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주님을 사랑하고 있는 것일까?
![](https://t1.daumcdn.net/cfile/cafe/250C965058E0965A17)
글쓴이/봉민근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얼마나 사랑 할까? 정말 연애하는 연인처럼 그렇게 보지 못하면 보고 싶어 견디기 힘겨워하는 마음으로 주님을 사랑하는 것일까?
아니면 예수님을 믿어야 천국간다고 하니까 그 조건 때문에 주님을 사랑한다고 하는 것은 아닐까? 정말 구원의 조건이 없이도 나는 하나님을 사랑할수 있는 존재인가?
그 처럼 주님을 뜨겁게 사랑한다면 왜 나는 그분의 뜻대로 살지 못하며 세상속에서 방황하고 그 분을 의지 하지 못한 채 세상 염려 내가 지고 가려고 애를 쓰는가?
그렇다 나는 주님을 사랑한것이 아니라 사랑한 척 했던 것이다. 천국가기 위한 꼼수로 주님을 따랐던 것이다. 나는 예수님의 구원의 십자가만 믿었지 예수님을 진정으로 사랑하지 못한 이기 주의적 신자였다.
말로는 "사랑합니다 예수님"이라고 고백은 드렸지만 마음으로 온전히 사랑하지 못한 모자라는 크리스챤이였다. 죽을 지언정 주님을 따르겠다고 베드로처럼 고백했지만 그것은 나의 말장난이 되어 버릴 때가 많은 죄인 괴수가 바로 "나"다.
나의 유익을 위해서는 물 불을 안가렸지만 예수님 나타내기엔 부그러워 하며 십자가 앞에서는 늘 피해 다니는 비겁한 자였다.
그러나 오늘 나의 마음은 주님을 사랑하고 싶다. 나의 믿음 없음을 도와 주시길 간청드리며 그 품에 안기어 진정한 사랑의 마음을 나의 예수님께 드리고 싶다.
죄와 허물로 죽었던 나를 살리신 예수님이시여! 당신을 사랑 할 수 있는 믿음을 주소서 ☆자료/ⓒ창골산 봉서방
![](https://t1.daumcdn.net/cfile/cafe/220FC44258E613B92C)
|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깨닫게 하시는 말씀 주시니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오늘의 말씀 감사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감사 합니다
죄인 괴수가 바로나다
나를 반성하게 만드는
좋은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감사와 영광을 받으셔야 할 은혜의 주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할렐루야 아멘 샬롬 임마누엘~~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어찌 나의 모습일까?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
보이지 않은 실상이시기에 더더욱 빗나가지요 그러기에 날마다 시시때때로 용서하시옵소서 주님!!^^
감사드립니다. 주님을 더욱 뜨겁게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을 사랑하는 것은 그분이 하신 말씀의 뜻을 알고 또 말씀을 지켜 약속된 말씀을 믿어 보이지 않는 것들의 실상이 나타날 때 믿는 것이 예수님을 믿는 참 사랑일 것입니다. 우리는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실 것이라고 예언된대로 오셨기에 믿는 것입니다. 그런데 다시 오시는 예수님은 아무 노정도 예언도 없이 오실까? 새 약속인 신약은 오실 것에 대한 예언이며 약속일찐데 누가 아는 사람이 있을까? 스스로 숨어 계신 하나님을 어찌 찾을까? 사람들은 하나님을 교회에 가면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은 말씀이시니 말씀이 내 머리에 있어서는 안 되고 내 마음 속에 계셔야 합니다. 그럴려면 죄가 해결되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주여, 어찌 나의 모습이 이토록 처참하나이까?
감사 합니다.
부활의 기쁨으로 살아가도록 노력해야지요..............
말로만 주님을 사랑한 나를 다시 한번 회개합니다. 주님 연약한 믿음을 다시한번 새롭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 또한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고개를 들수가 없네요
감사합니다
할렐루야1 행복하게 읽고있습니다.
요즘 이메일이 안와요. 확인해주셔서 계속 보내주세요.. wif911@hanmail.net
감사합니다