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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오랜만에 검터로 후기를 작성해주셨습니다..^^
제가 말씀드렸듯이 3가지가 뭔지 보이시죠?ㅎㅎ
쪽지 잘 받았습니다^^
사용하신 오일은 현재 오메가 3가지 중 연비성이 가장 우수한 오일로
판매면에서도 본사측에선 가장 많이 판매가 된다라고 하지만
이곳에서는 g1씨리즈가 훨씬 더 많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어떤 오일이던지 마찬가지겠지만
가격대가 틀린건 그만큼 뭔가 틀리다는 것으로
추후에 기회가되시면 g1 5/30으로 조금 업글해보세요.
또다른 드라이빙을 선사해줄 것입니다ㅎㅎ
gvr의 특징을 잘 적어주신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유광재 배상-
일단 뉴웨스트 한번 넣어보면 안돼나요 ^^
기대 만빵 입 니 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저도 30점도의 오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후에 교환하면 40점도로 갈 계획입니다.
동절기라서 0W40을 선택하는 이유도 있지만. 30점도에 정숙성이 뛰어나긴 힘든데 좋은 오일인가 봅니다.
개인별 차이가 있어서 그렇겠지만 30점도인데도 180가지 가속하는데 별 무리는 없습니다. 오히려 요즘 무슨 원인인지는 모르겠으나 언덕길에서 힘좀 내려 하면 웅~ 하는 엔진음이 거슬립니다. 1만키로를 넘어서 교환할 때가 돼서 그런지도 모르지요. 속도를 내는데 있어서는 묽은 점도가 더 적합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40점도는 고속이나 열이 많이 발생하는 디젤엔진에 대해 엔진보호성이 더 뛰어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터보나 흡기쪽 호스 체결부를 먼저 확인해 보심이 어떨런지요
오르막에서 저도 웅 거리면서 쬐끔 뒤뚱해서 센터갔는데
터빈호스가 느슨해서 ㅜㅜ
꽉 조였더니 개선됐거든요
한번 확인하시고 다른부분도 점거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힌트 정말 감사합니다. 꼭 확인해보겠습니다.
고속에선 좀 카랑카랑 합니다 그래도 어느 오일보다 소음면에서는
우수하다는 개인적인 필역이였습니다 ^^
G1 5w30사용하는데 제 체감으론 타오일40에비해 밀어주는만족중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