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태국에 있는 푸켓을 다녀왔어요. 그곳시간 새벽1:45분(우리나라시간 새벽 3:45분) 출발.. 서울행 귀국하는 비행기에서 모두들 잠을 청했지만 저는요 한라산 다녀올때 보던 일출 생각이나서 승무원이 닫으라고 하던 창문블라인드를 열고 일출광경을 찍느라 분주했네요. 오호라... 한참 아래로 내려다 보이는 양털구름이며 보기 힘든 비행기에서의 일출을 20일 간격으로 또 보다니... 제가 얼마나 행복했는지 짐작하실 수 있으시죠? 올해는 마냥 행복하기만 할것 같아요. 지금도 이만큼 행복하니까... ^^* 이날 같은 비행기로 귀국하면서도 일출을 본 사람은 다섯명정도밖에 안된답니다.
첫댓글 태국에 있는 푸켓을 다녀왔어요. 그곳시간 새벽1:45분(우리나라시간 새벽 3:45분) 출발.. 서울행 귀국하는 비행기에서 모두들 잠을 청했지만 저는요 한라산 다녀올때 보던 일출 생각이나서 승무원이 닫으라고 하던 창문블라인드를 열고 일출광경을 찍느라 분주했네요. 오호라... 한참 아래로 내려다 보이는 양털구름이며 보기 힘든 비행기에서의 일출을 20일 간격으로 또 보다니... 제가 얼마나 행복했는지 짐작하실 수 있으시죠? 올해는 마냥 행복하기만 할것 같아요. 지금도 이만큼 행복하니까... ^^* 이날 같은 비행기로 귀국하면서도 일출을 본 사람은 다섯명정도밖에 안된답니다.
좋은 여행 같다 오시고 여간해서는 보기 어려운 일출까지 보셨네요. 즐감 하고 갑니다.
너무행복해 보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