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지인들, 외국친구들에게도 이사실을 알립시다.!!
우리가 시작합시다. 중국대사관 앞, 부산역, 광화문으로 나가서 우리 동포를 살리는 거룩한 물결을 일으킵시다.!!!
개성공단에서 나온 돈은 북한주민에게 가지 않고 북한 군부와 지도층으로 흘러간다고 합니다. 그 돈으로 무기개발하고 정치범수용소 유지하는데 돈을 쓰겠죠. 무조건적인 지원은 북한정권만 계속 유지해주는 꼴이 되죠
과거 서독은 동독을 지원할 때 조건을 달았다고 합니다. 정치범수용소를 해체하고 인권을 개선시켜라 등의 조건을 달고 이것을 이행할 시에만 그에 맞게 지원을 해줬죠. 이것이 우리가 갈 길입니다.
탈북자 증언에 의하면 우리가 지원한 쌀은 곧바로 군부대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조사원들이 오면 군복과 차만 바꾸고 그들이 나가면 바로 그것도 군부대로 간다고 합니다.
북한주민을 돕는 방법은 중국을 통해 장마당(시장)으로 물자가 들어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탈북자를 돕는 단체들이 중국에 물자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들을 후원하고 도와야 합니다.
또한 중국정부와 조용한 외교로 풀겠다는 것은 이문제를 풀지 않겠다는 말입니다. 중국은 인권보다 국익이 우선하는 나라이므로 이들을 국제사회와 협력해서 압박하지 않는다면 이일은 풀리지 않습니다. 과거 우리가 침묵하는 동안 매년 오천면 이상이 북송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침묵하지 맙시다. 거리로 나섭시다.
지금 국제사회에서도 이 문제를 심각하게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을 전세계적인 문제로 이슈화시켜서 중국을 압박하고 탈북자 북송을 저지합시다.!!!!
첫댓글 북한정권이 하루 빨리 무너져서 죄없는 북한주민들이 고통에서 벗어나길 ...전세계가 북한문제에 관심가져주길 기도합니다.
외국인들도 북한의 인권을 위해서 저렇게 외치는데 같은 한민족으로 북한의 인권에 대해서 입다물고 있는 종북좌파들은 반성할지다
그리고 침묵하고 있는 우리 교인들도 반성할지어다...
전 세계인을 통하여 역사하시는 주님의 크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우리가 포기하지 않고 북한 주민들의 영혼을 위하여 기도드릴때 반드시
주님께서 그들의 영혼을 구원하여 주실줄로 믿습니다.
결국 하나님께서 일으켜주시는 군요. 하나님께 영광, 감사돌립니다.
끝까지 이끌어주시옵소서. 아멘~
우리의 형제입니다..우리 민족입니다..그들이 북한에서 뿐 아니라 중국에서조차도 인간취급을 받지 못하고 산다는것에 분노하게되네요..당연히 우리가 품어야하는 민족인데..너무 마음이 아픕니다..주님..
VERITAS님 저 독일에 사는데 이런 모임이 또 언제 있는지 혹시 아시는지요? 저도 동참하고 싶습니다
정말 부끄럽습니다.우리 민족인데 왜 외면하는지...제 주위분들중에서도 남이라 생각하는 분도 많아요.
주님 용서하시고 우리민족을 일으켜주소서..
주님..통일의 날을 앞당겨 주시옵소서...나사렛 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 명하노니 북한정권은 무너질 찌어다...
주여 도와 주소서.
저들의 눈물을 씻어주시고, 그들과 함께 우는 사람들의 간절한 기도를 들어주소서.
주님 저 불쌍한 북한정부영혼들.. 하루빨리 회개하고 주님앞에 나올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주님만이 해결해주실수있습니다...
남한의 무관심 회개합니다. 오직 예수님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