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生事例를 통한 同性愛 등의 원인 설명
1. Chuey Puang Pei의 溺死
Chuey Puang Pei는 1946년에 泰國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의 이름은 Tai Puang Pei였고, 그의 어머니는 Tong Bai Puang Pei, 그의 형은 Chuan, 그의 여동생은 Khao였다. 그의 가족은 태국의 중부 평원에 있는 많은 運河 중 하나의 주변에 살았다. 이 운하는 그 지역에 있는 많은 주요 강들에서 유래했다. 이 운하는 이탈리아의 베니스 운하처럼 보트를 사용해서 운송 루트로서 사용되었다. Chuey는 그 운하 상에 있던 Bang Chan이라는 마을에서 살았다. 아이러니하고도 불운하게도, Chuey는 운하근처에 살았음에도 수영을 배운 적이 없었다. 1950년에 그는 4살이었고, 그의 형 Chuan는 8살이었다. 당시 Chuey과 Chuan는 Bang Chan 운하 기슭의 얕은 물에서 놀고 있었고 삼촌이 함께 있었다. 하지만 한 순간에 운하의 둑에 있던 그가, 다음 순간 형과 삼촌의 시야에서 사라져 버렸다. 잠시후에 두 사람은 그의 몸을 물에서 발견했고, 두 사람이 그를 끌어올렸을 땐 이미 죽어 있었다. 이런 비극은 당시 드문 일은 아니었다. 당시 어린 아이들이 상당히 자주 여러 운하에서 죽은 것으로 알려졌던 것이다.
2. 아이의 전생기억 : Chuey가 Ampan이라는 소녀로 환생하다.
Ampam Petcherat라는 이름의 소녀가 1954년 3월에 Song Klong라는 마을에 태어났다. 그 마을은 동일한 이름을 가진 운하 상에 위치해 있다. Song Klong은 Chuey가 살았던 Bang Chan에서 15km 떨어져 있다. Ampam의 아버지는 Yod였고, 어머니는 Kim Saum였다. 그녀는 말하는 법을 배웠을 때, Yod는 자신의 아버지가 아니고, Kim Saum도 어머니가 아니라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의 어머니가 다른 사람이라고 했다. 또 그녀는 자신에게는 장차 스님이 되려고 했던 “형”이 있다고 말했다. 그녀의 부모는 그녀가 아이였을 때 별거했다. 그녀와 그녀의 어머니는 7km를 이사해서 Klong Darn이란 마을로 갔다. 그녀가 겨우 1살이었을 때, 그녀는 자신의 어머니에게 자신은 Bang Chan 운하에 다른 엄마와 아빠가 있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의 전생의 집을 이야기 하면서 울었고, 자신을 그곳으로 데려 달라고 했다. 그녀는 자신이 뱀에 물려서 익사했다고 말했다. Ampam은 수시로 이 이야기를 반복했다. 그녀는 전생에서의 자신의 이름이 Chuey라고 했다.
3. Ampam가 자신의 전생의 마을과 고모를 알아보다.
해마다 추수기에, Kim Saum은 보트를 저어서 Bang Chan 운하 지역의 상품을 팔 곤했다. Ampam가 한 살 반이 되었을 때,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를 이 여행 중 하나에 데려갔다. Ampam는 그 지역을 알아보고 이곳이 자신이 전에 소년으로 살았던 곳이라고 말했다.
Ampam가 7살이 되었을 때, 그녀는 자신과 어머니가 살던 마을인 Klong Barn을 걷고 있던 한 여성을 자발적으로 알아보았는데, 그녀는 이 여성에게 그 여성이 자신의 고모라고 말했다. 그 여성은 Ampam와 그녀의 어머니를 만난 적이 없었으므로 그녀는 Ampam에게 아무런 관심도 갖지 않았다.
두 번째 경우에, Ampam는 동일한 여성을 보았고, 그녀에게 “이모!”하고 불렀다. 이번엔 그 여성은 길을 가다가 멈추어서 그녀에게 어떻게 자신을 알고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Ampam가 대답했다. “당신은 우리 엄마의 언니잖아요!” Ampam는 그 여성을 껴안고 자신을 전생의 집으로 데려달라고 부탁했다. 이 여성이 Joy Ruang Gun였으며, 그녀는 정말로 이모였다.
4. Ampan이 전생의 부모의 이름과 전생의 집과 화장장소를 설명하다
Joy가 물었다. “네 부모가 누구지?” “아버지는 Tai이고 어머니는 Bai예요. 우리집에는 집 앞에 대나무가 있고, 집에는 2개의 붉은 단지가 있어요. 그리고 두 마리의 붉은 개와 세 마리의 버펄로가 있어요. 아버지가 내 시신을 화장하려고 Wat Bang Plee로 가져 갔어요.”
이 모든 말리 사실이었고, Joy는 그녀와 (금생의) 어머니를 데리고 가서 Cheuy의 가족에게로 갔다.
5. Ampan이 자신의 전생의 부모, 여동생, 익사장소를 알다.
Ampan을 전생의 가정으로 데려갔을 때, 그녀는 전생의 어머니를 껴안고 “엄마!”라고 말했다. Chuey의 아버지는 처음엔 집에 없었으나, 나중에 두 남성과 함께 보트를 타고 돌아왔다. 그 일행들이 아직 배에 있을 때, Ampan에게 누군가가 누가 아버지냐고 물었다. 일부러 아이를 현혹시켜보기도 했지만, Ampan은 올바르게 자신의 전생의 아버지를 알아보았다. 또 자신의 전생의 여동생 Khoa를 보고는, “내 동생.”하고 지적했다. 또 자신이 살았던 목장을 조사하고는 그곳에 바나나와 코코넛 나무가 있었다고 했고, 한 채가 아닌 두 채의 집이 있었다고도 했다. 그것은 사실이었고, 아이가 죽은 뒤에 제거되었었다.
이안 스티븐슨은 Ampan이, 더 이상 그곳에 있지 않은 것들에 대해 정확히 말하는 것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녀는 또한 자신이 빠져 죽은 장소도 올바르게 지적했다.
6. 절에서 자신의 전생의 형과 사촌, 그리고 친구를 알아보다
나중에 그 애는 전생의 자신이 화장되었던 절로 데려가졌다. 그곳엔 그녀의 전생의 형이 出家해서 살고 있었다. 절에서 그녀는 10여 명의 스님들 중에서 자신의 형을 알아보았다. 두 사람은 함께 울었다. 다른 일단의 스님들 중엔 그녀의 전생의 사촌들이 있었는데, 그들도 모두 알아보았다.
7. Ampan이 익사에 대해, 그리고 뱀을 겁내는 이유를 설명하다
Ampan이 자신이 어떻게 익사했는지에 대해 설명한 것과 그녀의 부모의 설명이 일치하지 않았다. Ampan의 기억에 따르면, 그녀는 강 기슭 근처의얕은 물에서 Chuan과 놀고 있었다. 그때 Ampan는 자신이 오른쪽 다리를 뱀에게 물렸고, 그래서 물에 빠졌다고 했다. 그녀의 가족은 그녀가 물에 빠지기 전에 뱀에게 물렸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 스티븐슨은 아마도 그녀가 뱀에 물리지는 않고 뱀을 보고 놀라서 달아나다가 물 속으로 미끄러졌고, 그래서 물에 빠진 건 아닌가 추측했다.
Ampan이 뱀을 대단히 무서워했는데, 아마도 이러한 뱀에 물린 기억은 아니었을까.
8. Ampan이 Chuan을 야단치다
Ampan은 자신이 물에 빠지게 된 일련의 사건들 중 하나가 Chuan이 자신의 다리를 물로 당겼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그녀의 전생의 삼촌 Klah Puang Pei에 따르면, 그녀가 사라지기전 Chuan이 그녀의 다리를 당기고 있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8살이었던 Chuan은 이 주장을 부정했다. 그런데 흥미롭게도 그녀가 자신의 전생의 형, Chuan을 처음 만났을 때, 그녀는 Chuan을 자신을 물에 빠지게 했다고 야단쳤다. 또 흥미로운 것은 그녀는 뱀은 무서워했지만 물을 무서워하지 않았다.
9. Ampan의 天上의 기억
이안 스티분슨이 1966년에 Ampan을 만났을 때, 그는 그녀에게 전생의 자신이 죽은 1950년과1954년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물었다. 그녀는 물에 빠진 뒤에 화장되고 나서, 어떤 남성 A가, 자신을 다른 죽은 사람들이 있는 곳으로 데려가서 “지도자”에게 소개했고, 그러고 나서 그는 두 번째 남성 B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천상세계로 갔다. 천상에서 그는 세 번째 남성 C를 만났는데, 그는 덩치가 더 크고 검은 피부에 흰 옷을 입고 있었고, 친절했다. 그러자 그 두 번째 남성은 그를 다시 데리고서 첫 번째 남성에게로 돌아왔다. 그런 뒤에 과일 한 조각을 받았고, 그 과일을 먹자 그녀는 다시 태어났다고 했다.
10. Ampan이 아직도 남자애인 듯이 행동하다
Ampan은 어렸을 때, 분명히 남자의 기질을 가졌다. 그것은 아마도 전생에 남자였던 것을 반영하는 듯하다. Ampan의 어머니는 그녀가 마치 남자애인 듯이 옷을 입기를 좋아했는데, 스커트 대신에 바지를 입었다. 또한 그녀는 복싱과 같은 스포츠를 즐겼다. 1968년에 Ampan이 14살이 되었을 때, 그녀는 이안 스티븐슨에게 자신은 보다 더 자유로운 삶을 가진, 남자인 것이 더 좋다고 말했다. 스티븐슨은 그녀가 남자의 걸음걸이를 함을 알았다. 1년 뒤인 1969년에도 그녀는 여전히 복싱을 하고 있었고, 그 또래의 소녀들로서는 이례적으로 남자 아이에 대한 로맨틱한 흥미가 거의 없었다.
11. 환생과 동성애
Ampan은 남자가 되고 싶어했는데, 이것은 아마도 자신의 남성으로서의 삶과 관련이 있는 듯하다. 이것은 한 일본 군인의 환생의 경우와 유사하다. 이 경우에 따르면,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미얀마에서 근무 중이던 한 남성 일본군인이 Ma란 이름의 미얀마 여성으로 환생했다. 하지만 남성의 기질을 갖고 있었고, 여성들에게 매력을 느꼈다. Ma는 레즈비언이 되었다. 이 사례는, 환생이 어떻게 同性愛, 레즈비언, 양성애, 성전환증, 트랜스젠더, 그리고 性정체성 문제를 이해하는데 있어서 하나의 통찰을 가져오는지를 보여준다.
이안 스티븐슨의 약 1200가지의 확인된 환생의 사례(어린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자신의 전생을 기억한 경우다.)는 10%의 비율로 性이 바뀌고 있었다. 만약 어떤 영혼이 특정한 性에 익숙하게끔 환생했다가 나중에 그 반대의 性으로 환생할 경우, 性 정체성 문제가 일어날 수도 있는 것 같다. Ma의 환생인 일본군인의 경우와 달리, Ampan는 결국 태국에 주둔하던 한 US 남성과 결혼했고, 나중에 캘리포니아로 이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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