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산행

회원님 산행기 여수지맥 3탄--황새봉에서 사방산지나 22번 국도
덩달이 추천 0 조회 126 13.02.19 22:04 댓글 16

• 13.02.20 10:02

첫댓글 올여름에는 광양으로 휴가를 가려고 합니다
    거기서 이순신대교 넘어 여수도 구경하고 남도를
    보려고 합니다.
    고등학교 선배가 광양에 살고 있는데(본인혼자)
    주말에 서울 올라가라 하고 그집에 가서 2박3일간 잠자고
    놀다가 오려고 합니다

• 작성자 13.02.20 10:16

광양을 가면 백운산을 가족들과 오를만 할 겁니다.산이 아주 유순하고요,조망도 아주 뛰어나지요~~~저도 고교 동창 한 놈이 거기 사는데,여수지맥을 가도 만나러 가는 시간이 안되어서요~~~술 한잔 사준다고 하던데~~~그리고 기왕이면 호남정맥 마지막 지점도 보고 오시고요~~

• 13.02.20 10:42

ㅎㅎ 아마도 산은 근처도 못갈겁니다
    다들 싫어해서..
    작년엔 그래도 토함산 올라갔다 왔네요. 석굴암 땜시

• 13.02.20 10:41

예전에 유심천온천에서 하루잔 적도 있습니다. 여수지맥 가시밭길이 떠오르네요. 고생 하셨습니다.

• 작성자 13.02.20 11:40

요사이는 많이 다녀서 그런지,가시밭길은 가끔 있어도 피하거나 지나쳐서 갈 만합니다.오래 전에 이 험한길을 혼자 가셨으니 ,표지기도 없고,길도 잘 안보이고,아주 힘들게 진행하셨겠습니다.

• 13.02.20 15:48

4탄까지 가야하나보네요?

• 작성자 13.02.20 16:04

네~~저번 주에 몰아쳐 가서요 ~~다행히 4번에 끝마치게 될것같네요.생각보다도 조망이 좋은 곳들이 많더라고요~~~예전의 산행기에는 가시밭길이 심했다는데,요사이는 엄청 좋아졌습니다.

• 13.02.21 09:02

막판에 백야도 백아산도 댕기오세여...저 무선산을 다녀왔어야 했는데...전 탐진지맥때 손목에 찬 시계가 잡목에 날아가 잃어버린적도 ㅜㅜ 비가 왔어도 이 정도믄 조망은 괜찮네여~~~

• 작성자 13.02.21 09:33

무선산은 안심산과 조망이 비슷하거나,덜 한 편이었습니다.비는 다행히 오후 늦은 시간인 안심산 내림길에 시작이 되었습니다.말슴대로 백야도로 건너가서 마지막 산행의 방점을 찍어야지요.

• 13.02.21 09:55

소라면, 여자만, 가막만....
    거제지맥을 하면서 느낀건데 바다와 산도 조화를 잘 이룬다는 것이었습니다.
    자잘한 산 같지만 해발이 바닥부터 올라오는 곳이라 결코 만만하지도 않고...
    멋진 그림 잘 보고 갑니다.
    회먹고 싶을 때 바다를 끼고 가야겠군요.

• 작성자 13.02.21 10:08

제가 바닷가에서 살아서 그런가~~항상 멀리 보는 바다는 시원하기는 합니다.낮은 산이라도 바다와 어울려서 보기가 좋더라고요.거제지맥도 가보고는 싶은 곳인데~~~언제나 가보려나 합니다.그리고 회는 먹고 싶을 때,그 시절에 맞는 횟감이 있더라고요~~얼마 전에는 제일 싼 숭어가,도미 맛이 나는 철이라고 해서 아주 싸게 먹기도~~~

• 13.02.21 12:59

우와! 여수지맥주변산을 꿰차고계시네요.
    저는이상하게
    바닷가주변의산행기를보고있자면
    마음이콩닥콩닥되는게 진정이안되요 ㅎ
    아무리제철이라도 숭어매운탕만은
    넘버텐이더라구요..

• 작성자 13.02.21 14:40

숭어는 제철에 회로만 드셔야지요~~~~후망을 할 때는 3월말이니~~~~그냥 우럭 외에는 별것이 없겠네요.5월은 되어야 도다리/광어가 좋은 철인데~~~

• 13.02.21 15:55

그럼 뒤푸리는 5월달에 하지요뭐!
    얼굴한번 더볼수있자나요ㅎㅎ

• 작성자 13.02.21 16:05

5월에 이 근처에 산행 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요~~~여기저기 멀리 지맥을 다녀야 하기에 그렇습니다.케이님이 석문지맥이나 시간이 맞으면 다행이고요~~~~설마 후진 고산지맥을 하실리는 없고~~~

• 13.02.26 16:07

첩첩산중 산행하느라 힘도 들겠지만 바다도 함께 볼수있어 더욱 뜻깊은 산행이 되셨겠네요~~~
    여수 바다를 보니 설레이고 가슴이 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