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 분 |
7개부분 남,여(스키-만10세, 모굴-중학생 이상) | ||
부 별 |
구 분 |
남 |
여 |
스키 |
초등부,중등부,고등부.대일반부 |
초등부,중등부,고등부.대일반부 | |
모굴 |
중등부,고등부.대일반부 |
중등부,고등부.대일반부 |
*모글 초등부는 전북스키협회장배로 참가 가능하도록 추가했습니다.
‣ 시 상 식 : 1.21(월) 경기종료 30분 후 만선베이스 2층 실내식장.
-각 부별 남,여 1,2,3위는 메달및상장(초.중.고 1.2.3위는 교육감 상장)과 부상
-각 부별 최우수선수(스키, 모굴) : 부상(회전스키,모글스키)
모글신청은 대회전날(21알) 17시까지 신청가능합니다.
전북스키협회 전무이사 최능철 010-7766-3033
▶세부일정표
구 분 |
시 간 |
내 용 |
1일차 1/21(화) |
16:00-18:00 |
*티롤호텔 대회본부(세인트안톤)에서 숙소키,BIB자켓 배부 |
17:00-18:00 |
*개회식 준비(티롤호텔 질레탈홀) | |
18:00-18:40 |
*개회식(티롤호텔 질레탈홀) | |
18:40-19:10 |
*임원, 심판회의(세인트안톤) | |
2일차 1/22(수) |
08:00-09:30 |
*조식 |
09:30-10:00 |
*스 키: 슬로프 이동, 코스답사(슬로프/파노라마) | |
10:00-11:30 |
*스키 1차전, 2차전 경기시작 | |
12:00-13:00 |
*중 식 | |
13:00-13:30 |
*모굴: 슬로프 이동 코스답사(슬로프/선다운) | |
13:30-15:30 |
*모굴: 1차전, 2차전 경기시작 | |
15:30-16:00 |
*자유스키 | |
16:00-16:30 |
*시상 및 폐회식 |
※유의사항 : 무경험자는 경기에 출전 할 수 없음
▶ 공 지 사 항
1. 객실 키와 BIB자켓 및 리프트권(대회당일분), 식사권, 장비할인권은 21일(화) 오후4시 이후 티롤호틸 1층 세인트안톤 대회본부 사무실에서 배부합니다.
2. BIB자켓은 타인에게 대여할 수 없으며, 적발 시 회수합니다
3. 객실 투숙기준 : 골드 10∼12명 기준 / 온돌방2, 소파1, 거실1, 욕실2, 싱크대, 식탁.
실버 5∼7명 기준 원룸형 / 더블침대1, 싱글침대1, 소파1, 욕실2, 싱크대, 식탁.
4. 다른 참가자와 합숙할 경우 인원이 많은 참가자가 큰방을 이용합니다
5. 객실비품 파손및분실, 침구추가, 청소상태 불량할 경우 별도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6. 객실에서는 다른 참가자와 타 객실에 피해를 주지 않도록 서로 양보하고 배려합시다.
7. 식사할인권(20%) 이용 : 식단10,000원 중에서 메뉴 선택하여 할인권과 함께 식대8,000원 현 장 직불입니다(할인권은 티롤호텔 세인트안톤 대회본부에서 배부합니다)
8. 대표자가 객실키를 보관하고 연락처를 공지하며, 스키 및 보드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수준에 맞는 슬로프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9. 1월 22일(월) 오전10시까지 객실 청소 후 프런트에 키를 반납하시고, 개인용품은 필요시 대회본부에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최종 퇴실시간은 11시)
10. 폐회식 종료 후 BIB자켓은 대회 본부에 반납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참가 하고 싶어요
ㅎㅎ
많이들 참가 하셔서 기량을 뽐내보시길~~~
성황리에 모글대회가 마무리 되기를 바랍니다. 준비하시는 임원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