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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자주 묻는 질문/F&Q 애초기 시동이...
차왕우 추천 0 조회 549 06.05.07 13:2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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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6.05.07 19:57

    첫댓글 괜찮은 예초기를 갖고 계시는군요. 예초기 시동성은 대략 두가지로 나뉠수 있는데 마지막 사용후 기화기쪽의 혼합연료(휘발유+오일)가 노즐을 막고 있는 현상과 , 점화플러그의 퇴적물 누적 또는 노후화로 인한 스파크 저하가 주된 원인이 되고있습니다.

  • 06.05.07 19:58

    우선 스파크 플러그를 새것(약 2~3000원)으로 교체 또는 점검하신후 기화기에 연결되어진 콕크를 오프하신후 기화기 아랫쪽의 배출레버를 누르시어 고여있는 모든 휘발유를 배출시키고 배출시 연료가 진득거리거나 전혀 나오지 않을 정도의 오래된 시기의 경과 또는 막힘 정도이면 기화기를 탈거후.....

  • 06.05.07 19:55

    cc오일(2스트로크 혼합유)이 믹싱되지 않은 순수한 휘발유로 세척, 노늘 점검후 초기시동을 시작하여야합니다. 한가지 더 꼭 알아 두셔야 할것은 2스트로크 엔진은 어떤 기종이든 과도한 시동작업으로 인해 짧은 시간안에 스파크 플러그가 쉽사리 젖기 때문에 시동에 더욱 곤란을 겪을수 있습니다.

  • 06.05.07 19:59

    가장 좋은 시동 방법은 기화기쪽 초크(공기 조절장치)를 오픈 상태에서 플라이휠에 연결된 시동라인을 가볍게 3~5번 당겨서 캬브에서 연료가 믹스되어 흡입구쪽으로 자연스럽게 소량이 유입을 유도한후 , 다시 캬브쪽의 초크(공기조절장치)를 닫힘쪽으로 변환한후 본격적인 시동작업(시동 라인 잡아당김)을 해주는것이....

  • 06.05.07 19:59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정상 사용후 시동을 스위치로 끄지 마시고 기화기 연료라인 코크를 오프하여 시동을 끄시는것이 다음 시동향상에 큰 도움이 된답니다.(연료라인의 혼합유을 모두 소진하여 막힘을 방지함) 또한 기화기 아랫부분의 레버를 눌러 캬브에 고여있는 혼합유를.....

  • 06.05.07 23:12

    모두 소진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빈번히 사용하신다면 위에 열거한 사항이 불필요하지만 대부분의 예초기,엔진톱등이 분기를 몇차례 건너 띄어 사용하는지라 종종 초기시동에 어려움이 발생하기도 하니 , 본인의 사용 빈도를 잘 감안하시어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

  • 작성자 06.05.08 15:18

    감사합니다,...

  • 06.05.09 12:48

    자연노트님 혹씨정비하시는분인가요 방법이참알짜요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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