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힘들 땐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는 눈이 있어서 나는 행복합니다.
외로워 울고 싶을 때 소리쳐 부를 친구가 있는나는 행복합니다.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할 머리가 내게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잠이 오지 않는 밤에 별의 따스함을 들을 수 있는귀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슬플 때 거울 보며 웃을 수 있는 미소가 내게 있기에 난 행복합니다.
소중한 사람들의 이름을 부를 수 있는 목소리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온몸에 힘이 빠져 걷기도 힘들 때 기대어 쉴 수 있는 슬픔이 있기에 나는 행복합니다.
내 비록 우울하지만 나보다 더 슬픈 사람들을도울 수 있는 발이 있어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 가진 것 보잘것없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편지 하나보낼 수 있는 힘이 있어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 가슴 활짝 펴 내 작은 가슴에 나를 위해주는 사람을감싸 안을 수 있어 나는 진정 행복한 사람입니다.
기쁨을 누리기 위해서 사물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라. 그 모습을 받아들이기 위해 마음을 열라. 공원의 벤치나 길거리에서 서로 다른 걸음걸이로 걸어가는 사람들을 보면서, 서서 또는 걸어가며 이야기를 나누는 이들을 보면서도 기쁨을 느끼게 될 것이다.
- 샤를로테 케이슬의 《기쁨의 옆자리》중에서 -
(그윽한 향기처럼)
배경음악을 들으시려면
메일 하단의 "표시하기" 를 클릭하시면
음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
첫댓글 행복은 각자의 생각 안에 있다고 하더군요. 내가 살고 있는 캐나다 에드몬톤은 며칠 전 최감온도 섭시 영하 57도까지 내려가서 세계에서 가장 추운 기록을 갖고 있는 곳입니다. 사방이 허허로운 지평선으로 둘러싸인 해발 800미터 대평원 한복판에 있는 도시입니다. 겨울이 반 년 가깝고 언제나 눈이 오고 쌓이는 기후이지만 100만의 사람들은 겨울을 사랑하고 즐기며 잘 살고 있습니다.
에드먼튼이란 글자를 보고 반가워 글 남기네요....저도 오래는 아니지만.....어학연수로 다녀왔었는데...^^ 아직도 그곳의 기억들을 회상하며 웃음짓고 있는데....^^ 춥지만....조용하고 아름다운 곳이죠....^^ 먼 타지지만 행복하게 잘 지내시길.~~
에드몬톤을 아시는 분을 만나게 되어 기쁩니다. 이곳의 동포사회는 이제 1만 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학생이 1천 명이나 되구요. 잘들 지내고 있답니다. 혹시 이곳에 관해서 궁금한 일이 있으면 물어 주세요. 아는 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건강하세요.
마음이 따뜻해 오는 글입니다... 아침 일찍부터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글 잘 보고 잘 쉬어 가며 오늘 하루도 행복 할것 같습니다 님께서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 하세요
매사에 감사하면서 살아가란말 가슴에 안고 동짓날을 보람있게 보내렵니다. 모두 좋은날로 만들어 가세요.
감사합니다~ ^^
지금이곳에서 글을 읽고 음악을 듣고 있는 저도 행복합니다.
기쁨을 누리기 위해 노력해 봅니다. 동지팥죽 맛나게 드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
이글을 읽고 난 얼마나 행복속에서 살고 있는지 깨달았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락모락 따뜻한 동지 팥죽 한그릇으로 행복을 나누어요 우리모두........

좋은글 고맙습니다
행복! 따뜻한 글 마음에 담고 갑니다 ,,,
늘 좋은글 맘에 담아갑니다
행복하고 좋은글 잘읽고 담아갑니다.. 고마워요
난 정말 행복한 사람이였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즐거운 성탄보내세요~~~
맜있게 동지죽 먹고 이곳에서 좋은 글과 음악 감상하고 있는 이 순간이 기쁜 시간입니다.

우리가 살다보면 누구나 어려운 시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갑작스레 닥친 시련에 넘어지고 절망도 하지요. 하지만 극복 할수 없는 시련은 없습니다. 추위를 견뎌낸 꽃이 더 향기롭드시 시련을 이겨낸 인생이 더욱 소중하고 더욱 값진것이 아닐련지요...행복한 글 감사드립니다... ^^ ^^
지극히 작은일에서 감사를 찾을수 있는 사람이라면 순간순간이 행복이 되지 않을런지요? 좋은글 마음에 담아갑니다....언제나 행복하세요~~^^
좋은글감사히잘보고감니다,,,
감사합니다~행복하세요~
모든일에 감사하면서 사는 생활이되도록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이글을 보고있음에 감사 합니다 ^^
조은글 감싸해요..
글감사히잘보고감니다,,,좋은밤되세요,,,,
좋은글 감사합니다~~~~~좋은시간되세요
내 가진것 보잘것 없지만 언제나 나를 기억하고 반겨주는 님이 계셔서 행복한 마음입니다 ~~^^*
이글은 언제앍어도 좋은것같아요...모셔갑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good
소중한사람의 이름을 부를수있는 목소리가있어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마음속에서 지금 그사람의 이름을 소중한마음으로 외쳐봅니다..
담아갑니다.행복한오늘되셔요^^
늘 행복을 느끼게 해 주는 좋은글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오늘도 행복했어요.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오늘도 행복했어요.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커피가 추운 마음을 달래주는 것 같네요 좋은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지냈어요...담아갑니다.
메일로 가끔 보곤 했는데, 금년부터는 자주 들러야 겠습니다. 좋은글이라 담아갑니다.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바랍니다.
담아 가렵니다..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담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