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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명&년식:코란도c
오토/수동:오토
신차출고 후 누적키로수: 34,500
합성유 사용 경험:계속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 뉴텍 UW+@
작업한 오일:커스텀 제조 독점오일 레드씨드 GT@ 5W40
오일교환 후 운행키로수: 3,500
차량 사진(선택 옵션^^): 커스텀오일 모아보기 게시판에 있어요
[코란도C-레드씨드 GT@(샵 1호)]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오일 작업 후 후기를 언제 올릴까 올릴까 하면서... 조금만 더 타고 보고 조금만 더 타보고
하다가 3,500km 운행 후 지금에야 올립니다.
일단 뉴텍 UW+@도 좋은 오일입니다.
그전에 사용했던 포르텍 0/40와는 차원이 다른 성능을 보여 주었으니까요...
(뉴텍 UW+@ 후기는 밑에 게시물에 올라와 있습니다.)
그런데 뉴텍 UW+@은 7,500km 정도 이후에서 성능이 많이 떨어지는 모습(?)이 보여서 성능대비 내구성
이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엔진오일 교환시 상담한 결과 샵에서 독점 취급하는 [커스텀 제조 독점오일 레드씨드 GT@ 5W40]
으로 변경하게되었습니다.
제 주 도로환경이 새벽녁(3시~ 4시반사이)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분당수서간 도로를 주로 다닙니다.
차가 없을때니 주로 슁~ 하고 날라(?) 다니는 것으로 하루의 스트레스를 풉니다.
그 취미(?) 생활에 정확히 맞아 떨어진게 [커스텀 제조 독점오일 레드씨드 GT@ 5W40] 인 것 같습니다.
1. 회전 저항 느낌
가끔 달리다도면.. 차아 무겁다, 안나간다, 먼가 걸린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일 교환 후
달라는 도중... 정말 회전저항이 없다는 느낌 (?) 그냥 차가 주욱 나가는 느낌!! 출력 능력과는
별도의... 차가 그냥 유리위를 굴러간다는... 저항없이 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 출력 변화....
지금도 가속페달을 조금 적게 밟습니다. 꾹 밟아 버리면.. 제 운전실력으로 제어가 안될것 같은
느낌을 받아서 입니다.
뉴텍 UW+@ 보다 회전저항이 더 떨어져서 그런지... 출력이 제대로 전달되는 느낌을 느꼈습니다.
3. 정속성....
뉴텍 UW+@의 냉간시 소음과 주행 소음에 비하면 [커스텀 제조 독점오일 레드씨드 GT@ 5W40]는 냉간이
특유의 소음이 역 20%정도 감소, 그리고 주행시는 50%이상 감소의 효과를 보는 것 같습니다.
총평....
요즘 편하고 즐겁게 탑니다.
차 잘나가는 느낌에... 고속 주행시 응답 잘하고, 다른차에 밀리지 않고.. 신호등에서 튀어 나가도
택시 앞으로 낄 수 있고... ( 접.. 이렇게 다니지 말라고 집에선 난리지만요..)
오일 하나 바꾸었을 뿐인데 멀 그렇게까지 이야기 하나 라고 하는 분들이 많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하던 사람들 중에 하나였으니까요...
그런 제가 서울에서 충북까지... 어떻게든 찾아가서 기를 쓰고 오일을 바꾸는 사람으로 변했습니다.
차가 변하는 것을 직접 느끼니까요...
현 시점에서 그 느낌의 정점에 서 있는 오일은 이번에 교환한 [커스텀 제조 독점오일 레드씨드 GT@ 5W40]
인것 같습니다.
한번 바꾸어 보세요.... 차에 정말 좋은 것 같은데... 어떻게 더 이상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느낌을 수치화 할 수도, 엑셀의 반응을 숫자로 표현 할 수도 없을 것 같습니다.
그냥 느껴 보세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이 함께 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 후기에 사용된 [커스텀 제조 독점오일 레드씨드 GT@ 5W40]는 제돈으로 직업 넣은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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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합성유,합성오일,합성엔진오일,유광재,투맨오일,잔유제거,플러싱,엔진오일,미션오일,합성미션오일,부동액,냉각수,ATF,뉴텍 UW+@,뉴텍 NC-00,커스텀,뉴웨스트 온리원,뉴웨스트 ONLY ONE,뉴텍 NC+@,,포르텍,fortec,뉴텍,NUTEC,블렌딩,블랜딩,뉴텍 UW,뉴텍 NC-65,뉴텍 NC-70,뉴텍 NC-40,뉴텍 NC-50,뉴텍 NC-51,레드씨드,RED SEED,레드씨드@,모티스,모티스 M151,모티스 M152,모티차명&년식:코란도c
오토/수동:오토
신차출고 후 누적키로수: 34,500
합성유 사용 경험:계속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 뉴텍 UW+@
작업한 오일:커스텀 제조 독점오일 레드씨드 GT@ 5W40
오일교환 후 운행키로수: 3,500
차량 사진(선택 옵션^^): 커스텀오일 모아보기 게시판에 있어요
[코란도C-레드씨드 GT@(샵 1호)]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오일 작업 후 후기를 언제 올릴까 올릴까 하면서... 조금만 더 타고 보고 조금만 더 타보고
하다가 3,500km 운행 후 지금에야 올립니다.
일단 뉴텍 UW+@도 좋은 오일입니다.
그전에 사용했던 포르텍 0/40와는 차원이 다른 성능을 보여 주었으니까요...
(뉴텍 UW+@ 후기는 밑에 게시물에 올라와 있습니다.)
그런데 뉴텍 UW+@은 7,500km 정도 이후에서 성능이 많이 떨어지는 모습(?)이 보여서 성능대비 내구성
이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엔진오일 교환시 상담한 결과 샵에서 독점 취급하는 [커스텀 제조 독점오일 레드씨드 GT@ 5W40]
으로 변경하게되었습니다.
제 주 도로환경이 새벽녁(3시~ 4시반사이)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분당수서간 도로를 주로 다닙니다.
차가 없을때니 주로 슁~ 하고 날라(?) 다니는 것으로 하루의 스트레스를 풉니다.
그 취미(?) 생활에 정확히 맞아 떨어진게 [커스텀 제조 독점오일 레드씨드 GT@ 5W40] 인 것 같습니다.
1. 회전 저항 느낌
가끔 달리다도면.. 차아 무겁다 안나간다 먼가 걸린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일 교환 후
달라는 도중... 정말 회전저항이 없다는 느낌 (?) 그냥 차가 주욱 나가는 느낌!! 출력 능력과는
별도의... 차가 그냥 유리위를 굴러간다는... 저항없이 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 출력 변화....
지금도 가속페달을 조금 적게 밟습니다. 꾹 밟아 버리면.. 제 운전신력으로 제어가 안될것 같은
느낌을 받아서 입니다.
뉴텍 UW+@ 보다 회전저항이 더 떨어져서 그런지... 출력이 제대로 전달되는 느낌을 느꼈습니다.
3. 정속성....
뉴텍 UW+@의 냉간시 소음과 주행 소음에 비하면 [커스텀 제조 독점오일 레드씨드 GT@ 5W40]는 냉간이
특유의 소음이 역 20%정도 감소, 그리고 주행시는 50%이상 감소의 효과를 보는 것 같습니다.
총평....
요즘 편하고 즐겁게 탑니다.
차 잘나가는 느낌에... 고속 주행시 응답 잘하고, 다른차에 밀리지 않고.. 신호등에서 튀어 나가도
택시 앞으로 낄 수 있고... ( 접.. 이렇게 다니지 말라고 집에선 난리지만요..)
오일 하나 바꾸었을 뿐인데 멀 그렇게까지 이야기 하나 라고 하는 분들이 많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하던 사람들 중에 하나였으니까요...
그런 제가 서울에서 충북까지... 어떻게든 찾아가서 기를 쓰고 오일을 바꾸는 사람으로 변했습니다.
차가 변하는 것을 직접 느끼니까요...
현 시점에서 그 느낌의 정점에 서 있는 오일은 이번에 교환한 [커스텀 제조 독점오일 레드씨드 GT@ 5W40]
인것 같습니다.
한번 바꾸어 보세요.... 차에 정말 좋은 것 같은데... 어떻게 더 이상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느낌을 수치화 할 수도, 엑셀의 반응을 숫자로 표현 할 수도 없을 것 같습니다.
그냥 느껴 보세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이 함께 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 후기에 사용된 [커스텀 제조 독점오일 레드씨드 GT@ 5W40]는 제돈으로 직업 넣은 것입니다. ---스 M300,모티스 M302,모티스 M303,모티스 M330,모티스 M650,모티스 M747,모티스 M362,4CR,4CT,ATF-HS,ATF-SS,베놀,셀레니아,뉴웨스트,벤츠7단,SP-4,음성군,w211,w204,7g-tronic,디퍼런셜,320D,하도,XADO,엔진복원제,슈퍼챠저오일,오토미션오일,애쉬 fse,레드라인,75W85,CVT,NEWEST,덱스론6,너바나,니르바나,데후,액슬,파워스티어링,브레이크,TC,QM5,충북,DCT,현대 8단,올레오브리츠,루카스,GL4+,MCP,언더코팅,첨가제,케미컬,엔진코팅제,나노코팅,세라믹,매연저감장치,벤츠5단,클린텍,위브에코,타우,v8,kv460,75W80,MB 235.15,벤츠 9단,수분제거제,TUV,zf6단,JWS3309,모하비,베라쿠르즈,윈스톰,쏘렌토R,진천군,C1,C2,자트코,투싼IX,스포티지R,K7,K5,렉스턴,로디우스,액티언,리퀴몰리 스피드텍,카이런,S3,DPF,CPF,CDPF,C3,C4,코란도C,아이신5단,아이신6단,GM6단,윈스톰맥스,토스카,MB5단,체어맨,체어맨H,체어맨W,유로6,레드라인,6HP26,W203,보령6단,점탄성,PAO,파오,유로5,유로4,JWS3317,JWS3314,JWS 3324,토탈플러쉬,파켈로,,NAG1,NAG2,7g-tronic+,오메가 G-D ATF,MB7단,그랜져HG,YF,아반떼MD,올란도,알페온,올뉴SM7,QM5,EGR,벤츠c200,벤츠c220,E50,AT20,ATF 134,,MB 236,14,디지K,스포츠,컴플렉스에스테르,D22,D12,시스템클리너,체인루브,탑텍,로베 9006,루카스,F2000,레이싱,인피니티,75W90,75W140,하도맥시멈,퓨어폴리 에스테르,ZF6HP,ZF 8HP,ZF 8단,ZF 9HP,모하비,현대 8단,SP-4,말리부,그랜져HG,알페온,L43,무교환,W203,C1000,끝판왕,유로루브,닛산,NS-2,무단변속기,알티마,로그,JATCO,뉴에셈3,NSM3,NSM5 ,N32,레드라인유로,코란도스포츠,ASH,모터렉스,뉴이스트,DSG,로베C4,e350,오메가,KIYO,키요,하도 기어오일,엔진보호제,인피니티,젠2미션,와코스 EPS,수퍼디젤,AT플러스,쿨란트부스터,스피드마스터,스피드마스타,프로스페셜,스페셜테이지,나인써클,멀티파워 가스,오일쿨러,미션쿨러,클럽모하비,크룬오일,KROON,NC-200,스피드마스터 유로,포르텍 쿨란트,MB 236.15,MB 236.16,애쉬 VSE,애쉬 FS,애쉬 FSE,QM3,디젤,게트락,로베 9008 ATF,스피드마스터 파워매직,NS-3,애쉬 VFS,독점,뉴텍 NC-60,베리티,VERITY,레드씨드 GT@,모티스 M999,오메가 데모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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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요근래 베스트셀러인 레드씨드 오일 중
보편적으로 보이는 1리터짜리 캔 제품과
GT@의 차이는 완~~전하게 틀린 제품으로
1리터 제품들과 성향자체도 많이 틀리게 나타나는
하이엔드급 끝판왕 커스텀 오일 중 하나입니다.
당연히 국내에서는 저만 판매가 되구요^^
기존 사용하셨던 뉴텍 UW+@는 점도가 5W30였고
이번 레드씨드 GT@는 5W40이 됩니다.
그러하기에 당연히 성능적으로 틀린 감을 체감하시게 된 것이구요
이번 GT@도 좀 더 변화를 줘서 새롭게 커스텀된 오일이 입하가 됩니다ㅎㅎ
다음번에는 이놈으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GT@하고는 또 다른 재미가 나실 것입니다^^
3가지 쪽지주시구요~
-유광재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