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서울 화이트 라이온스클럽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삼계탕 잔치’ 열어!
서울 화이트 라이온스클럽(회장 박혜주)이 22일(수)11:00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나눔 봉사’를 경기도 구리시 경춘로 20~22(교문동)에 위치한 구리시지체장애인협회(회장 박해일)앞 마당에서 장애인 어르신과 내빈 등 150여분을 모시고 “사랑의 삼계탕 대접” 행사를 개최 했다.
이번 행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 제5지역 서울 화이트 라이온스 클럽회원들이 사회참여의식을 고취시켜 장애인 어르신들에게 희망의 손길을 건네고 따뜻한 삼계탕 한 끼 식사를 대접하며, 함께 어울림으로 소외감을 해소하고 사회적분위기조성과 복지사회를 이룩하는데 기여하며, ‘낮은 자세로 봉사하자’는 슬로건으로 행사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구리시지체장애인협회 박해일 회장은 “사랑의 삼계탕 대접”행사 준비 전(前)날 21일(화) 자매결연단체 대한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와 연계하여 백상순회장과 봉사원 7명은 조리장과 함께 식당 조리실에서 150여 마리를 깨끗이 손질하여 삼계탕재료 (대추, 인삼, 찹쌀)속을 넣어 장애인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다.
적십자사구리지구협의회 백상순회장및 단위회장,임원진
이날 백경현 구리시장과 윤호중 국회의원이 참석하여 서울에서 구리시까지 찾아와 식사준비를 위해 아낌없는 후원과 봉사해주신 “서울 화이트 클럽” 회원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을 전했다, 또한 박혜주 회장은 ‘지난해에 쌀 전달식을 갖고 저희들은 많은 보람을 갖게 되었으며. 그 일을 계기로 국제라이온스협회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받은 ‘상금’으로 보람 있는 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더운 날씨에도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해주어 감사드리며,”맛있는 사랑의 삼계탕 되었으면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구리시 지체장애인협회 박해일 회장
구리시 윤호중 국회의원
구리시 백경현 시장
서울 화이트 라이온스클럽 박혜주 회장
구리시장과 함께 기념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