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공사로 확정한 천지도수 따라 급살병이 다가옵니다. 증산상제님이 공사보시고 고수부님이 감리하시고 단주가 성사재인합니다. 독기와 살기로 가득찼던 상극의 세월이 지나가고 생기와 화기로 가득 채울 상생의 세월이 도래하고 있습니다. 마음을 심판하여 천삼자를 골라 태을을 추수하는 급살병입니다. 군산 개복에서 처음 발발하여 한반도를 49일, 전 세계를 3년 동안 진탕합니다. 급살병이 시작되면 천하창생을 구할 태을도 속육임 상씨름꾼이 나옵니다. 도제천하 의통성업의 핵심세력이 태을도 속육임 상씨름꾼입니다.
병이 있으면 약이 있는 법입니다. 천지가 인간을 완전히 죽이는 법은 없다고 했습니다. 상극세상을 마감하려면, 상극세상을 만들어낸 독기와 살기를 걷어없애는 급살병이 반드시 발생합니다. 급살병의 운수에 천하창생을 구해내는 태을도가 나왔습니다. 태을도는 재생신의 도요, 재탄생의 도입니다. 태을도는 생명의 도요, 구원의 도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지금은 태을도인으로 포태되는 아동의 운수이니, 태을도를 받드는 태을도인이 되는 그 날이 그 사람의 후천인생에서 한 살이 되느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태을도인이 된다는 것은 후천인간이 된다는 것입니다.
운수가 바뀌면 운수에 맞춰야 살아남습니다. 운수는 좋건만은 목 넘기기가 어렵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천하창생들이 태을도의 생명줄을 꼭 잡고, 마음 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천심을 되찾고 태을을 포태하여 인간 본래의 참모습인 시천주 봉태을 하는 태을도인으로 재생신 재탄생하여, 후천상생의 태을궁으로 원시반본해야 하는 후천개벽기요 원시반본기입니다. 태을도를 만나 시천주 봉태을 하는 태을도인으로서의 인간의 참모습과 진면목을 밝히고 찾아야, 인간성숙을 이루고 인간완성을 할 수 있습니다.
급살병을 앞두고, 천지부모님의 마음맥이 이어지는 시천주 속육임을 결성하여 태을 천상원군의 태을맥이 흐르는 태을주 수꾸지를 돌려야 합니다. 급살병이 다가오면 천하 방방곡곡에 태을주 읽는 소리가 넘쳐난다고 했습니다. 시천주 속육임 태을주 수꾸지 의통천명입니다. 급살병이 다가오면 천하창생을 구할 태을도 상씨름꾼 나오라고 난리를 칩니다. 지금은 도제천하 의통성업을 집행할 태을도 상씨름꾼을 양성하고 준비해야 할 천재일우의 시간입니다. 태을도를 포교해온 증산종단이요, 태을도를 닦아온 증산신앙인입니다. 태을도는 증산종단의 최종결론이요, 태을도인은 증산신앙인의 최종열매입니다.
마음이 관건이고 시천이 중심이고 태을이 핵심입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태을도를 통해 태을궁의 마음문만을 열어놓고 천하창생들의 마음만을 살펴보고 계십니다. 우리는 모두 마음속에 시천 태을을 받아 나왔습니다. 선천 상극지리에 오염된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천주의 품성을 온전히 되찾고 태을신성과 생명력을 완전히 회복해야 영혼이 영생합니다. 독기와 살기가 천심을 타락시키고 태을을 고갈시켜 태을맥을 떨어지게 했습니다. 급살병이 돌 때 천심이 타락하고 태을이 고갈되어 태을맥이 떨어지면, 영혼은 영원히 흩어집니다. 독기와 살기의 상극인간을 대청소하여 태을을 회수하여 영혼을 영원히 흩어버리는 급살병이기에, 급살병에서의 죽음은 영원한 죽음입니다.
하늘에서는 태을궁 태을도 지심대도술의 상생시대 태을시대를 열어갈 천심자를 찾고 있습니다. 내 마음이 나를 죽이고, 내 마음이 나를 살립니다. 내 마음이 생사줄이요 목숨줄입니다. 선천 오만 년 만에 처음있는 마음심판의 생사판단입니다. 나에게 집중하고 마음에 초점을 맞춰 행실을 상생체질로 변화시켜, 악을 선으로 갚고 원수를 은인으로 돌리는 진리의 사랑을 실천해야 합니다. 후천 상생시대 태을시대를 앞두고, 마음 닦고 태을주를 읽어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린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천지부모님의 마음과 마음씀을 닮은 상생인간 상생도인 태을인간 태을도인이 되어야, 급살병에서 살아남습니다.
천명이 내리면 신명이 발동하고, 신명이 발동하면 인간이 움직입니다. 하루빨리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정확히 읽고 천명을 받들어 신인합일로 급살병에 대비해야 합니다. 태을도에서는 천지부모님의 의통천명을 받들어, 작년 동지부터 시천주 속육임을 결성하여 태을주 수꾸지를 본격적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태을도 속육임은 천지부모님의 의통천명을 받드는 의통구호대 육임군입니다. 마음이 천지부모님과 잇닿으면 급살병에서 죽어나갈 천하창생들 생각에 조금도 가만 있질 못합니다.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모르니까 참으로 한가한 것입니다. 천지부모님과 이심전심되어 태을성령이 충만한 천심자가 태을도 속육임 상씨름꾼입니다.
첫댓글 마음만 본다는 말씀같이 무서운 말씀이 없습니다. 후천선경이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마음닦기가 급한 것입니다. 마음을 잘 닦아야 급살병을 극복하고 상생의 좋은 세상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천하사는 내 마음을 잘 닦아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마음 단속을 잘해서 수신 제가 치국 평천하 하는 것입니다. 마음을 심판하여 상생의 마음종자를 추리는 급살병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천지부모님의 가르침을 잘못알면, 나 살고 너 사는 길이 아니라 나 죽고 너 죽는 길을 가, 평생 신세를 그르치고 맙니다. 내 마음을 떠나 외부의 거품에 취하는 개벽신앙과 도통신앙을 그만두고, 내 마음으로 돌아와 내부의 속살을 다지는 심법신앙을 해야 합니다.
"내 마음이 나를 살리고, 내 마음이 나를 죽입니다." 마음이 관건입니다. 상극의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상생의 생기,화기로서 사랑과 용서를 실천해야 할 때입니다. 오늘 아침 제 마음을 살핍니다.
급살병의 운수에 태을주 의통입니다. 천심자의 마음줄이 단주 수명자를 통해 태을도인으로 전해집니다.
나를 살리고 이웃을 살리고 부모형제를 살리는 마음줄이고 생명줄이고 의통줄입니다.
어서어서 상씨름꾼의 자격을 갖춰 인류구원에 나서야 하는 시기 입니다.
" 천명이 내리면 신명이 발동하고, 신명이 발동하면 인간이 움직입니다.
하루빨리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정확히 읽고 천명을 받들어
신인합일로 급살병에 대비해야 합니다."
- 신인합일을 이룰 수 있는 마음을 만들어놓지 않으면, 의통성업에 동참할 수가 없습니다.
추살은 춘생을 바탕으로 하기에, 인(仁)의 마음을 닦는 게 급선무입니다.
영웅의 도략이 필요한 천하사는 성인의 바탕인 마음이 되어있어야 가능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