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력 및 경력 | ||||||
|
|
|
|
|
|
|
일자 |
이력 및 경력 |
비 고 | ||||
2007.3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행정학과 입학 |
| ||||
2007.7 |
행정학과 1학년 대표 역임 |
| ||||
2008.3 |
행정학과 2학년 대표 역임 |
| ||||
2009.3 |
행정학과 회장 역임 |
| ||||
2010.2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울산지역대학 제34대 총학생회 수석부회장 |
| ||||
|
그린꽃화원 대표 - (사)수로회의 수류회 회장(플로리스트) |
| ||||
|
(사)의회를 사랑하는 사람들 북구지회 부회장 |
| ||||
|
2010주부생활공감 모니터단원(정부지원단) |
| ||||
|
2009년 농소초등학교 학부모회 회장 역임 |
| ||||
|
|
| ||||
2010.2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사회과학대학장 공로상 수상 |
| ||||
2009.8 |
행정학과 전국학술대회 3위 수상 |
| ||||
|
|
| ||||
|
출 마 소 견 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울산지역대학에 입학하고 4년이라는 시간을 되돌아보면서 세월의 빠름을 다시 한 번 실감합니다.
먼저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학우임에 자긍심과 보람을 느끼고 많은 이들과의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나의 자아발전에 큰 보탬이 되었다는 것 또한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행정학과의 1학년 대표를 시작으로 학회장을 맞아 하나되는 행정학과를 만들었고 그로인해 기회가 주어져 34대 총학생회 수석부회장의 일을 수행해 오는 시간동안 많은 일들을 하고 겪으면서 학우들과 협의회, 학생회 그리고 학교 측의 서로간의 입장을 충분히 알 수 있었으며 그 모든 것을 바탕으로 총학회장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하나를 하니 둘을 알 것 같습니다. 항상 학생들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말보다 실천을 행함을 소홀히 하지 않고 다음 세대가 좀 더 나아갈 수 있는 밑거름이 되는 총학생회을 만들고자 노력하겠습니다.
‘학생의 중심에 있는 총학생회’로 창의적인 사고와 과감한 도전정신으로 화합하고 하나 될 수 있는 총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하여 문제에 직면했을 때 학생들과 하나되어 능동적인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학교는 학생회만으로 발전할 수 없습니다. 모든 학우들의 뜨거운 열정과 화합의 정신으로 힘을 모아서 시너지 효과를 내어 가속적인 발전을 모색하여야 하며 서로가 연계할 수 있는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학교발전과 자아발전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제가 학생회장이 된다면 학우들간의 연대와 교류를 통해 전문성 및 제반 역량을 키우는 계기가 되고 상호 친선을 도모하고 단합과 결속을 다질 수 있는 학생회로 만들어 지역 총학생회의 명예를 드높이고 나눔을 실천하는 비젼과 희망을 갖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 거 공 약 서
▶공통부분
1. 학생회관 건립 - 수년째 이어오는 학생회관 건립을 목표로 총동문회와 함께
가시적인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한다.
2. 정기토론회 실시 - 학교 측과 학생간(학회장. 학년대표. 임원)의 토론회를
마련하여 학생들과 소통을 목표로 해결점을 모색하여
서로 상생하는 풍토를 조성한다.
▶학습부분
1. 학과별 특강을 총학생회에서 협의회와 추진하여 본대교수와 튜터를 중심
으로 신입생과 편입생의 학교적응에 최대한 도움이 되고자하며 재학생들의
미진한 학업에 적극 협조하고자 합니다.
2. 학습스터디 활성화를 위해 재정적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학교에 적극 요청
하여 관철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복지부분
1. 계절별 냉. 난방 시간을 유동적으로 적용하여 최대한 학우들의 학업에
도움이 되도록 한다.
2. 울산 문화원과의 협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취업 및 실습을 돕고자 한다.
3. 봉사정신으로 임하고 있는 각 학과 회장은 성적과 상관없이 임원장학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전국총학생회와 함께 노력한다.
4. 학생회(학과포함) 임원들은 봉사점수를 줄 수 있도록 전국총학생회와
협조하에 학교에 건의하여 필히 관철시키도록 노력한다.
▶동아리 부분
동아리의 현실적이고 원활한 지원과 홍보를 위해 단위 동아리와의
소통을 원활히 한다.
2011학년도 한국방송통신대학 울산총학생회장 후보
“ 기호 2 ” 류 영 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