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유 엔진오일교환입니다~
저희 HK모터스는 합성유 전문 업체로써
회원님의 차량도 나의 차량처럼
소중하게 다룰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 HK모터스의 팩트는!!
잔유제거/ 세정제 & 오일 1리터를
이용하여 엔진내부를 세척하고
"ㄱ"자 석션작업을 함으로써
100% 잔유제거를 목표로 작업합니다~
잔유제거를 시행하여
새 오일의 성능이 100%
발휘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있습니다.
엔진오일을 제거 후 신유 1L를 이용하여
엔진내벽에 묻어있는
기존오일을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엔진의 내벽과 엔진오일속에는 주행하면서 발생된 다량의
카본과 금속 가루, 이물질 등이 썩여있습니다.
그래서 약 5,000km정도 마다 엔진오일을 교환하게 되는 것이지요
그러나 엔진 내벽에는 이미 두껍게 카본들이 붙어있어 특수 세정제를 이용하여
일정시간마다 제거해 주어야 언제나 쾌적한 주행을 하게됩니다.
또한 엔진옹일을 교환할 때 엔진 내부에 남아있는 잔유물이
약 500cc(금속가루 + 탄화된 카본) 이상이 있어,
이 또한 완벽한 제거를 하지 않으면 신유를 주유한다해도
즉시 오일이 오염되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저희 HK모터스는 기기와 약품을 이용하여
회원님들께 서비스하고자 합니다.
합성엔진 오일 교환시 무상으로
전용 기기를 이용하여 오염된
오일 잔유물을 100% 제거 해드리며
세척유 & 오일 1 리터를 이용하여 세척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합성유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잔유제거에 대한 관심도가 높습니다.
자동차에는 엔진오일의 용량이 있습니다.
하지만 엔진오일 교환시에 전체 용량이 모두 빠져나오지 않습니다.
작업자에 의해 또는 장비에 의해 잔유가 빠져나와야
메뉴얼상의 오일 제원용량만큰 주유가 가능합니다.
잔유제거의 중요성에
대하여 글을 쓰는 이유는 엔진플러싱을 할경우
잔유제거를 하지 않으면 새 엔진오일과 잔유와
플러싱액까지 썩이는 문제가 발생됩니다
좌측에 오일이 일반적으로 배출된 오일이며
우측에 오일은 추적적인 장비를 이용하여 배출된 오일입니다.
일반적으로 오일을 배출시키고 오른쪽에 양만큼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신유를 주입하였다면
과연 오일교환이라고 할수 있을까요??
단순하게 오일보충에 결과만 가져옵니다^^
소유하고 계신 차량의 오일의 정확한 용량을 확인하시고
100% 주유가 되었는지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