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문수암의 주방쪽 벽에 걸린 이호신화백의 그림. 특별할 것 없이 보일 수도 있지만 결코 범상히 볼 그림은 아닙니다.이화백의 다른 그림들을 보면 이런 이유는 확연해집니다. 한번 가보십시요. 특히 창원에 사시는 불자님들은 꼬~옥!전시회는 어제 오후 개막했었는데, 오는 5월 16일까지 도청옆 도립미술관의 3층 5전시실과 홀에서 장기간 열립니다.
예, 야초님 정말 좋은 정보주셔서 고맙습니다.시간이 좀 여유로우니 4월에 이것도 혼자가는 것 보다 설봉하고 덕주하고 함께 보고저녁도 먹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엄박사님, 잘 지내시지요?전시회엔 꼭 한번 가보세요.작가에겐 큰성원이 될 겁니다.
늦게 인사올립니다.창원에 오셨으면 연락주시지 않고서운 합니다.전시회에 꼭 가보겠습니다.날씨가 많이 변득스럽네요.환절기 건강 잘 챙기십시오.
그날은 일행이 있어 다른 여유가 없었습니다.집에서도 가까운 곳이니 쉽게 가볼 수 있겠네요. 한번 가서 감상하고 방명록도 남기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문수암의 주방쪽 벽에 걸린 이호신화백의 그림. 특별할 것 없이 보일 수도 있지만 결코 범상히 볼 그림은 아닙니다.
이화백의 다른 그림들을 보면 이런 이유는 확연해집니다. 한번 가보십시요. 특히 창원에 사시는 불자님들은 꼬~옥!
전시회는 어제 오후 개막했었는데, 오는 5월 16일까지 도청옆 도립미술관의 3층 5전시실과 홀에서 장기간 열립니다.
예, 야초님 정말 좋은 정보주셔서 고맙습니다.
시간이 좀 여유로우니 4월에 이것도 혼자가는 것 보다 설봉하고 덕주하고 함께 보고
저녁도 먹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엄박사님, 잘 지내시지요?
전시회엔 꼭 한번 가보세요.
작가에겐 큰성원이 될 겁니다.
늦게 인사올립니다.
창원에 오셨으면 연락주시지 않고
서운 합니다.
전시회에 꼭 가보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변득스럽네요.
환절기 건강 잘 챙기십시오.
그날은 일행이 있어 다른 여유가 없었습니다.
집에서도 가까운 곳이니 쉽게 가볼 수 있겠네요.
한번 가서 감상하고 방명록도 남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