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위에 잘 자내고 계시는지요?
제가 아시테지 여름축제, 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 참석하고 바로 러시아 툴스토이문학기행을 갔다가 이제 왔습니다.
그동안 초등학교 교과서에 한자를 병기하는 데 대한 어린이문학인 선언문이 준비되고 있었는데
연락이 잘 안 돼서 많은 분이 참여하지 못하고 있네요.
일정 때문에 21일 발표한다고 하는데, 20일 밤까지라도 더 많은 사람한테 알려서 동참할 수 있는 분을 늘렸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급히 게시판에 올립니다. 이 선언문에 동의하시면-물론 동의하지 않으실 작가도 계시겟지만 가능하면 많은 작가들이 동의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동의하신다는 댓글을 올려주시면 올리겠습니다. 또 현재 명단을 보시고 주변에 함께 할 수 있겠다 싶은 어린이문학 작가나 연구자인데 빠진 분이 있으면 알려주시고, 동참하신다고 하면 동참하고 싶다는 의사를 알려줄 수 있도록 안내해 주시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2-3 명 씩만이라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우리 말과 우리 글을 사랑하는 많은 작가들이
어린이문학가 선언문.hwp
참여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혹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문자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010-3701-8998
첫댓글 장세정 참여합니다.
윤혜숙 참여합니다 저번에 서명했는데 그거랑 다른 건가요?
네 그건 일반 서명이고 이건 어린이문학인들만 모아서 선언하는 겁니다. 고맙습니다.
이병승 동참합니다.
신재섭 동의합니다.
임근희 동참합니다.
오시은 동참합니다.
임정자도 참여합니다.
김동환 함께합니다^^
김재복 동참합니다!
전경남 동참합니다
선언에 동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 하루만 200명이 넘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추가로 하실 분들은 아래에 하셔도 되고, 제 전화에 문자로 보내셔도 됩니다. 010-3701-8998.
김환영 함께합니다
고맙습니다. 추가했습니다. 일요일까지 받습니다.
조지영 참여합니다.
마감합니다.
많은 작가들이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