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pasteve.com/?m=bbs&bid=B3GodTheFather&uid=742
[ 아버지 하나님 ]
언제 오실까
“아빠, 언제 오세요?” 다섯 살배기 딸이 아빠를 기다린다.
“엄마, 언제 오세요?” 중학생 아들이 시장에 간 엄마를 기다린다.
“아들아, 언제쯤 도착하냐?” 고향집에 계신 부모님이 자식을 기다린다.
기다림은 이처럼 시간과 서로 닿아 있다.
3500년 전, 이집트에서 해방만을 꿈꾸던 이스라엘 백성들은
간절한 마음으로 그들의 메시아를 기다렸다.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내가 애굽에 있는 내 백성의 고통을 정녕히 보고 그들이 그 간역자로 인하여 부르짖음을 듣고 그 우고를 알고 내가 내려와서 그들을 애굽인의 손에서 건져내고 그들을 그 땅에서 인도하여 아름답고 광대한 땅, 젖과 꿀이 흐르는 땅 곧 가나안 족속, 헷 족속, 아모리 족속, 브리스 족속, 히위 족속, 여부스 족속의 지방에 이르려 하노라 (출애굽기 3:7)
하지만 그들이 기다리던 메시아는 언제 오는지 알 수 없었다.
막연한 가운데 하루하루를 보내던 그들에게 모세라는 선지자가 등장한 것은 430년 후의 일이었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재림 예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기다린다.
인류의 구원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재림 예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과연 언제 오실까.
성경은 재림 예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등장하는 시기에 대해 명확히 알려주고 있다.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 앞에 이른 줄 알라 (마태복음 24:32)
예수님께서 제자들과의 대화 중 하셨던 말씀이다.
이 대화의 주제는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의 징조’다.
지금 눈앞에 예수님을 두고 ‘주의 임하심’을 논한다는 것은
또 다른 예수님 즉, 재림 예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오실 시기를 묻고 있는 것이다.
다시 말해 “재림 예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언제 오십니까?”라는
제자의 질문에 예수님께서는
“무화과나무의 가지가 연해지고 잎사귀를 낼 때 올 것이다”라고 답하셨다.
첫댓글 재림그리스도는 이미 오셨습니다. 안상홍님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대한민국에 오셨습니다. 재림그리스도를 영접하지 않으면 심판주로 강림하시는 하나님 외에는 뵐 수가 없을 것입니다.
무화과나무의 예언은 재림예수님께서 오시는 시기를 알려주는 확실한 예언이죠.
그 예언은 이미 이루어졌고, 이스라엘은 독립했습니다.
그리고 오시리라 한 재림예수님도 이미 우리 앞에 오셨습니다~
무화과나무의 예언을 따라 재림예수님은 이미 이땅에 오셨고, 예언따라 진리를 찾아주셨습니다.
오리라하신 말씀대로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님.
안상홍님은 무화과나무의 예언을 따라 이땅에 두번째 임하신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외치셨죠~!! "나는 이미 왔습니다~!!!!"
성경이 예언한 무화과나무의 비유에 따라 이스라엘이 독립하는 그 때, 재림예수님께서 문 앞에 오셨습니다.
다시 오고싶지 않을 이 땅에 예언따라 임하여 주셔서 우리에게 구원의 은혜를 베풀어 주신 안상홍하나님께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예언따라 이땅에 오신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신 재림 그리스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