이의 갈등은 30년 후에도 여전하고, 무신론 국가인 중국이 무슬림 전사들의 새로운 테러 목표로 부상한다.
=== < 이하 중략 > ===
첫댓글 인종 청소 수단이라... 인정사정......피도 눈물도 없는 세상이 무서운 속도로 다가오고 있는데....주여 아직도 주밖에 있는 영혼들을 어떻합니까???
사랑하는 주님!! 모든 교회에 온전한 빛을 비추사 때를 알게 하시고 준비하게 하소서!!
지오페님 반갑습니다.^^베리칩을 우리는 절대로 받으면 않됩니다.머지 않아 등장하게 될 짐승정부가(적그리스도)어떻게 많은 사람들을 통제할 수 있겠는지요?영적으로 우리는 민감하여야 할 것입니다.셩경 어디에도 짐승의 표를 받은 후 뽑으면 구원 받는다는 말은 없습니다.하와를 미혹시켰던 사단의 그 미혹에 우리는 결코 속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사단은 거짓의 아비이니까요.아멘 주 예수여 어서 오시옵소서.
베리칩...권유.. 선택... 강요... 강제....죽음과 바꿔야하는 베리칩... 삶과 죽음의 선택의 갈림길... 아~~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모두가 이사실을 알아야되는데..참으로 안타깝습니다...가져갈께요..감사합니다...
정신차려야 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