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합성유,합성오일,합성엔진오일,유광재,투맨오일,잔유제거,플러싱,엔진오일,미션오일,합성미션오일,부동액,냉각수,ASH,ATF,오토미션오일,프러싱,순환식,모터렉스,뉴이스트,DSG,로베C4,e350,오메가,KIYO,키요,ardeca,훅스6000,애쉬,캐스트롤,펜토신,셀레니아,수노코,훅스,뉴웨스트,벤츠7단,SP-4,음성군,E59,w211,w204,7g-tronic,디퍼런셜,320D,하도,XADO,엔진복원제,슈퍼챠저오일,레드라인,75W85,CVT,NEWEST,덱스론6,너바나,니르바나,데후,액슬,파워스티어링,브레이크,TC,QM5,충북,DCT,현대 8단,올레오브리츠,루카스,GL4+,MCP,C1000,언더코팅,첨가제,케미컬,엔진코팅제,나노코팅,세라믹,매연저감장치,벤츠5단,훅스6000SL,클린텍,위브에코,타우,v8,kv460,75W80,스탤리온,수분제거제,파워멕스,파워맥스,TUV,zf6단,JWS3309,모하비,베라쿠르즈,윈스톰,쏘렌토R,진천규군,C1,C2,자트코,수노코제논,투싼IX,스포티지R,K7,K5,렉스턴,로디우스,액티언,카이런,SP-3,DPF,CPF,CDPF,C3,C4,코란도C,보론&세라믹,168 ATF,스탤리온,아이신5단,아이신6단,GM6단,윈스톰맥스,토스카,MB5단,체어맨,체어맨H,체어맨W,유로6,레드라인,아르데카,6HP26,W203,오이에스트,OEST,보령6단,점탄성,PAO,파오,유로5,유로4,JWS3317,JWS3314,토탈플러쉬,파켈로,,NAG1,NAG2,7g-tronic+,오메가 G-D ATF,MB7단,그랜져HG,YF,아반떼MD,올란도,알페온,올뉴SM7,QM5,EGR,벤츠c200,벤츠c220,훅스 GT1,E50,AT20,ATF 134,,MB 236,14,아바스,디지텍,스포츠,컴플렉스에스테르,D22,D12,시스템클리너,체인루브,탑텍,로베 9006,ENDLESS,엔들레스,,엔드리스,엔드레스,루카스,F2000,레이싱,인피니티,75W90,75W140,훅스4400,수노코크리스탈,퓨어폴리 에스테르,ZF6HP,ZF 8HP,ZF 8단,모하비,현대 8단,SP-4,말리부,그랜져HG,알페온,L43,무교환,W203,C1000,끝판왕,유로루브
첫댓글 다녀거신 보람이 있으셨다니 감사드립니다^^
기존 센타에서 작업 후 진상을 해놔서리
볼트가 안풀릴땐 별의별 생각을 다 했습니다ㅎㅎ
그것을 풀지 못하면 앙꼬없는 찐빵을 먹게 되는 것이니까요..
저도 가시고나서 교환했습니다만
비슷하게 1차 성향이 나타나는듯 합니다.
극한의 부드러움...
현재 상태가 전부가 아니니 말씀드렸듯이
좀 더 타보시면서 적응이 되시면 2차 후기도 기대하겠습니다^^
-유광재 배상-
부드럽습니다.. 그저 부드럽습니다..
정말 정속주행이나 연비 위주의 부드러움을 원하신다면 이만한게 없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