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의 내용은 비슷합니다 아무래도
배기량이 커지기때문에 수준이 다르겠죠?
첫댓글 좋은자료올려주셨네요 잘봤습니다^^~
고맙습니다...옆집에서 지지고 볶고 난리인데 바로 옆집은 대문(???) 걸어 잠그고 분명 있으면서 없는 척하고 있으니...당최!!!쓰잘데 없는 엉뚱한 것 배우지 말고 당장 필요한 이런걸 배워 왔으면...이륜차 만세~!!!충썽.
좋은 자료입니다...도대체들 무얼 생각하고있는건지..여유가 없어서 그런건가요? 그럼 때려잡지나 말던가..
일본이랑 우리나라랑 라이더들이 바이크를 처음 접하고 도로에 나갈때부터 실력이나 의식수준이 많이 차이가 나겠네요. 바이크를 이정도로 교육시킬 정도이면 사륜자동차는 더하겠죠?
초보운전과 고령자 장애우 스티커가 있는거보면 그렇죠 (한국에서 초보운전과 고령자스티커는 본적이 없는것 같은데 말이죠)
철저한 교육 후 지도 단속을 해야하는데 생각없이 막무간네로 면허 내주고 단속으로 국고채우고.국민은 투자없는 봉이냐..
한국의 원동기면허 취득은 어이가 없죠...
강신혁님이 부산에 계시는 분인가요? 좋은자료에 감사드립니다. 함 뵈야겠네요--
스크랩해 가겠습니다. 유용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널리 홍보도 필요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첫댓글 좋은자료올려주셨네요 잘봤습니다^^~
고맙습니다...옆집에서 지지고 볶고 난리인데 바로 옆집은 대문(???) 걸어 잠그고 분명 있으면서 없는 척하고 있으니...당최!!!쓰잘데 없는 엉뚱한 것 배우지 말고 당장 필요한 이런걸 배워 왔으면...이륜차 만세~!!!충썽.
좋은 자료입니다...도대체들 무얼 생각하고있는건지..여유가 없어서 그런건가요? 그럼 때려잡지나 말던가..
일본이랑 우리나라랑 라이더들이 바이크를 처음 접하고 도로에 나갈때부터 실력이나 의식수준이 많이 차이가 나겠네요. 바이크를 이정도로 교육시킬 정도이면 사륜자동차는 더하겠죠?
초보운전과 고령자 장애우 스티커가 있는거보면 그렇죠 (한국에서 초보운전과 고령자스티커는 본적이 없는것 같은데 말이죠)
철저한 교육 후 지도 단속을 해야하는데 생각없이 막무간네로 면허 내주고 단속으로 국고채우고.국민은 투자없는 봉이냐..
한국의 원동기면허 취득은 어이가 없죠...
강신혁님이 부산에 계시는 분인가요? 좋은자료에 감사드립니다. 함 뵈야겠네요--
스크랩해 가겠습니다. 유용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널리 홍보도 필요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