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려는데 갑자기 소나기가 내려 비가 그칠때까지 기다리다가 오랫만에 아침마당 목요특강을 시청했는데 개그맨 정종철(1977년생)님이 출연하여 마빡이 캐릭터로 한바탕 웃음을 선사 하였다.
[행복한 웃음은 만들어 진다]는 주제로 상대를 즐겁게 해주니 속이 시원하였다.
옥동자로 기억이 되는데 기발한 성대묘사로 현재까지 연예활동, 라디오 DJ, 다이어트 헬스케어
전문가로 활동중이고 주방장에서 개그맨이 되기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스쳐하며 웃겨주었다.
바늘가면 실이 따라오드시 목표의 기회와 챤스를 잡기위해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계획, 꿈, 비젼을 향하여 실패를 두려워 말고 도전하면 그경험이 성공에 자양분 역할이 된다.
세상사람들은 자신이 세운 목표를 성취하기 위하여 열심히 살아가는데 그이유는 성공이 자신에게
부와 명예를 가져다 줄것이라는 믿음이 있기 때문이다. 고난 가운데서도 꿈을 잃지않고 시간과
기회를 잡아야 하는데 놓치면 후회하는것들이 시간+말+기회이다.
요즘 내생각은 많이 다른데 성공 보다는 가치있는 사람이~ 소유보다는 존재하는 이유로~
살고 싶은데, 상대를 먼저 생각하고, 원칙과 양심에 따라 언행하며,열정과 변화에 도전 하리라.
* 유머 ; 진짜 말로서 성공한 사람은 누구인가? (싸이~ 왜? 말+춤으로 성공했으니까...) "이상"
첫댓글 선생님의 성공에 대한 생각이 정말 멋지십니다~
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